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장신성 등가가 추리극 회랑정 回廊亭 등장인물 및 줄거리

by royaltime 2020. 10. 9.

이가인지명 허쯔추 장신성 장신청 신작 회랑정 등장인물 원작소설 줄거리 소개

포스터 

90년대 초 출간 이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 셀러 히가시노 게이노(東野圭吾)의 소설 회랑정 살인사건을 원작으로한 드라마입니다.

 

 

소설의 대략적인 내용은 회랑정이라는 숙박업소에서 벌어진 화재로 연인을 잃은 여자가 일흔이 넘는 노파로 변장하여 그 회랑정에 들어가서 다시 복수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회랑정에는 유산상속으로 모인 9명의 사람들이 있는데 그 9명 속에 범인이 있고 반전의 반전까지 있는 그런 내용입니다. 


추리 소설로 유명한 작품이었고 장신성이 연기를 잘해서 무척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2020년 1월 14일에 크랭크인 되었다가 코로나로 인하여 3개월간 중단 한 뒤 4월에 촬영재개하였고 총 12부작으로 유쿠(youku)에서 방영예정입니다. 

 

✔ 등장인물

Cheng Cheng 역의 장신성 张新成 stevenzhang 장신청 zhangxincheng 

Jiang Yuan Xing 역의 등가가 邓家佳 덩지아지아 dengjiajia 

실제 나이차이는 등가가 83년생 장신성이 95년생입니다. 나이차이가 꽤 나는데 일전에도 말했다시피 요즘엔 관리만 잘하면 그렇게 큰 위화감은 없는 듯 합니다. 여배우 같은 경우는 영화 쪽에서 활동을 더 많이 하는 배우 같습니다. 

 

 

✔ 줄거리

심야 회랑정에서 불이나고 남자친구가 사망한다. 그녀는 진실을 받아들일 수 없어 자살했다. 그녀의 나머지 가족들은 그녀의 유산을 어떻게 나눌지를 결정하기 위해 미술관에 모이기로 결정했다. 회랑정에 미모의 소녀가 등장하면서 추측이 나돈다. 회랑정에서는 연쇄 살인이 계속 일어나고 있다. 이 살인 사건 뒤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까?

장신성
등가가

장신성이 출연했던 우리나라에서도 방영중인 이가인지명에 대한 소개는 아래 이전포스팅에서 봐주시면 됩니다. 

이 작품 안보신 분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인기가 많아서 연장되어 46부작이며 중국 본토에서 방영이 끝나자마자 우리나라 중화TV에서도 방영중인 작품입니다. 

2020/09/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가인지명 GoAhead (以家人之名 ) 소개

 

2020/09/0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이가인지명 연장(feat. 송위룡 Song Weilong 남친짤영상 asmr)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