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심월, 류이호의 아친애적소결벽(我亲爱的小洁癖)

by royaltime 2020. 9. 7.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리메이크작. 심월 류이호의 아친애적소결벽

 

구런치 (Gu Renqi) 역의 류이호 

솽자오(Shuang Jiao) 역의 심월입니다.  

줄거리 

그의 불완전한 가족 덕분에 구런치는 폐쇄 적인 성격과 근시안적인 공포를 가지고 있다.

솽자오는 어릴 적엔 행복한 가정 안에 있었으나 후에 교통사고로 어머니를 여의고 지저분한 사람이 되었다.

이 두 사람의 만남은 솽자오가 구런치의 청소업체 직원이 되면서 알게 되고 둘은 서로의 영향 아래 그들의 상처가 치유되며 친해지기 시작했다.

솽자오의 어머니의 죽음이 구런치의 할아버지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기 전까지 말이다. 죄의식 때문에 구런치는 솽자오와 헤어지게 된다.

후에 경찰조사 결과 교통사고는 구씨일가가 고용한 운전기사가 구런치의 할아버지를 모함한 것으로 드러났다. 오해가 풀리면서 다시 솽자오와 구런치가 만나게 된다. 


사실 한국판 일단 뜨겁게 사랑하라를 보지는 않았는데요. 만화는 조금 보다가 말았고요. 내용은 대충 아는 내용들이고 저는 이 드라마가 류이호 인스타그램에 떠서 알게 되었어요.

나이 차이에 대한 말들이 좀 있는데 비주얼로 보면 어디가...? 선 웨가 찍은 다른 드라마...가 더..흠흠.... 사실 주관적으로는 선웨가 왕학체와 한 편 더 찍어줬으면 좋겠어요. 키 차이는 나지만 둘의 케미가 너무 좋았는데 말이에요.

 

어쨌든 류이호 웃는 얼굴을 보면 세상 근심도 다 날아갈 것 같은데요. 

류이호는 제가 좋아하는 이국의 와 더불어서 대만에서 주로 활동하는 배우이다 보니 중국 본토에서는 반응이 어떨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한국에서는 인지도도 높고 팬들도 충성도가 강하다 보니 저는 무척 기대가 됩니다.


류이호 덕분에 한국판도 안 봤는데 중국판을 보게 생겼네요.                            

 

심월, 류이호
심월, 류이호

 

           

 다른 신작이나 추천 드라마가 필요하시다면 이전 글을 봐주시면 됩니다.

 

2020/09/05 - 몽회 남주, 친애적지애적 그런트 왕안우 Wang An Yu(王安宇)

2020/09/04 -  이가인지명 연장(feat. 송위룡 Song Weilong 남친짤영상 asmr)

2020/09/04 - [친애적 열애적 후속 친애적 지애적 ( 亲爱的,挚爱的) Dt.Appledog's Time 밀실곤유어 (密室困游鱼)

2020/09/03 - 왓챠 중드 추천 12편

2020/09/03 - 주일룡 류시시 2020년 신작 친애적자기(亲爱的自己)

2020/09/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 tv] - 이가인지명 GoAhead (以家人之名 )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