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로맨스 판타지 중드추천 봉래간 蓬莱间 Fairyland Lovers 다시보기 결말리뷰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by royaltime 2021. 1. 17.

로맨스판타지 중드추천 봉래간 Fairyland Lovers 다시보기 줄거리 등장인물 리뷰 후기 한글자막보기

봉래간
정추홍 백우
정추홍 백우
계초빙 장의함
이명덕 백우 
마몽유 서정계
백우
계초빙
정추홍
이명덕
봉래간
봉래간
정추홍 백우 중요한 나무.ㅋ
서정계
선로
마몽유
내안의 악령을 가두고 스스로 싸우는 백우
바이치 대 바이치 
바이치 대 바이치
연기잘하는 백우
연기 잘하는 백우
알콩달콩
귀여운 정추홍
달달쓰
둘다 귀욤


스틸컷 출처는 모두 드라마 공계입니다.

 

2020년 1월 텐센트에서 방영되었던 총35부작의 봉래간입니다. 

 

계속 보려다 안보려다 했던 작품인데요.  영상 앞 부분 빨간색 배경과 옷이 뭔가 거부감이 들어서 재미없을 거라고 생각이 되었거든요.

 

종극필기가 종영되고 난 후에 볼 게 없어서 찾다가 출연진들이 보니 다 너무 좋아하는 배우들이라서 안 볼 수 가 없더군요. 백우, 정추홍, 계초빙, 특별출연한 서정계, 마몽유까지요. 

✔ 등장인물 



영물의사 바이치 역 백우

 

린샤 / 쇼쩌 역 정추홍

 

천병 양젠 역 계초빙

 

선주이 역 서정계 영물 쉐프

 

아리 역 이명덕 

 

영롱 역 선로  

 

만한루 루셰프 마몽유

 

소소 역 진의함

 

상관렌 
: 소소 아빠 


린젠난

: 린샤 아빠 


아마노 토라키

 :일본 영물 셰프

소소역의 진의함은 대만배우 청설의 진의함이 아니라 중국배우이고 동명이인입니다. 

 

이명덕은 친애적 열애적으로 많이 알고 계시죠. 얼마전 방영이 끝난 계초빙 주연의 호상화니재일기에서도 출연을 했습니다. 

 

정추홍은 절세천금 시리즈를 통해서 보신 분들도 많으실 거에요. 주연으로 방영될 차기작들도 몇개 있고 선로, 백록, 교흔 등이 나오는 옥루춘도 있습니다. 옥루춘 같은 경우 여배우들은 다 알겠는데 주연인 왕일철이 낯설 더라고요. 



서정계(쉬정쉬 Xu Zheng Xi )는 12회부터 나옵니다. 영물 스타쉐프로 나와요. 그 상대역으로 오서붕과 함께 주연을 맡은 연애파식몽군, 조지위(자오즈웨이)와 함께 찍은 주점실습생의 여주 마멍웨이가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마멍웨이가 여기서 가장 예쁘게 나온 것 같아요. 키가 커서 잘 어울리기도 했고요. 

 

서정계와 마몽유에 대한 더 자세한 프로필 드라마에 등에 대한 정보는 글 제일 아래 이전 글에서 참조해주세요. 

✔ 줄거리

 

우주선이 지구로 떨어지면서 옥석 파편으로 전세계로 흩어져 떨어진다. 그 옥석 파편을 집념이 강한 사람이 가지면 영물이 되고 심해지면 악령으로 변한다. 

 

봉래 우주선 생존자들은 모든 영물을 퇴치하고 봉래 파워를 수거하여 본인들의 별로 돌아가려 한다. 그 봉래 파워를 수거하는 이들을 천병이라고 일컫는다. 

 

천병과 영물은 서로 공존할 수 없는 존재이지만 영물인 바이치와 천병인  쑈쩌는 서로 사랑에 빠진다. 


후에 쑈쩌는 영물인 바이치를 살리기 위해 자신의 팔찌를 넘겨주고 변질한 같은 동족의 기억을 봉인하고 퇴치한 후 사망한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영물인 바이치는 영물들을 치료하고 봉래파워를 수거하는 일을 하는 영물의사가 되고 왠지 낯설지 않은 쑈쩌와 같은 외모의 린샤와 얽히게 된다. 


대략 이런 내용입니다. 

 

봉래간 결말은 해피엔딩이라고 볼 수 있어요. 아마 새드엔딩이었으면 안봤을 겁니다. 

 

좀 아쉬웠던 점은 계초빙이 맡은 캐릭터를 잘 살리지 못했다는 것에 있는 것 같아요. 러브라인도 잘못된 초점 같고요. 계초빙도 참 멋있는데 이 드라마에서 더 매력적으로 표현될 수 있었던 캐릭터가 양젠인데 많이 아쉬워요. 

 

✔ 봉래간 결말

 

여기서부터는 스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원치 않으시는 분은 이 부분을 스킵해주시고 글 맨아래 봉래간 보기로 넘어가 주시면 됩니다. 

