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이역봉 진옥기 정업성 경쌍성 (镜双城 Mirror Twin Cities) 등장인물 및 줄거리

by royaltime 2020. 10. 10.

2021신작중드 리이펑 천위치 정업성 유해관 경,쌍성 (镜,双城 Mirror, Twin Cities) 등장인물 및 줄거리 

포스터 경쌍성

출연 배우들이 무척이나 맘에 드는 캐스팅 라인업입니다. 

 

어제 2020년 10월 9일 드디어 촬영을 마쳤나 봅니다.  그런데 남녀 주인공이 함께 찍은 사진등이 없더라고요.

기사등을 찾아보니 심지어 촬영 끝나고 단체 사진도 따로따로 찍은 것처럼 보입니다. 사이가 나빠서라기 보다는 짧은 중국어로 이해하기로는 괜한 오해를 사고 싶지 않아서 인 듯 합니다. (짧은 중국어와 번역기 사용으로 확실 한 건 아닙니다. )  

 

 

촬영은 중국 절강성에 있는 영화 촬영세트장 헝디엔에서 이루어 졌고 2021년 텐센트를 통해서 방영예정이라고 합니다. 

경, 쌍성 镜,双城 거울, 두도시. 영제목은 Mirror, Twin Cities입니다.  

 

 장르는 판타지 로맨스 고장극으로 총 50부작 예정입니다. 

 


✔ 등장인물

해왕 소마 ( 苏摹 Su Gu)역의 이역봉 (李易峰 Li Yifeng) 

백왕 백영 (白璎 Bai Ying) 역의 진옥기 (陈钰琪 Chen Yuqi) 

태자 진람 (真岚 Zhen Lan) 역의 정업성 (郑业成 Zheng Yecheng)

중주소녀 나생 (那笙 Na Sheng)  역의 양지문 (杨志雯 Yang Zhiwen)

소장군 운환 (云焕 Yun Huan) 역의 류해관 (刘海宽 Liu Haikuan)

좌근사 염석 (炎汐 Yan Xi) 역의 엽성가 (叶盛佳 Ye Shengjia)

검객 서경 (西京 Xijing) 역의 류챵 (刘畅 Liu Chang) 

 

 

배우들 보세요. 이건 그냥 배우들만으로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역봉, 정업성, 류해관이라니...! 

이역봉 몇년만의 고장극이죠! 

정업성은 삼천아살에서도 그렇지만 특유의 능글능글함이 무척 매력적인 배우인데 이 작품에서는 어떻게 나올지 기대가 됩니다.

또 아직도 진정령에서 허우적 대는 저로서는 택무군 남희신 역의 류해관 배우님이 나온다니 이 드라마는 꼭 봐야 합니다. 

 

 

 줄거리, 시놉시스

예로부터 신의 오른손이 운황세계를 창조하고, 천백 년 동안 파괴신과 창조신들의 교체, 운황 여러 나라의 부침을 이야기하며, 한 자식의 정장을 이야기한 후, 여러 해 후에는 모든 것이 전설이 되었고, 운황도 몽상가였다.

정열적이고 명랑한 묘인소녀 나생이는 난세를 피해 꿈나무 집을 찾아 헤맸다.이곳에서 그녀는 소마에게 구원을 받았지만, 구름과 기근은 도원의 선경이 아니었다.

 

그녀가 한 걸음 한 걸음씩 내디디면서 괴이하고 짜릿한 스토리를 연출하면서 개성이 뚜렷한 전설들이 앞다퉈 등장한다.

 


바다의 나라, 창류, 공상의 세계.천 년 동안 얽혀 있던 세 나라가, 해황의 환생과 공해의 맹약을 맺으면서 육합 사이의 운명의 바퀴가 슬며시 움직이기 시작했다.

하나님이 나가시며 백탑이 무너지시며 일곱 바다가 역류하시며 산천이 영원하시도다그들은 노력을 통해 처음 있는 곳으로 돌아가 푸른 하늘 아래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모든 전란과 분쟁을 멀리해야 한다.

신들의 죽음을 목격한 들판에는 결국 들꽃 한 송이가 피고 먼 곳보다 먼 곳에서 바람이 더 멀리 불어오고, 그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귀허로 가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할 것이다.

 

천위치
정업성
류해관
炎汐 叶盛佳 예성가
刘畅  西京 서경
苏摹  李易峰 이역봉
白璎 陈钰琪 진옥기
真岚 郑业成 정업성
云焕  刘海宽 류해관
那笙  杨志雯 양지문

아래는 메이킹 촬영영상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