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영화 버전 일섬일섬량성성 드라마 버전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비교 내용 결말 출연진 등장인물 보러가기

by royaltime 2023. 9. 30.

굴초소 장가녕 장자닝 취추샤오 주연 판타지 로맨스 타임슬립 중드추천 일섬일섬량성성

사진 출처는 공개 예고편 스틸컷 출연배우 공작소 개인웨이보입니다.

 

대만에 상견니가 있다면 중국에는 일섬일섬량성성이 있죠. 현대 배경의 타임슬립 판타지 로맨스물 중에서 재밌게 본 작품들입니다. 

 

두 작품 다 계속해서 과거로 가지만 느낌이 전혀 다른 타임슬립물입니다. 예전에 썼지만 제작비문제로 무산될 뻔 했을 때 굴초소가 왜 이 작품을 개런티까지 깍으며 출연했는지 알 거 같다고 할까요.

 

✔️ 드라마 일섬일섬량성성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일단 드라마버전 일섬일섬량성성에 대한 내용 결말 해석은 아래 이전 글에서 봐주시면 됩니다. 이 작품 역시 ost가 좋아서 한 때 귀박했었는데요. 아래 글에서 들으 실 수 있습니다.

 

↪ 일섬일섬량성성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드라마 버전 보러가기 https://www.haveteatime.com/2023/09/ost-shining-for-one-thing.html

 

굴초소 장가녕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일섬일섬량성성 결말 내용 해석 리뷰 노래 ost 전곡 듣기 다

굴초소 장가녕 주연의 타임슬립 판타지 로맨스물 중드 추천 일섬일섬량성성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 결말 해석 ost 듣기

www.haveteatime.com

 

 

 

✔️일섬일섬량성성 영화

 

그리고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영화버전이 얼마전 크랭크업했습니다.

 

일섬일섬량성성(드라마 버전 한국명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의 영화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에서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상견니 영화버전처럼 이 작품 역시 드라마 버전의 원작을 능가할 수는 없겠지만 두 주인공의 아쉬움은 달랠 수 있지 않을까 싶은 내용일 거 같습니다.

 

↪ 일섬일섬량성성 영화 버전 보러가기 https://www.haveteatime.com/2023/09/shining-for-one-thing-movie.html

 

영화 일섬일섬량성성 개봉일자 줄거리 내용 리뷰 다시보기 장가녕 굴초소 电影一闪一闪亮星星

영화 일섬일섬량성성 별처럼 빛나는 너에게의 출연진 소개 줄거리 내용 리뷰

www.haveteatime.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