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중드 기대되는 신작 장빈빈 서로 왕이륜 월가행 月歌行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10. 1.

장빈빈 쉬루 왕이룬 월가행 Song Of The Moon 크랭크인 

월가행 포스터

✔ 월가행 ( 月歌行 Yuegexing )은 임건룡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장빈빈, 쉬루, 왕우석, 정합혜자, 왕이룬, 마월이 나오는 사극 선협 로맨스 고장극으로 촉객(蜀客) 의 소설 분월(奔月)을 각색한 작품입니다. 총 40부작 예정입니다. 

 

개인적으로 기대되는 신작 모두 촬영이 끝나고도 방영 되지 않고 있지만 요근래 크랭크인 하는 작품들 중 재미있는 작품들이 꽤 많이 들어오네요. 서개빙 조로사가 함께한 국자감래료여제자도 그렇고 양양과 디러리바가 함께 하는 니시아적영요, 그리고 이 작품까지. 

 

아직 오픈은 안했지만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기대되는 신작 소개는 아래 글을 봐주세요.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 중드신작]우몽룡 싱페이의 명월증조강동한(明月曾照江东寒 The Moon Brightens For You)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 cdrama]조로사 서개빙 신작 국자감래료개여제자(国子监来了个女弟子) 줄거리 및 등장인물

 

✔ 이제 촬영에 들어가긴 했지만 월가행 방영은 아이치이(iQiyi) 를 통해서 될 예정이고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2021년 이후가 되겠지요. 늘 하는 말이지만 중국은 방영이 들어가야 진짜 방영 되는 구나라고 알 수 있으니까요.  검열의 기준도 한국인인 저는 이해가 잘 안가고요.

 

 

✔ 등장인물

 

육리(陆离) 역의 장빈빈 ( VinZhang 张彬彬 ZhangBinBin )

육초(柳梢) 역의 서로 (쉬루 璐 XuLu)


호나 (诃那) 역의 왕우석 (WangYouShuo 王佑硕)

왕이륜 (Rileywang 王以綸 왕이룬)WangYiLun


정합혜자 Zheng He Hui Zi


백봉역 (白凤) 의 마월 


장아탁 (张雅卓)

임호양 (林皓洋) 등 출연 

 

장빈빈도 꽤나 좋아하는 중국 배우인데 맨날 짠내 나는 역할만해서 마음이 아픈데 이 작품에서는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됩니다. 제발 장빈빈에게도 해피엔딩을 좀 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왕이룬은 제가 참 좋아하는 대만 배우인데요. 조로사를 좋아하다보니 조로사 나오는 건 다 찾아보는데 넷플릭스 최동적청사 (너의 목소리를 들려줘)를 통해서 알게 된 배우입니다. 이 배우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데 조만간에 프로필을 정리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왕우석이라는 배우는 잘 모르는데 꽤 잘 생겼네요. 운석전에서도 나온 거 같은데 왜 기억이 안나죠. 

 

여주 서로는  린이와 함께 찍은 드라마도 있죠. 아직 방영은 안되었지만요. 

그 작품에 대한 소개는 아래 이전 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린이(임일 林一 lin yi ) 2020 신작 Love Scenery 량신미경호시광(良辰美景好时光) 등장인물 및 줄거리

 

줄거리 

원작 소설 바탕 줄거리소개입니다. 실제 드라마는 어떠할지 모르겠습니다. 

(마신의 망월 이야기,중자자매편, 이야기는 《중자》 2만 년 후에 발생한다.

"어떡하지, 나 좋아.역시 그였다"고 말했다.

"괜찮아." 그가 만져본다."괜찮아, 정말 그를 탓하지 않아?"
창조한 이상 어떻게 하겠어.지켜주지 않으면 탓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친히 개척한 세계, 친족손으로 만든 계기는 지키는 사람을 위해 정해진 운명의 종점까지 가는 것이다.아마도, 그는 처음부터 이 길로 가지 말았어야 했다.외로운 길...
어젯밤 신부, 이승이 허송세월했다.3일 동안 사랑스럽고, 바람둥이 신화를 만들어 웃으면 눈물이 많아.그의 이합과 슬픔에 따라 한 번 가자, 신선이 승리하였다. 
버들잎과 초승달은 서로 손을 잡고 바라본다.봄가을은 쓸쓸해.내세에 몇 살인가 묻다.
바보 같으니 거문고를 돌려라

 

선협물이라서 내용이 번역기를 사용해서 해석 했는데 어렵네요. 

크랭크인 날
왕이룬
장빈빈 쉬루
크랭크인날 2
크랭크인날 3
장빈빈 월가행
장빈빈 월가행 2
크랭크인 4
크랭크인 5

 사진 및 내용 출처는 웨이보 및 바이두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