쇼쩌와 린샤는 이미 눈치 챈 분들도 계시겠지만 동일인 입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린샤의 아빠의 린젠난이 지구에 떨어진 봉래족의 족장이었고 린젠난의 딸인 쇼쩌는 봉래족이 다시 돌아갈 수 있게 하는 성녀인 쇼쩌였죠. 

봉래족의 족장 린젠난은 미래를 볼 수 있었고 영물과 사랑에 빠진 자신의 딸인 소쩌가 죽는 걸 꿈에서 보게 됩니다. 이를 막기 위해서 상관렌을 보내게 되는데 상관렌은 혼자 도원향을 가지려는 욕심에 쇼쩌를 죽이게 됩니다.

 

그러니까 소쪄가 죽은 건 영물과 사랑에 빠진 것 때문이 아닌 동족이 욕심을 갖게 되 벌어진 일이었습니다. 린젠난은 규칙을 어기고 남은 도원향의 씨로 이천년을 기다려서 자신의 딸을 부활 시키게 됩니다. 

 

보통 인간으로 다시 부활한 줄 알았지만 자신의 딸이 자신과 함께 커갈 수록 봉래파워가 세지는 걸 목격합니다. 

자신의 딸이 보통 사람처럼 평범하고 안전하게 자라길 바랬던 린젠난은 어쩔 수 없이 일정기간 동안 자신의 딸이 힘을 자각하지 못하게 떠나서 생활을 하게 되었던 거죠.

자신을 사랑하면 할 수록 목숨이 위험해 지는 바이치를 살리기 위해서 억지로 그의 기억을 지웠지만 그가 다시 위험해진 것을 알고 더이상 두고 볼 수 없었던 린샤(소쩌는)는 결국 아버지를 져버리고 도원향의 씨를 가지고 상관렌을 찾아갑니다. 

 

바이치는 링룽(영로 역 선로)때문에 상관렌에게 붙잡힌 상태죠. 영롱은 자신이 사랑했던 천병의 구슬을 자신이 가져갔기에 상관렌에게 붙잡혀 있음을 알고 어쩔 수 없이 바이치를 끌어들이게 되었던 겁니다. 

 

도원향을 가지고 린샤는 바이치를 구하러 오는데 바이치는 그 도원향 씨앗을 변질된 나쁜 상관렌에게 주지 않고 자신이 삼켜버립니다.

갑자기 생긴 힘으로 주변인들을 다 물리친 것 같았으나 영물인 바이치는 도원향의 힘을 견디지 못하고 상관렌에게 반격을 못하나 그때 린젠난이 나타나 위기에서 구해주죠.

이미 도원향을 삼킨 상관렌은 린젠난과 바이치를 다시 위험에 빠뜨리고 그걸 본 린샤가 힘을 각성하게 됩니다.

결국 상관렌을 해치우고 평온할 것 같았지만 천도를 할 시간이 다가옵니다. 린샤가 떠나야 했던 거죠. 

 

다시 되돌아오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바이치가 살 수 있다는 희망으로 린샤는 천도를 하러 떠납니다. 

떠난 시간동안 겉으로는 멀쩡한 척 하지만 모든 것을 주변인들에게 맡긴 후 바이치는 봉래간 진료소를 그녀가 살아가던 집에서 열고 주변인들을 돌보며 살아갑니다.

머리가 어느새 희끗희끗해지기 시작한 바이치는 감기기운이 있어 약을 먹고 소파에서 잠이 들고 누군가 그에게 담요를 덮어준 게 이상해서 설마 하는 마음에 밖에 나가봅니다.

그리고 도원향을 보며 그녀를 그리워하는데 나무에서 꽃이 피는 거죠. 꽃은 린샤밖에 피울 수 없는데 말이죠.  그녀가 돌아 온 것을 알게 됩니다. 그렇게 둘은 재회하게 되고 해피엔딩으로 끝을 맺습니다. 

 

흰머리는 났는데 얼굴은 그대로 멋있어서 나이든 것 같지 않은 느낌의 남주..ㅎㅎ 백우는 정말 수염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신탐같은 드라마나 또 한 편 찍어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마지막회에 서정계도 다시 나와요. ㅎㅎ 사실 이 드라마에서 가장 매력이 있었던 건 짧지만 강렬했던 서정계(쉬정시)의 등장이었죠. 

그리고 양젠(계초빙)은 억지로 소소랑 엮은 느낌이었어요. 위에서 이 캐릭터가 아깝다고 한건 과거와 지금을 연관시켜서 나중에 소소와 연결하더라도 쇼쩌와 린샤와 러브라인을 했으면 더 연관이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뭔가 맹숭맹숭하게 양젠 캐릭터를 만든 것 같아서 매우 아쉽습니다. 

다른 중드대드나 왓챠 넷플등 중드추천을 원하시는 분들은 리뷰,프리뷰/중드대드추천 카테고리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계초빙 장아흠 호상화니재일기 Be With You 好想和你在一起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보기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서정계 쉬정시 徐正溪 XuZhengXi 프로필 드라마 필모 웨이보 인스타그램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마몽유 马梦唯 ma meng wei 프로필 필모 웨이보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는 곳은 텐센트 코리아 채널입니다. 

 봉래간 한글자막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