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 중드]조로사 서개빙 오서붕 신작 국자감래료개여제자(国子监来了个女弟子) 줄거리 및 등장인물

by royaltime 2020. 9. 16.

자오루시 쉬카이청 아오루이펑 의 신작 국자감래료개여제자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조로사 서개빙 신작 크랭크인 출처 : 웨이보 
포스터1

어쩌다 보니 또 조로사 드라마 소개입니다. 

쉴 새 없이 나오는 조로사 드라마의 상큼 발랄 훈훈쓰. 조로사가 요즘 찍는 작품 들은 대부분 믿고 볼 수 있게 되는 것 같아요. 

서개빙 (쉬카이청)과 9월 15일에 크랭크인에 들어간 작품입니다. 여제자가 국자감에 온다 라는 캠퍼스 고장극입니다. 화첸시 (Hua Qianci)가 쓴 소설이 원작이고 이걸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입니다. 

총 36부작으로 2021년 중국 드라마 신작입니다. 방송은 텐센트 비디오 (Tencent Video)가 될 것 같습니다.

장르는 로맨틱 코미디 학원물인데 고장극입니다. 

✔등장인물

상기 ( Sang Qi 桑祈) 역의 조로사 (자오루시 Zhao Lusi 赵露思)

안운지 (Yan Yunzhi  晏云之) 역의 서개빙 (쉬카이청 Xu Kai Cheng 徐开骋)

탁문원역의 임호 (Ren Hao 任豪)

송가음 역에 장월 (张月),

염염 (Yan Yan 闫琰 )역의 오서붕 (아오루이펑 ao rui peng 敖瑞鹏)

송낙천 역의 두욱 (杜煜) 등이 나옵니다. 

✔줄거리

 

국자감 유일한 여제자가 된 사마 상공의 외동딸 상기 이야기입니다.

상기는 연나라의 젊은 거장 안운지를 연등제 초대를 받아들이게 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만약 그녀가 성공하지 못한다면 상기는 그 유명 음악가를 대신해서 그 축제에서 공연을 해야 합니다. 처음에 상기는 쉬운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녀는 안운지의 저택을 여러 번 방문할 때마다 쫓겨나게 됩니다. 

그녀는 안운지가 국자감에 있는 것을 알고 이 도박 계약을 완료하게 위해 국자감에 들어가기로 결심합니다. 상기의 아버지의 요청과 설득 끝에 황제는 상기의 국자감 입학 요청을 받아들이게 됩니다. 그 후 상기는 국자감에 입학하여 역사상 유일한 국자감의 여제자가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서개빙 크랭크인날 출처 : 웨이보
조로사 크랭크인날 출처 : 웨이보
국자감래료개여제자 크랭크인
국자감래료개여제자 크랭크인1
안운지 서개빙 포스터
상기 조로사 포스터
염염역 오서붕

조로사배우 소개와 다른 신작소개를 원하시면 아래 이전 글을 봐주시면 됩니다.

2020/09/09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조로사(赵露思 ZhaoLusi)

2020/09/09 - 임우신 조로사의 아희환니(我喜欢你)

2020/09/07 - [리뷰,프리뷰] - 임가륜, 형비의 오아소저여석척선생(乌鸦小姐与蜥蜴先生)

2020/09/07 - [리뷰,프리뷰] - 심월, 류이호의 아친애적소결벽(我亲爱的小洁癖)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