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호일천 이일동 왕안우 아적시대니적시대(我的时代,你的时代) 친애적 열애적 후속 친애적 지애적 (亲爱的挚爱的) Dt.Appledog's Time 밀실곤유어 (密室困游鱼)

by royaltime 2020. 9. 4.

호일천 이일동 왕안우 친애적열애적 후속 친애적지애적 아적시대니적시대 등장인물 

친애적지애적 아적시대니적시대
호일천

사진출처는 모두 드라마 공계입니다. 

 

중국 사이트 한참 검색 했을 당시 제 기억상으로는 2020년 5월에 크랭크인 했다고 알고 있습니다. 영문제목은 공식적으로는 Dt.Appledog's Time.  Go Go Squid 2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총 38부작이구요. 제작기간 107일. 아이치이 국제판을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갑자기 제목을 바꾸었어요. 친애적 지애적에서 아적시대, 니적시대( Wo De Shi Dai, Ni De Shi Dai)로요. 워낙 전편이 유명하고 이미 친애적 지애적으로 많이들 알고 있는데 갑자기 왜 바꾸었을까요. 

사실 저는 이 후속편이 기다려지는 게 한상옌과 통녠의 그 후의 이야기를 보고 싶어서에요. 이미 한상옌 통녠 커플의 결혼사진이 유출되긴 했죠.

 

더 꽁냥꽁냥한 러블리한 리셴과 양쯔커플이야기를 보고 싶은데 분량은 아마 특별출연 수준이 될 것 같습니다. 아쉬워라. 

 

✔ 등장인물 

- 우바이 (wu bai, DT)역의 호일천 (Hu Yi Tian 胡一天)

 

- 아이칭 (Ai Qing, Appledog)역의 이일동 (Li Yi Tong 李一桐)

 

- 솔로 (solo)역의 방한신 (Panghan Chen 庞瀚辰)

 

- 그런트 (Grunt)역의 왕안우 (Wang An Yu, 王安宇)

 

- 원 (One, Zhou YI)역의 허약효 (Xu LE wei, 许乐骁)

 

- 97 (Ling Shan) 역의 이영덕 (Li Ming De 李明德)

 

- 아이징(Ai Jing) 역의 왕가여 (WangKeru 王可如)


그리고 깨알 같은 출연분량일 것 같은 통녠(Tong Nian)역의 양쯔 (Yang Zi, 杨紫) , 한상옌 (Han Shan Yan, Gun)역의 리셴 Li Xian 李现 ) 이 나옵니다.

이번 편에서 본편과 달리 배역이 몇명 바뀌었는데요.

중요하다라고 생각 되는 배역의 바로 아이칭역과 그런트역이죠.

 

아이칭역을 맡은 이일동은 많이들 아실 거라 생각됩니다. 반요경성, 검왕조등에 출연하였습니다. 

 

그런트역에는 그냥 쉽사리 넘겨볼 수 없는 왕안우가 출연했는데요. 이 배우가 나온 걸 보니 친애적 열애적의 그런트의 분량보다는 조금 더 비중있게 나오게 되지 않나 싶습니다.

이 배우는 몽회의 남주인공이자 이십불혹에도 나왔던 배우입니다. 볼때마다 매력있다고 생각했는데 요근래 여기저기 자꾸 나오는 걸 보니 조만간에 확 뜰 것도 같습니다.

 

더 궁금 하신 분들은 이 글 맨 아래 왕안우 프로필과 신작 소개 이전 글들을 참조해주세요.

✔ 줄거리

 

전편에서 한상옌과 통녠의 이야기를 다뤘다고 하면 후속편 격인 친애적 지애적. 아적시대 니적시대는 우바이와 애플도그의 10년간의 사랑이야기를 다룬다고 합니다. 

 

약간 걱정되는 게 전편보다 잘못된 민족주의와 국수주의 요소가 더 들어 갔을 거 같아서 우려가 되긴 합니다. 중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사실 이런 거에 더 민감하잖아요. 아니까 더 걸러서 보기도 하고요. 

 

한상옌과 통녠의 결혼식 장면이 나온다니까 저는 그 순간만 봐도 만족합니다. 

✔ 친애적 지애적 아적시대니적시대 메이킹 필름영상 

우바이 역 호일천
아이칭 애플도그 역 이일동
그런트 역의 왕안우
솔로 역 방한신 

아래는 왕안우 프로필과 차기작, 호일천 방영작, 이일동 차기작에 대한 이전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그리고 얼마전에 이영덕이 출연한 봉래간을 봤는데 괜찮더라고요.  혹시 안 보신 분들 추천합니다.

 

백우와 절세천금의 여주 정추홍이랑 서정계, 연애파식몽군 여주 마몽유까지 나오는데 기대 안하고 봤는데 볼만 하더라고요.  보실 분들 아래 이전 글 참조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로맨스 판타지 중드추천 봉래간 蓬莱间 Fairyland Lovers 다시보기 결말리뷰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리뷰,프리뷰/스타] - 몽회 남주, 친애적지애적 그런트 왕안우 Wang An Yu(王安宇)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신작 왕안우 범승승 좌견우니 左肩有你 Chasing the Light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일동 허개 대당여아행 大唐女儿行 Court lady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