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장신성 张新成 stevenzhang 장신청 zhangxincheng 프로필

by royaltime 2020. 10. 10.

이가인지명의 허쯔추 장신성 프로필 작품 필모그래피 첫 뮤직비디오 소개

마리 끌레르 잡지

✔ 이가인지명을 보고 알게 된 배우 장신성입니다. 허쯔추 역할을 맡았었죠. 연기를 너무 잘해서 콕 박혔어요. 귀엽기도 하고 멋있기도 하고요! 

 

키는 180cm이고 1995년 8월 24일 후베이성 징저우시에서 태어났고 한족, 혈액형은 O형입니다. 

 

중국 포털 검색 결과 2014년 전국예고에서 베이징영화학원 공연창작학과 1위, 상하이연극학원 공연학과(뮤지컬 방향) 1위, 중앙연극대 음악원연극공연학과 1위, 해방군예술대 공연학과 남학생 1위의 성적을 낸 뒤 수능 560점, 문화전공 2등으로 중앙연극대 뮤지컬학과에 입학했다고 나옵니다. 

 

어우 장난 아니네요. 역시 연기를 잘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그도 그럴 게 어릴 때부터 성악, 무용, 피아노, 기타, 작곡등을 배워 정규 훈련을 받았다고 합니다.

 

 

중학교때는 고향인 후베이에서 베이징으로 건너간 뒤 베이징 무용학원 부중 2008급 가무반에서 학창시절을 보냈고 CCTV 소아전문채널 에도 출연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3년 왕강 쉬밍홍과 함께 주연을 한 청춘 캠퍼스 공익영화  xiao che (校车 스쿨버스)으로 첫 영화로 데뷔를 합니다. 

 

 2014년 6월 첫 솔로곡 ' 네가 스칠때까지 (덩니카지엔 等你擦肩 děngnǐcājiān )를 발표하고, 마이크로 영화 '하금엽 이야기( 何金叶的故事héjīnyèdegùshì) '의 주제곡으로 활동했으며, 이후 장아탁, 주향양 등 24명의 가수와 함께 온라인에 참여. '가슴이 찢어지는 응급실( xīnsuìjízhěnshì 心碎急诊室)' 주제곡 '사랑을 믿어, 아직 존재해(相信爱,还存在 xiāngxìnài háicúnzài) '를 녹음하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했으며, 같은 해 유문이, 풍몽신, 곽자명과 함께 멜로드라마 '바보(shǎguā 傻瓜)'에서 치정적인 남자주인공 양센썬을 연기합니다.


 2015년 왕링위, 주서, 양가 주연의 미스터리 미스터리 영화 '끝까지 살아라 (huódàozuìhòu 活到最后)' 에 출연했고 , 같은 해 천오미디어와 계약했습니다.

 

 

 2016년, 후난위성(망고TV) 에서 방영된 위대훈, 문영산, 곽설부와 함께 주연을 맡은 민국 타임슬립 드라마 상애천사천년 2: 달빛 아래의 교환'에서 여주인공 문영산 청매죽마의 절친 이해륜(리하이룬) 역을 맡았다. 

장신성의 첫 드라마작품이라는 점에서 주목을 받았는데  같은 해 장사범, 최보월, 곽웨이와 함께 나비의 영적과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청춘캠퍼스 유쿠 웹드라마 최강남신에서는 오택문역을 맡았죠.. 

 


 2017년, 리란디, 저우징오, 차오은지, 류준기와 함께 주연으로 8월 장안동명소설을 원작으로 한 청춘캠퍼스 아이치이 웹드라마 '니호, 구시광 (안녕, 옛날이야기 你好,旧时光 )'에서 잘생기고 성격 좋은 임양(린양) 역을 맡았고 책임감 있는 남자주인공 임양 역으로 2018 아이치이 비명의 밤 연극신인상 을 수상했습니다.


