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 중드 장신성 채문정 신작 광망 光芒 the justice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10. 15.

장신성 장신청 2021신작 광망 The Justice 등장인물 시놉소개 및 장신청 피아노 연주영상

장신성

 ✔ 장신성 신작 소식입니다.

일전에 장신성(장신청)프로필 포스팅하면서 잠깐 언급했었던 작품입니다. 

 

장신성의 프로필과 다른 작품들 필모그래피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전글에서 봐주시면 됩니다.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장신성 张新成 stevenzhang 장신청 zhangxincheng 프로필

 
✔ 장신성의 신작 제목은 광망 (光芒) 이며 영어제목은 the justice 입니다.

2020년 6월 18일 크랭크인 되었고 최근이죠. 2020년 10월 10일 날짜로 촬영이 종료되었습니다.

촬영 종료와 더불어 새 스틸컷등을 공개해서 소식을 전합니다.

촬영은 상하이등지에서 했으며 총 48화 입니다. 

 
✔ 등장인물 

정역치 (청이즈 Cheng Yi Zhi 程亦治) 역의 장신성 (张新成 stevenzhang zhangxincheng)

오려자 (우리쯔 Wu Li Zi 吴丽姿) 역의 채문정) Cai Wenjing 蔡文静 elviracai)

황여홍 黄如虹 역의 장지건 张志坚

서수 徐树  역의 고자성 古子成 




주연배우 실제 나이는 장신성 95년생 채문정 90년생입니다.

채문정은 베이징영화학원 출신입니다. 칠개아등에서 출연한 배우입니다. 여배우 채문정 키가 165cm 장신성은 180cm입니다. 



아직 방영이 안된 장신성의 신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이전포스팅을 봐주시면 됩니다.

추리극인데 이것도 꽤 재밌을 것 같습니다. 장신성의 연기력이 좋으니까 광망도 그렇고 회랑정같은 작품도 찍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아무리 멋있어도 배우는 연기력이 우선이어야 멋있죠. 그런면에서 장신성(장신청)이라는 배우는 점점 빠져들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2020/10/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장신성 등가가 추리극 회랑정 回廊亭 등장인물 및 줄거리


✔ 줄거리 

1930년대 상하이를 배경으로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난 정역치는 오지불(吳知拂) 과 그의 딸 려자를 우연히 알게 된다.

려자의 아버지 우전수석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정역치는 금융산업에 뛰어들어 은행주 보스 황의 가장 가까운 측근이 된다.

하지만 그는 보스가 오지불의 죽음을 초래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여러 세력과 결탁하여 검은 돈의 제국을 건설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진실을 알게 된 정역치는 이상적 신념과 민족 대의를 위해 보스 황을 떠나게 된다. 정역치와 려자는 한때 가면을 쓴 부부와 같았지만 곤경을 겪으면서 영혼의 반려자가 된다.

그들은 어려움을 두려워 하지 않고 새로운 은행을 창조했다. 그리고 그들은 보스 황과 반대편에 서게 되고 일본인 은행의 손에 넘어갈 뻔 한다.

그러나 그들은 지하당의 도움으로 위기를 넘기게 되고 미약하게나마 민흥국을 이롭게 하게 된다. 



장신성 수트.... 어떻게 하죠... 너무 멋있어요.. 정말 너무너무 멋있어요. 

사진 맨 마지막 부분에 이 드라마와 상관은 없지만 그냥 멋있어서 첨부한 장신성 피아노 연주영상도 보고 가세요. 정말 완전 멋있습니다.

노래도 잘부르고 피아노 연주도 잘하고 도대체 못하는 게 뭔가요? 

 

저의 미천한 중국어실력과 동시에 사용하는 번역기로 인하여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는 웨이보입니다. 잘못된 정보는 알려주시면 고칠게요! 

스틸컷 1
스틸컷 2
스틸컷 3
스틸컷 4
크랭크인 날 

 

크랭크인 날 2
광망

 

장신성 피아노 연주영상 12초 이후부터 보세요. 멋있어서 쓰러집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