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린이 임일 쉬루 서로 사랑스러운 우리 Love Scenery 량신미경호시광 良辰美景好时光 등장인물 및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by royaltime 2020. 9. 18.

2021중드 임일 서로  사랑스러운 우리 량신미경호시광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보기 

포스터
포스터 2

치아문난난적소시광!!! 의 남주 린이의 신작입니다. 

✔량신미호경호시광《良辰美景好时光》이라는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한국어 뜻은 좋은 하루, 아름다운 풍경 좋은 시간이라는 뜻 정도게 되겠고요. 영어제목은 Love Scenery입니다.

✔방송은 텐센트 비디오와, 요쿠 (Tencent Video, Youku), 아이치이 등입니다. 

✔각회는 45분 총 35부작입니다. 

 

✔등장인물 

루징 (Lu Jing) 역의 린이 ( Lin Yi 임일 林一)

주량첸 역의 쉬루 (XuLu 서로 徐璐)

호윤호(HuYunHao 胡耘豪), 후빙(胡兵), 다니(ZhongDanNi 种丹妮) 등이 나옵니다. 

✔줄거리

한 가수와 대학 4학년의 컴퓨터 전공자인 두 사람이 함께 성장하고 사랑하는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 

가수인 량첸과 컴퓨터 전공자인 루징은 각자의 분야에서 빛을 발하고 있는 두 사람이다.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소리를 통해 량첸은 사람들에게 좋은 음악을 가져다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컴퓨터와 빅데이터 연구를 좋아하는 루징은 다양한 복잡한 인간 행동, 심리정보 등 방대한 데이터를 연구해 복잡한 인간 행동 연구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루징은 그의 탄탄한 전문적 자질을 사용하여 주변 학생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소셜 데이터 연구에 기여도 하고 있다.

량첸과 루징 서로가 낯설었던 두 사람은 이런 빅데이터 때문에 만났고 꿈을 좇는 여정에서 서로에게 다가가고 신뢰하며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된다. 그들은 사람들의 비상대응기관에 관한 심리학 연구의 프로 젝트에도 함께 참여 하게 된다. 웃음과 수확으로 가득찬 클라우드 콜라보레이션에서 량첸은 루징의 투지와 용기를 느꼈고 그녀는 경력으 병목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인내하고 확고하게 했다.

루징 역시 량첸의 열혈팬이자 학교 후배다. 원래 이방이었던 두 사람이 자신의 꿈을 쫓는 길을 함께 건너며 성장하게 된다. 

✔이 드라마가 중간에 코로나로 인해 촬영이 중단되었다가 재개되기도 했던 드라마고 올 초 이미 포스터와 신작 소개가 되었는데 아직 방영이 안되고 있네요. 연말에 된다고 얘기는 들었긴 했습니다만 린이가 그래도 기다려집니다. 

 

중국에서는 한국에서 이렇게 화제성이 있는 만큼은 아닌 듯해요. 린이 보면 볼수록 너무 멋있는데 말이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이긴 합니다. 

 

아래는 트레일러 M/V입니다.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는 곳은 아이치이 국제판 we tv 사이트 등입니다. 

아래 이전 글 목록에서 참조하셔서 보세요. 

 

2020.09.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볼 수 있는 사이트 모음 및 망고TV 한글자막 보는 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