 2018년 2월 6일 범세훈, 셰빈빈 등과 함께 부른 새해 축하 싱글 '콜청춘을 하다' 를 발표한 뒤,  저우위통, 정웨이, 왕우석과 호흡을 맞춘  사극 '대송소년지(大宋少年志) '에서 팀 리더인 원중신역을 맡았고 그 해 10월 절강위성TV 연기경연 프로그램 '나는 배우다'에 출연해 갈채를, 같은 해 임윤과 함께 주연으로 호흡을 맞춘 청춘 멜로 드라마 '와우여황리조(蜗牛与黄鹂鸟 달팽이와 꾀꼬리새)'에서  까칠하고 고지식한 성격으로 지휘자를 꿈꿨지만 아버지를 이어 피아니스트가 된 이진언역을 맡았습니다.

 


 2019년 1월 29일 후난위성TV의 설날연휴 파티에 참석하여 임언준, 유우녕, 김한과 듀엣곡 '2019발라드왕' 2월 5일 후난위성TV '글로벌 화교 중국인 춘절 대연환'에 참석해 황성이호문각과 희곡 '희리춘추희외청'(극리춘추외청 戏里春秋戏外听) 을 불렀습니다.

같은 해 오천과 함께 장쑤위성 청춘 멜로드라마 빙당돈설리(冰糖炖雪梨) 에서 주인공을 맡아 '아이스하키 남신' 리위빙역을 맡았습니다.

 

 

 2019년에는 또 절강위성TV  문화 관광 탐방 버라이어티 쇼프로그램 청춘환유기(青春环游记)도 찍습니다.


 2020년 1월, 등가가와 호흡을 맞춘 히가시노 게이고 소설 '회랑정 살인사건'을 원작으로 한 미스터리 스릴러 '회랑정(回廊亭)' , 6월 채문정, 장설함 등과 호흡을 맞춘 민국상전극 광망'은 상하이에서 크랭크인 되었다. 

광망은 2021년 방영예정작이고 회랑정은 2020년 예정작이었으나 2021년에 방영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늘 하는 말이지만 중국은 촬영이 끝났어도 방영을 시작해야 하는 거니까요. 

 

 

 2020년 6월 5일, 망고TV가 선보이는 자연치유 리얼리티쇼 '묘묘한 숲 (奇妙小森林) ' 그리고 얼마전에 방영이 끝난 담송운 송위룡과 함께한  청춘성장치유극 '이가인지명 (以家人之名 가족의 이름으로) '에서 허쯔추 역을 맡았죠. 

 

회랑정과 이가인지명 얼마전 촬영이 끝난 광망에 대한 건 아래 이전 포스팅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2020/10/0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장신성 등가가 추리극 회랑정 回廊亭 등장인물 및 줄거리

2020/09/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담송운 송위룡 장신성 이가인지명 GoAhead (以家人之名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장신성 신작 광망 光芒 the justice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및 장신청 피아노 연주영상 

 

많이 찾아 봤는데 장신성 sns는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트위터 모두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인스타그램 하나 만들어 주면 좋겠는데 말이죠. 중국배우는 덕질 하기가 웨이보가 장벽인 것 같아요. 

물론 들어가서 볼 수는 있지만 해외 사람들에게 접근성이 좋진 않으니까요. 

 아래는 장신성 웨이보에요.

https://weibo.cn/stevenzhang1995

 

작품과 필모를 정리하다보니까 갑자기 툭 튀어나온 배우가 아니었군요. 연기를 잘하는 매력적인 배우인 이유가 있는 듯 합니다. 노래도 잘하고 피아노 연주까지 잘하는 장신청. (장신청의 피아노연주 영상은 리뷰 프리뷰란의 중드와 기타등등tv  장신성 2021중드 신작 소개 광망에 링크해 놓았습니다. 이 글 윗윗 문장쯔음에 이전글 포스팅 소개가 있습니다. 꼭 보세요. 멋있어서 쓰러져요.)

 사진 맨 마지막은 장신성의 첫 싱글 솔로곡 等你擦肩 děngnǐcājiān 뮤비입니다. 
활동 초기이고 저예산이라 그런지 조큼 오그라 들 것 같지만 볼 가치가 확실히 있습니다. 노래를 너무 잘 부르는 것 같습니다. 똘망똘망 귀엽기도 하고요♡

장신성 1
장신성 2
장신성3
장신성 4

장신성 5

사진 출처는 모두 웨이보입니다.

아래는 2014년도 발표곡 den ni ca jian.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