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일곡삼생(一曲三笙) 유역비 정백연 남연재필록 (南烟斋笔录 The Love of Hypnosis)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9. 28.

징보란 유역비 남연재필록 (南烟斋笔录 The Love of Hypnosis)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포스터1
포스터2
포스터3
포스터4
포스터 5
포스터 6
포스터 7
포스터 8


✔ 징보란과 유역비 신작이지만 2017년 12월 28일에 크랭크인 2018년 6월 15일에 촬영을 마친 작품입니다. 영문 제목은 The Love of Hypnosis입니다. 그리고 제목이 남연재필록에서 일곡삼생으로 바뀌었습니다. 

 

무려 2년전에 촬영이 끝났는데 아직 방영일정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2020년 올해 방영이 된다고 했는데 확실치 않은 것 같습니다. 중국은 일전에도 말했다시피 방영을 시작해야 아! 하는 구나라고 확신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장르는 로맨스 판타지 역사 드라마입니다. 총 68부작으로 알려져 있지만 근래 추세에 의하면 이유없이 회수가 너무 긴 것은 받아들여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중국의 검열의 기준은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아니 갑자기 왜...? 중드는 그게 매력인데 말입니다. 그래서 중계지극해청뢰 같은 경우도 시즌1과 시즌2로 나눠서 방영을 했죠. 

 

중국 포털 검색 중 누군가가 쓴 것처럼 40부작으로 자를 것인지 아니면 두개 시즌으로 나뉠 것인지 원래대로 68부작으로 나갈 것인지 확실하지 않네요. 아직 방영도 확실하지 않으니까요. 방영은 망고티비를 통해 나갈 예정입니다. 회차가 최근에 알려진 바에 따르면  68화에서 55화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근데 또 모르죠. 새로 바뀌는 사항이 있다면 계속해서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 일곡삼생 남연재필록 등장인물

 

루만성 Lu Man Sheng (제2인격 Ye Mo Luo)역의 유역비 (LiuYiFei 刘亦菲)

예쉔 Ye Shen 역의 정백연  (징보란 JingBoRan 井柏然)

자오신즈 Zhao Xin Zhi 역의 위대훈 (WeiDaXun 魏大勋)

다이완칭 Dai Wan Qing 역의 장함운 (ZhangHanYun 张含韵)

언소미(言素微) 역의 선로 (루쉬안 宣璐)

선로는 우리에게 진정령으로

 

✔ 일곡삼생 남연재필록 줄거리

 

도시에서 사무직으로 일하던 당만은 사랑과 일에서 모두 실패하자 고향으로 돌아와 퓨가를 보내는데 그 기간동안  낡은 책 남연재필록을 발견하게 된다. 청나라 후기부터 시작된 이야기는 애국 청년인 예쉔과 루만성(육만생)이 오해로 인연을 맺지만 서로 의지하여 모든 어려움을 극복해 낸다.

 

책에 나오는 루만성은 기묘한 힘과 사명을 지녔는데 사랑에 갇힌 남녀의 얽힘을 해소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루만성은 남들의 고민을 해결하는 동안 예쉔과의 관계도 여려움과 오해를 겪으면서 주변 친척과 친구들의 도움으로 서로의 삶의 가치를 발견하고 정신적으로도 성장하게 된다. 

 

남연재필록에 나오는 중화민국 사랑의 전설은 소설일 뿐이지만 실생활의 고난을 겪은 여인이 용감하게 살아가고 진실과 선함을 발견하고 주변의 모든 사람을 소중히 여기며 마침내 진정한 의미의 삶을 찾도록 당만을 격려 한다는 내용. 

 

티저영상

 

다른 신작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리뷰 프리뷰 란의 중드와 기타등등 티비 카테고리를 봐주시면 됩니다.

 

2020/09/21 - [리뷰,프리뷰/이보 Yibo] - 왕이보 王一博 wang yibo 2020~2021신작 유비, 빙우화, 풍기낙양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린이(임일 林一 lin yi ) 2020 신작 Love Scenery 량신미경호시광(良辰美景好时光) 등장인물 및 줄거리

2020/09/2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진위정 양미 서개빙 신작 곡주부인(斛珠夫人) 등장인물 및 줄거리

2020/09/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쯔 샤오쟌 여생, 청다지교 (余生,请多指教) The Oath of Love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