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이일동 허개 려가행 骊歌行 (대당여아행 大唐女儿行) Court lady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10. 15.

리이통 쉬카이 려가행 대당여아행 등장인물 줄거리 시놉 메이킹필름영상 허개 SNS소개

포스터 1

사진출처는 드라마공식웨이보 계정이며 번역에 의역, 오역있을 수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려요. 추후 추가되는 사항이 있다면 댓글로 쓰겠습니다. 

 

 허개 이일동이 주연한 려가행 (Li Ge Xing  骊歌行 )입니다. 원래 제목은 대당여아행 (DaTangNuerXing 大唐女儿行)이었는데 이름을 바꿨네요.

영문제목은 Court lady 입니다.  

가벼운 로맨틱 코메디 고장극입니다. 재미 있을 것 같아요. 요즘엔 이렇게 스트레쓰 받지 않고 볼 수 있는 류의 중드가 좋더라고요.

총 69화 예정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55부작이라는 얘기도 있습니다.  촬영은 헝디엔 영화스튜디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방송은 텐센트와 아이치를 통해서 방영될 것 같습니다. 

 

단지 회차가 40회가 넘어가서 광총에서 어떻게 할지 모르겠네요. 중계지극해청뢰처럼 잘라서 시즌1,2로 나뉘어 버리면 중간에 보다가 김이 빠져서 재미가 없어지는데요.

특히나 로코 고장극인데 그렇게 끊어버리면 맥이 딱 끊길 것 같습니다. 어떻게 되려나 모르겠습니다. 

✔ 등장인물

- 부유 (Fu Rou 傅柔 )역의 이일동 (리이통 liyitong 李一桐)

원래 장사꾼의 딸이었는데 궁전에 들어와서 여관으로 일하게 된다. 상냥하고 착한 성품. 

- 성초모 (Sheng Chumu 盛楚慕 )역의 허개 (쉬카이 xukai 许凯)

장안성에서 유명한 부잣집 도련님. 부유에게 첫눈에 반한 후 부유를 위해 이전의 잘못을 고치고 지혜와 책략이 뛰어난 장군이 된다.

- 청하공주 (清河公主)역의 오가이 (吴佳怡)

- 주왕 이각 (周王 李恪 Zhou Wang li ke )역의 단건차 (탄지엔츠 tan jian ci 檀健次)

 

- 엄자방 ( Yan Zifang 严子方) 역의 홍야오

 

- 후결 (侯杰 Hou Jie) 역의 하봉천 (何奉天 HeFengtian) 

- 장손황후 长孙皇后 역의 묘포 (Miao Pu 苗圃)

- 황제 이세민 李世民 역의 마약 (마웨 마위에 Mayue 马跃)

- 태자역의 이택봉

 

- 진길/복수 (Cheng Xin / Fu Shui 陈吉/覆水)역의 왕일철 Wang Yi Zhe 王一哲 

 

이일동은 반요경성 검왕조 아적시대 니적시대 (친애적지애적) 등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이택봉도 얼굴 보면 아실겁니다. 친애적 열애적의 솔로역이었습니다. 

허개 앞으로 방영될 촬영대기작에는 중국판 대장금격인 상식(尚食)등이 있습니다. 원래는 백록이 여주인줄 알았는데 최근 오근언으로 캐스팅을 바뀌었네요. 뭐 어차피 다 같은 소속사긴합니다. 

뭐 상식은 한복에 대한 우정의 발언으로 말이 많았죠. 어쨌든 상식은 보이콧할 예정입니다. 

 
아래는 쉬카이 SNS입니다. 인스타그램도 있긴 있는데 이런저런 일상 이야기와 소식등을 보시려면 페이스북 추천드립니다. 은근 페이스북에 자주 포스팅 합니다. 



허개 쉬카이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sosoalive7 

허개 쉬카이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XuKaiOfficial

 

 줄거리


당나라 초기 명군 이세민의 통치 아래 나라는 수나라 말기의 황폐함에서 점차 회복되었다.

국공의 아들 성초모는 장안성에서 유명한 부잣집 도련님으로 부유에게 첫눈에 반하게 된다. 푸유가 적극적으로 능력있는 사람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서 자신의 삶의 방식을 바꾸기로 결심하고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원래 부유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했던 자신의 삶의 방향이었지만 여러가지 사회적 현상을 겪고 자신이 무장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나라의 안정에 기여하는 장군이 되기로 결정한다.

이런 남주가 얼마나 희생해 왔는지를 본 부유는 그의 성실함과 노력에 서서히 감동하게 된다. 하지만 그녀는 궁에 여관으로 들어가게 된다.


궁전에서 여관으로 지내는 동안 부유는 궁내의 부패한 여러 가지 어두운 면들을 발견하게 된다. 탐욕스러운 권력자 후결은 자신의 범행을 숨기기 위하여 이런 것들을 눈치챈 부유의 가족을 파멸시키고 나라를 위해 애를 쓰고 있는 남주에게까지 검을 손을 뻗는다.

온갖 모략과 민심이 들끓자 여러 종류의 음모에 직면하여 정처묵과 부유는 함께 손을 잡고 하나씩 문제를 풀어간다. 결국 두 사람은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게 마침내 결혼을 하게 된다. 

 

(2021년 3월 5일 수정분) 제목이 바뀌고 정보가 조금씩 바뀌어서 맞을지 모르겠습니다.  대략 이런 내용이라는 것만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아래는 메이킹 필름영상입니다.

아래는 이 드라마 출연진들 차기작 소개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단건차 진철원 이굉의 송계양 중드 살파랑 杀破狼 등장인물 배우 웨이보

 

2021/02/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양미 허개 애적이팔정률 爱的二八定律 She and Her Perfect Husband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