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종한량 담송운 금심사옥 锦心似玉 The Sword and The Brocade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0. 10. 17.

정혼렁 탄쏭윈 탄송윤 중드신작 금심사옥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금식사옥

스틸컷 출처는 사진 속 웨이보 계정과 드라마 공식 웨이보 계정입니다.  

 

✔ 담송운과 종한량이 함께한 드라마 금심사옥입니다. 

 

✔ 촬영은 헝디엔과 사오싱시에서 이루어졌으며 총 45부작으로 텐센트방영작입니다.

2020년 6월 9일 크랭크인 되었으며 바로 얼마전이죠 10월 15일에 촬영이 끝났습니다. 방영날짜는 확실하게 정해지지 않았으며 2021년이 되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습니다. 

✔ 등장인물 

서령의 ( Xu Ling Yi 徐令宜 )역의 종한량 (정혼렁 钟汉良 Chung Hon Leung Wallace Chung) 

라십일랑 (나십일낭 Luo Shi Yi Niang 罗十一娘) 역의 (탄송윈 譚松韻 Tan Songyun seventan) 

교련방 Qiao Lianfang 乔莲房 역의 하홍산 He Hongshan 何泓姗

구언행/임세현Ou Yanxing  / Lin Shixian 区彦行/林世显 역의 당효천 Tang Xiaotian 唐晓天 

원모 Yuan Niang 元娘 역의 영아 Ying Er 颖儿 

문이냥 文姨娘 Wen yiniang역의 유운 刘芸 Liu Yun

진이냥 秦姨娘 Qin Yiniang 역의 이성 李晟  Li Sheng

서태부인 徐太夫人 역의 오면 吴冕 Wu Mian

- 다음은 아역배우 입니다. 

왕강 王康 역의 료진호 廖振豪 

서사준 徐嗣谆 역의 공각예 龚珏睿  

종한량은 당언과 함께 주연을 맡은 하이생소묵으로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진 배우입니다.

종한량의 실제 나이는 1974년생 담송운은 1990년생입니다. 실제로는 16살 차이가 나네요.

담송운 이라는 배우가 참 대단하게 느껴지는 게 이가인지명에서 99년생 송위룡 95년생 장신성의 동생으로 나와도 전혀 위화감이 없었습니다.

금의지하에서 좋은 케미를 자랑했던 임가륜 하고는 임가륜이 1989년생이니 1살차이밖에 나지 않는데 되려 어려보이고 임가륜도 동안인데 말입니다.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 종한량하고 부부사이로 출연해도 지금 스틸컷 공개 된 것으로 보면 전혀 이상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영상으로 실제로 봐도 믿고 보는 연기를 보여주는 담송운이어서 그렇기도 하겠지만 스틸컷만 찍어도 배우로서 맡은 역에 풍기는 분위기가 대단한 것 같습니다.

조로사만큼이나 제가 좋아하는 중국 여배우이자 출연한다고 하면 그냥 믿고 보는 것 같아요. 

✔ 줄거리

명나라 시절, 나십일낭은 여성의 비전이 가정내에서만 국한대서는 안된다고 생각했다. 절묘한 자수 솜씨로 그녀는 자신이 원하는 자유로운 삶을 위해 노력하고 싶었다.

뜻하지 않게 그녀는 영평후 대장군 서령의에게 시집을 간 후 주변 모든 사람을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마음과 태도로 대하며 서씨 집안의 신임을 얻고 리더쉽을 되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두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갖게 되고 결혼을 한 후 사랑하는 감정을 갖게 된다.

남편 서령의의 도움으로 나십일낭은 수방 선릉각을 열며 자수 기술을 계승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다. 한편 서령의는 나라의 안녕과 민생을 위해 해상 금지개방을 지원하고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된다.


후에 서씨 일가는 여러 가지 엄청난 재앙에 직면 하게 되는데 서령의 나십일랑 부부는 함께 협력하여 위기 국면을 타개하고 서씨 일족을 보호하는 데 성공했으며 마침내 해상 금지 해상 금지 개방을 추친하게 된다.

그 후로 해상 무역이 번성하여 연안의 백성들은 평화롭게 일하며 살아가게 된다. 

이 드라마는 부부는 서로를 믿고 의지하고 사랑하며 삶의 기복을 함께 겪으며 그들만의  인생을 써내간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으며 잘못된 정보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려요. 추후 추가되는 사항은 댓글로 또 남기겠습니다.

라십일랑 탄송윤
서령의 종한량
교련방 하홍산
원모 영아
배우 유운
배우 이성
임세현 역의 당효천

 

아래는 당효천에 관한 이전 글들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당효천 唐晓天 TangXiaoTian 프로필 필모 웨이보 드라마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당효천 장달비 유협적성진 柳叶摘星辰 My Wife is a Thief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