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당니년소시 当你年少时 So Funny Youth 등장인물 하여 이가호 진이형 프로필 필모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9. 9.

하여 진이형 당니년소시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프로필 필모 보기

시계방향으로 하여 진이형 이가호 우택맹
당니년소시
당니년소시
하여

사진 스틸컷 출처는 당니년소시관방웨이보와 진이형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무단복제를 금합니다. 추후 추가되는 정보가 있다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하여 진이형의 주연작 당니년소시 (Dang Ni Nian Shao Shi 当你年少) 영문제목은 So Funny Youth입니다.

중문제목을 우리나라 말로 표현하자면 어렸을때 어린시절 정도가 되겠구요. 영문제목이 줄거리까지 합해 보면 더 와 닿는 듯도 합니다.

흥미로운게 지금까지 나온 내이웃(아적린)시리즈 여주 남주가 또 다른 청춘물의 남주 여주를 맡은 작품입니다. 진이형은 아적린거수불착 내 이웃은 불면증의 여주였고 하여는 아적린거장부대 남주였죠.

✔ 당니년소시 등장인물 출연진 간단 프로필 필모

 

하여
진이형
이가호 우택맹



- 주성해 (Zhu Cheng Hai 朱成海)역의 하여 (He Yu 何与)

- 장소연 (Zhang Xiao Ran 张笑然) 역의 진이형 (Chen Yi Xin 陈怡馨)

- 저우루이 (Zhou Rui) 역의 이가호 (Li Jiahao 李嘉豪)

- 샹난 (Xiang Nan) 역의 우택맹 (Niu Ze Meng 牛泽萌)

- 선웬징 (Shen Wen Jing) 역의 담효범 (Tan Xiao Fan 谭晓凡)

- 천하오 (Chen Hao) 역의 웅오박 (Xiong Ao Bo 熊奥博)

당니년소시 남주 하여는 앞서 말했다시피 아적린 시리즈2 아적린거장부대 남주였었고 꽃미남 련련강호에서 인상깊었던 애덕어서 역을 맡았었죠. 하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7.1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계열 하여 하의겸 아적린거장부대 我的邻居长不大 My Fated Boy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7.17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하여 허위 하의겸 HeYu 何与 HeYiQian 何宜谦 프로필 필모 영화 드라마 웨이보 차기작

우택맹 나이는 1996년 1월 27일생으로 키는 167cm 영화 몇편에 출연했었고 당니년소시가 첫 드라마입니다.

 

✔ 이가호 프로필 필모


이가호 나이는 2000년 7월 5일생으로 키는 185cm 출연작으로는 련련강호, 련련소주와, 원래아흔애니가 있었고 차기작으로는 조가소년행이 있습니다.

조가소년행은 강호명탐정간부지 남주 우제위도 출연하는군요. 이가호 출연작은 주로 신인들이 대거 출연하는데 평타는 하는 듯 합니다. 이가호 연기도 나쁘지 않아요.

하지만 머리는 그만 길렀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련련소주와에서도 긴머리였긴 했는데 묶은 머리로 나와서 괜찮았는데 원래아흔애니에서 긴단발로 나오니까 뭐랄까 일부러 나이든 표시로 그런 거 같기도 한데 너무 옛스럽더라구요. 상단 스틸컷 보시면 아시겠지만 원래 나이도 어리긴 한데 머리 짧으니 완전 너무어려보이긴하네요. 긴컷트스타일도 괜찮을 거 같은데 말이죠. 이가호 웨이보는 아래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2021.02.2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련련강호 후속작 련련소주와 恋恋小酒窝 Cute Dimple In Love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2021.02.16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1중드 임언준 만붕 원래아흔애니(原来我很爱你) Crush 등장인물 줄거리 출연진 웨이보 소개

✔ 진이형 프로필 필모그래피


아적린거수불착 여주 였던 진이형 나이는 1996년 9월 17일생으로 키는166cm 소속사는 미미전매(米未传媒)입니다. 아이치이 전 컨텐츠 최고경영자였던 마동(马东 북경전영학원출신)이 CEO로 있는 곳입니다.

마동이 사업적인 부분에서는 탁월한게 아이치이가 지금도 그렇긴 하지만 련련시리즈도 그렇고 확실히 젊은층을 타겟으로 하고 있죠. 여러가지 시도도 했었고요. 이전에 한국컨텐츠로도 돈을 엄청 벌기도 했었고요

귀욤셀카
진이형
아적린거수불착
아적린거수불착
아적린거수불착

머릿속에서 내이웃은 불면증 아적린거수불착에서의 파마머리 진이형이 너무 각인이 된 상태라 검정 스트레이트 머리의 진이형이 매치가 안되었네요.

사실 누군지 못알아봤어요. 실제로 본적은 없지만 영상이나 평소 셀카나 사진들 보면 눈이 안 보일정도로 잘 웃어서 스틸컷은 실제보다는 더 못나오는 거 같아요. 나름 귀여운 면이 많이 보이는 낙천적인 이미지를 갖고 있는데 말입니다.

데뷔는 2014년 SNH48로 하였고 2016년 말에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하였다가 2018년에 연기를 시작하게 됩니다. 앞서 몇번 말한아적린거수불착의 여주 송미치(송미도 Song Mi Duo 宋米哆)를 맡게 되죠. 상큼 발랄 러블리 해서 재밌게 봤었던 작품입니다.

생각해보니 하여랑 동갑인데 둘 다 워낙 동안 페이스라 고딩커플로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진이형 다른 출연작으로는 2020년 소후티비 방영작 학원청춘물 아성료타적반주임(我成了他的班主任)이 있고 2021년 8월 기준 미방영작으로는 지시결혼적관계가 있습니다. 이작품까지 해서 드라마 출연작이 총 4편이에요.

아무래도 동안 페이스와 귀여운 얼굴상으로 들어오는 배역에 한계가 있을 듯 하긴 한데 아직 어리니 청춘물 많이 찍어도 될 듯 한데 말이죠. 약간 만만희환니의 여주 노조화와도 이미지가 비슷한 거 같기도 합니다. 만만희환니같은 고등학교에서 대학생 그리고 약간의 사회인까지 넘어가는 그런 로코물찍어도 잘 어울릴 것 같은데 말이죠.

 

✔ 당니년소시 줄거


십여년의 세월이 흐른 뒤 뒤돌아 본 떠들썩했던 학창시절. 교복차림으로 버드나무 아래 서 있던 나날들이 엊그제 같기만한 그리운 시절이었다.

장소연에게는 같은 동네에 살고 같은 고등학교 다니는 네명의 친한 친구들이 있다. 각기 다른 성격의 이들이지만 서로에겐 늘 애틋하다. 서로 돕고 배려하고 용서하며 때론 사랑하는 사람들을 포용하고 삶에서 웃음을 찾는 법을 알아갔던 열여섯의 기록.

뭔가 잔잔한 힐링 청춘물일 것 같네요. 내용에 큰 고저는 없지만 이런 청춘 학원물은 아련아련함과 어린시절만의 첫사랑 느낌이라든지 영상미가 참 중요한데 어떻게 나오게 될지..!

당니년소시는 총 24부작예정으로 아직 방영일자와 플랫폼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아이치이랑 맞는 이미지의 청춘물인데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아이치이국제판에서 한글자막으로 해줬으면 좋겠네요.

어쨌든 이 부분은 정해지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중드계 특성상 회차등은 방영전에 바뀔수도 있으니 감안해주세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