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0중드 담송운 송위룡 장신성 이가인지명 GoAhead (以家人之名 )

by royaltime 2020. 9. 2.

가족 로맨스 중드추천 이가인지명 송위룡, 담송운 장신청 출연

아가인지명 포스터 1
아가인지명포스터2

이 드라마의 장르는 로맨스, 청춘, 가족 드라마입니다. 후난 tv (망고 tv)에서 2020년 하반기 방영을 시작 했구요. 

총 40부작이니까 곧 중국에서는 끝날 것 같습니다. (연장되어서 46부작입니다)

 

한부당 45분정도의 분량이구요. 보통 우리나라 드라마가 한시간 정도에 16부작들이 많은 반면 중국은 정말 짧은게 이십몇부작입니다. 이 정도면 회차면 그렇게 길거나 짧지 않은 무난한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너무 길어지면 중국측에서 검열이 들어가서 중계지극해청뢰처럼 반토막이 나서 시즌2를 언제 볼지 모를 상황이니 이 정도가 딱 좋은 것 같아요. 

 


이 드라마는 보통의 가족관계가 아닌 새로운 형태의 가족드라마 이자 로맨스물인데요. 이 드라마 참 잔잔한게 웰메이드 드라마인 것 같아요. 

 

각자 아픔이 있는 가정에 자라면서 혈연 관계가 아닌 세 사람이 집에서 찾을 수 없는 사랑을 갈망하면서 서로를 가족처럼 대하는 이야기입니다.

 

아래 장면은 젠젠이 반가워서 큰오빠에게 다다다다~달려가서 안기는 장면이에요. 

링샤오 젠젠
링샤오 허쯔추 젠젠

맏형은 링샤오(송위룡, 谭松韵, SongWeiLong)

둘째형 허쯔추 (장신성, 张新成, ZhangXinCheng)

막내여동생 리젠젠 (담송운, 谭松韵, Seven Tan)

이며 서로 선택한 길을 응원하며 삶의 기쁨과 갈등을 함께 겪으며 성장하는 드라마입니다. 

 

링샤오(Ling Xiao)와 허쯔추(He Ziqu)는 고등학교를 졸업하면서 함께 자랐던 젠젠의 집을 떠나게 되는데요.

5년뒤 세 사람은 재회하지만 과거의 가족관계에서 오는 갈등과 아픔등 함께 겪으며 앞으로 나가는 이야기입니다. 

그 와중에 서로 진짜 젠젠의 가족이 되고 싶다며 큰오빠와 작은오빠는 쩜쩜쩜... 포스터로 감이 오시죠? 

 

 

한가지 재미있는 사실이 나이가 거꾸로 간다는 거에요. 실제 나이가 담송운이 90년생, 장신성 95년생, 송위룡 99년생입니다. 드라마에서는 송위룡이 젤 큰형, 장신성이 둘째 오빠 담송운이 막내입니다.

그래도 담송운이 너무 동안이고 연기를 잘해서 그런 탓인지 전혀 위화감이 없네요. 

젠젠 링샤오3
자신의 마음을 확인하는 허쯔추
젠젠 허쯔추

 

 훈훈하게 마무리 된 드라마입니다. 편안하게 감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인기가 많아서 벌써 대만과 우리나라는 곧 방영이 될 것 같습니다. 

담송운과 장신성도 연기를 참 잘 하지만 송위룡이 이렇게 연기를 잘 하는지 몰랐네요. 웰메이드 드라마입니다. 추천해요.

 

망고티비에서 바로 한글자막으로 보시고 싶으신 분은 아래글을 참조해주세요.

 

2020/09/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 tv] - 중드 망고TV 한글자막 보는 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