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우서흔 정우혜 월광변주곡(月光变奏曲 moonlight)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10. 12.

딩위시(dingyuxi) 위슈신(estheryu) 신작 월광변주곡 등장인물 배우 및 줄거리 시놉 소개 

크랭크인1

 우리나라에서는 중드덕들에게 조로사와 함께 찍은 전문중적진천천으로 잘 알려진 배우 정우혜와 소주차만행등으로 알려진 배우 우서흔이 함께 한 신작소식입니다. 

 

✔ 청각(青浼)이라는 동명의 소설을 각색하여 드라마화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드라마 이름은 월광변주곡 (月光变奏曲) 영제목은 moonlight 입니다. 

사실 이 두 배우 모두 관심이 있어서 둘이 함께 캐스팅 되었다는 소식은 일찍 듣긴 했는데 크랭크인 날 맞춰서 글 올리려고 쓰지 않았습니다. 

 

촬영은 쑤저우와 상하이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며 그저께 2020년 10월 11일에 크랭크인 되었습니다. 

총 40화예정이며 아이치이(IQiyi)를 통해서 방영 될 예정입니다.

아이치이에서 방영된다니 우리나라에서도 라이센스가 늦게 되어도 먼저 접하기는 쉬울 것 같습니다. 

 

 

✔ 등장인물

출판 편집자 초례 (Chu Li 初礼) 역의 우서흔 (estheryu 虞书欣 위슈신 YuShuxin) 

작가 주천 (Zhou Chuan 昼川) 역의 정우혜 (dingyuxi 丁禹兮)

작가 강여성 (Jiang Yucheng 江与诚) 역의 양사택 (杨仕泽 Yang Shize)

고백지 (Gu Baizhi 顾白芷) 역의 마음음 (马吟吟 Ma Yinyin)

 

 

우서흔은 여러 중드로 우리나라에서도 인지도가 조금씩 높아져 가고 있는 배우죠.

요즘 조로사에 이어서 제가 관심 있게 보는 여배우에요. 저는 러블리한 배우들이 좋거든요.

프로필이랑 작품을 정리하다 말았는데 조만간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주차만행에서의 이미지도 참 좋았는데 이 작품에서도 왠지 비슷한 느낌일 것 같긴 합니다. 

 

 

조로사와 함께 찍은 전문중적진천천( 传闻中的陈芊芊)에서 인상깊었던 남주 정우혜가 여기서도 남주로 캐스팅 되었습니다.

고장극이 더 잘 어울리는 얼굴 같기도 하고 어쨌든 이 작품도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낯이 익었다고 생각했는데 크랭크인 날 사진을 계속 찾아보다보니 꽃미남 로맨스 련련강호(恋恋江湖) 에 나왔던 배우 양사택이었네요.

크랭크인날 사진이 잘 나오지 않아서 긴가민가 했네요. 참 멋있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배우는 캐릭터가 중요한 가 봅니다. 

양사택은 여기서 한계에 부딪힌 한물 간 작가역으로 나옵니다. 

 


 줄거리 

대학 졸업 후 출판에 대한 열정으로 초례는 꿈에 그리던 회사 위안웨 출판사에 성공적으로 입사한다.

얼마지나지 않아 그녀는 출판업계가 질적인 추구를 뒤로 하고 큰 변화를 겪었다는 걸 알고 충격을 받는다.

하지만 신임 편집자인 그녀는 작가들이 그들의 작품을 다듬고 고품질의 책을 출판하는 것을 돕기 위해 온 마음을 다 바쳐서 자신의 원래 신념과 포부를 고수한다.

그녀의 희생과 성실함과 전문성으로 그녀는 유명작가들을 감동시켜 독점 편집자가 되었다.

동시에 그녀는 병목기에 갇힌 작가들이 새로운 영감을 찾도록 돕고 독특한 시각을 가진 잠재적 능력을  가진 새로운 작가들을 발굴해낸다.

그녀는 온라인 친구 L jun이 유명작가 주천과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와 온라인 가상 친구에서 오프라인으로 변화한 달달한 현실 커플로 발전하게 된다. 그와 함께 책을 만들고 함께 성장하게 된다. 

 

이번 포스팅은 제작 초기단계여서 정보가 작아서 중국내 사이트에서 다른 포스팅보다 더 너무 조각조각 찾은 정보들이라서 오피셜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번역기를 사용해도 한자는 어려운 것 같습니다.

말하고 듣기는 재미있는데 쓰고 읽는 건 영어처럼은 영 익숙해지지가 않네요. 

우서흔 정우혜
마음음 양사택
정우혜
우서흔
정우혜 2
우서흔2
정우혜 3
우서흔 3
정우혜 4
정우혜 우서흔2
크랭크인 2

 사진출처는 월광변주곡 공식 웨이보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