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장우검 오천 장위젠 우치엔 결혼 딸 张雨剑 Zhang YuJian 吴倩 Wu Qian

by royaltime 2021. 3. 16.

아지희환니 너만 사랑해 장위젠 우치엔 ZhangYuJian WuQian 장우검 오천 결혼 딸

잘어울려
귀여운 우치엔
행쇼
우치엔 장우검
장우검 웨이보 캡쳐

 

사진은 아지희환니 공계에서 가져온 스틸컷과 장우검 웨이보 캡쳐본 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2021년 3월 15일 늦은 시간에 장우검이 글을 하나 올렸습니다. 그 동안 우치엔이 임신했다는 소문도 있었고 얼마전 공식석상에 나타난 우치엔의 모습이 살이 너무 빠지고 탈모 증상도 있는 듯 한 모습에 사람들이 말들이 많았었는데요. 그 동안의 말들이 사실로 확인이 되었네요.

우리나라에도 아지희환니 남주와 여주로 많이 알려져 있죠. 장우검 오천은 아지희환니 말고도 정업성과 함께 성당환야 천주의 전설을 또 같이 찍기도 했었습니다.


장우검 나이는 1990년 2월 9일생으로 상해 희극학원 출신입니다. 앞의 작품들 말고도 하일참시행복 아직 미방영되었지만 차기작으로는 팽관영과 함께 촬영한 역광자가 있습니다. 


오천 나이는 1992년 9월 26일 생으로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가 있죠. 장신성과 함께 촬영한 빙당돈설리등이 있고 차기작으로는 2021년 3월 기준 아직 미방영되었지만 백경정과 찍은 8090이 있습니다. 

아래는 위의 장우검의 웨이보 글 캡쳐 내용입니다.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으니 그냥 이런 말이라다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 

 

" 정상적으로 연애를 하고 결혼을 했고 법적으로 아무 문제가 없는 귀여운 아이가 있습니다. 나를 욕하는 건 상관 없지만 어떠한 사적인 이야기도 할 의무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에게 정상적으로 성장할 환경을 만들어 주고 싶습니다. 나의 딸을 촬영하거나 이름을 알리지 말아 주세요. 이번에 나의 딸을 보호하지 못한 건 부모로서 잘못이라고 생각합니다. 엄마는 지금도 슬퍼하고 자책하고 있습니다. 다음 번엔 이런 일이 생기질 않길 바랍니다. " 

이해는 충분히 합니다. 그런데 좀 아쉬운 점이 있죠. 그냥 미리 결혼하고 아이를 낳았다고 발표하고 다른 스타들처럼 아이는 철저하게 비공개로 하고 키우면 안되었을까요? 항간에는 우치엔의 이미지와 인기도 많다보니까 그녀의 커리어 걱정과 웨이보에 이런 저런 말들이 있던데요. 고민이 많았을 거라 생각이 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아지희환니때부터 너무 좋아한 커플인데... 하지만 어느 나라나 어디나 말많은 사람들이 자기 일도 아닌데 카더라를 생성해내고 그 말과 잘못된 관심들이 문제를 일으켜서 말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둘다 웨이보는 거의 공적으로 이용 합니다. 사적인 생각이나 일상은 인스타그램에 가끔씩 올리는데요. 둘 다 약간 뭐라할까.

올라오는 게시물들을 보시면 아시지만 생각들이나 이런 것들이 둘이 닮긴 닮은 것 같아요.

장우검과 오천 아지희환니때부터 호감이었는데 그들의 뜻대로 사생활이 보호되고 아이도 보호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부모가 연예인이라고 해서 아이까지 대중에게 원하지 않는데 노출될 필요는 없죠. 아지희환니나 다시 정주행 해야겠습니다. 

20200126 게시글

 

위는 오천의 가장 최근 인스타 게시물이에요. 2020년 1월 26일자네요.

모든 게 다 잘 될거야라고 올렸네요. 날짜를 보니 고민이 많을 시기였을것 같기도 하고요.  그녀가 행복한 가정을 갖고 안정적으로 살아가길 바래봅니다. 


오천 우치엔 인스타는 @wuqian0926 이고 장우검 인스타는 @jianghuluoge 입니다. 

 

아래는 우치엔의 묵은 영화 신작에 관한 소개글입니다. 최근에서야 개봉확정된 엑소의 오세훈과 찍은 로맨스 판타지 영화입니다. 

2021.03.02 - [리뷰,프리뷰/영화] - 2021영화 오천 오세훈 송위룡 아애묘성인 我爱喵星人 Catman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인스타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