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황준첩 이경희 화호월우원 花好月又圆 Truth or Dare 줄거리 등장인물출연진 소개

by royaltime 2020. 12. 18.

2021중드 황준지에 이경희 화호월우원 花好月又圆 Truth or Dare 줄거리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포스터
매삼소 소환자
준지에♥
귀염 여주
매삼소역
소환자 역 이경희
육영요 역 손안가
소보야 역 정가문
황준첩
촬영 끝 준지에 미모가 여주보다 눈에 띄네

오롯히 황준첩때문에 관심갖고 소개하는 작품 입니다.

아직까지 잊지못한 샤오거...황준지에 의 신작입니다. 이경희와 함께 주연한  화호월우원 (HuaHaoYouYueYuan) 로맨틱 코메디 고장극입니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에요. 

 

촬영은 2020년 4월부터 6월까지 한 드라마로 총34부작 요우쿠와 망고티비에서 방영예정입니다.

영어제목은 Truth or Dare 입니다. 

✔ 등장인물

- 매삼소 (Mei San Shao 梅三少 )역 황준첩 ( 황준지에 HuangJunJie 黄俊捷)


- 소환자 (Xiao Wan Zi 小丸子)역 이경희 (LiGengXi 李庚希)


- 육영요 (陆英瑶 LuYingYao)역의 손안가 (SunAnKe 孙安可)

- 소보야 (Xiao Bao Ye 小宝爷) 역의 정가문 (DingJiaWen 丁嘉文) 



여주인 이경희 나이는 2020년 4월 22일생으로 2020년 우리나라 나이기준 21살입니다. 낯이 익었다고 생각했었는데요. 

기억을 더듬어 보니 이십불혹에서 약간 톰보이의 모습으로 나왔던 배우였군요.

사실 어울리는 건 숏컷이라고 생각하지만 헤어스타일의 중요성이 느껴지네요. 스틸컷 상으로는 여리여리 여자여자하네요.

이십불혹은 아이치이에서 전편 보실 수 있으며 몽회의 남주 왕안우도 나와요. 나름 볼만한 드라마입니다. 20대의 희노애락과 사랑이야기입니다. 


육영요 역의 손안가는 아마 중드 많이 보시는 분들이라면 얼굴 보면 아실 수도 있어요.

왕안우 리란디 주연의 몽회, 증순희 진옥기 축서단 임우신등이 출연한 의천도룡기2019등에 출연했었고 많은 분들이 기대하고 있는 살파랑에서도 나올 예정입니다.


살파랑은 완전 기대 중입니다. 단건차, 이굉의, 진철원등 꽃미남 속 여배우가 희귀한 작품인데 손안가가 출연하다니.. 

 

그리고 다른 출연작들도 많아요. 필모가 탄탄해요.

손안가 나이는 찾아보니 생각보다 어리네요. 1998년 2월 2일생으로 키는 168cm입니다.


그리고 황준지에!! 약간 정극느낌의 판타지 고장극도 잘 어울릴 것 같은데 계속 로코 고장극만 하네요. 

얼마전에 삼생삼세 침상서를 안보려다가 흑안경 진초하와 샤오거 황준첩때문에 정주행했습니다.

음... 삼생삼세는 조우정 양미의 십리도화가 제일 재미 있는 것 같습니다. 뭐 그래도 짧게 짧게 온화한 표정으로 나오는 황준첩이 귀여워서 볼만 했습니다. 

어쨌든 이런 코믹한 고장극말고 샤오거처럼 무게감 있는 역에 잘 어울릴 것 같은데 아직 어리니까 작품은 계속 할테니 기다리면 하나쯤은 해주겠지요? 

황준첩에 대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 배우 황준첩 황준지에 黄俊捷 Huang jun Jie 소개

✔ 줄거리 

예상치 못한 결혼생활을 시작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점차 사랑과 신뢰를 얻게 되는 두 커플의 이야기입니다.

명랑하고 영리한 소환자는 그녀의 부친과 가슴에 큰 돌을 올려놓고 깨는 기술로 길거리 공연을 하면서 성장하게 된다.

하지만 뜻하지 않는 만남으로 인해 소환자의 삶이 완전히 바뀌게 된다. 글을 읽고 쓸줄도 몰랐던 소환자는 갑자기 공주가 된다. 매삼소는 공주와의 결혼을 앞두고 결혼을 반대하며 그녀가 물러나기를 바라며 그녀를 밀어낸다. 


한편 왕은 구왕야의 딸인 육영요의 결혼을 주선하게 된다. 하지만 도적 소보야는 그녀를 그의 아내로 착각하게 되는데,.. 


사진출처는 드라마공계이며 내용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손안가가 출연한 살파랑의 출연진에 대해서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전글을 참조해주세요.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단건차 진철원 이굉의 송계양 중드 살파랑 杀破狼 등장인물 배우 웨이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