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왕이보(王一博) YIBO 데뷔 6주년 💙

by royaltime 2020. 9. 17.

이보(왕일박) 데뷔 6주년 축하해

2020년 9월 12일~17일 웨이보 업뎃 내용 포함


첫번째는 유니크 오피셜 업뎃입니다

王一博超话 · #王一博出道六周年快乐#

六年披荆斩棘,时光荏苒眨眼荣光加身;
六年勇敢驰骋,成绩斐然不只是幸运。
汗水与梦想交叠,挑战与热血并肩,放手一搏,走向明天,不惧成败,期许未来!

@UNIQ-王一博 出道六周年快乐!

 

 

6년동안 여러 어려움을 헤치며 세월이 지나갔다.

6년동안 이만큼 된 건 행운만이 아니었어. 꿈을 향한 땀을 흘리며 피나는 노력과 도전으로. 내일을 향해서 성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나아가!  

@UNIQ-왕일박 데뷔 6주년 축하해!

 

 

이보도 스케이트 보드로 만들어서 자축을 했군요!


이보스러움 뿜뿜 넘치는 포스팅이네요.

이보 웨이보 6주년

 

6주년 축하 출처 :이보 웨이보

 

어제 (2020년 9월 16일)자 이보 웨이보 업데이트는 몬스터 에너지 음료 영상이었어요.

평소에 에너지 드링크 잘 마시지 않지만 몬스터 울트라. 이보가 광고해서 그런지 몰라도 끌리네요.

 

 

설탕이 0이라니 간헐적 다이어터인 저는 마구 끌립니다. 이보 효과... 무가당 비타민 기능성에너지 드링크라고 써져 있네요.

좋은 말은 가득 있으나.. 이보가 에너지 드링크 모델이라고 하나 이런 음료 적게 마시고 쉴틈은 있게 활동하면 좋겠네요 ㅠㅠ

이보 모델1
광고캡쳐2
광고캡쳐 3
광고 캡쳐 4

 
다음은 9월 12일자 이보 웨이보 업뎃이에요

#这就是街舞# 风舞台很疯!
# 이게 바로 비보이 # 바람무대 미친 짓이다

이보웨이보1
이보웨이보2
이보웨이보 3

사진은 모두 이보 웨이보 출처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