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마몽유 马梦唯 ma meng wei 프로필 필모 웨이보

by royaltime 2020. 11. 15.

주점실습생 연애파식몽군 여주 마몽유 마멍웨이 马梦唯 프로필 드라마 필모 웨이보 

마몽유 1
마몽유2
마몽유 3
마몽유 4

✔ 특출나게 예쁘진 않지만 본인의 매력을 지닌 배우 연애파 식몽군 여주 마몽유(马梦唯 마멍웨이 ma meng wei)입니다. 


✔ 본명은 마덕아(马德丫)이고 중국 포털에서 오피셜로 알려진 키는 173cm, 나이는 1993년 11월 20일생으로 2020년 우리나라 나이기준 28살입니다. 상해시각예술학교를 졸업했고요. 

프로필 작성하려고 중국포털에 찾아보니 생각보다 키가 크네요. 하긴 연애파식몽군이나 주점실습생에서 호흡을 맞췄던 조지위와 오서붕의 키를 생각해본다면 맞는 것 같습니다.  오서붕(아오루이펑)과 조지위 (자오즈웨이)키가 188cm이니까요. 그래도 남자배우들 키가 크긴 크네요. 

 

✔ 데뷔는 한지 얼마되지 않았습니다. 2017년 8월 방영된 진격파! 섬전 (进击吧,闪电)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 작품 대만배우 후위웨이 출연작이네요. 여기서 냉자봉의 동생 냉자신역으로 의대생역을 맡았습니다. 

✔ 2018년 방송된 열화여가 ​(烈火如歌)에서는 열여가의 시녀 훈의(薰衣)역을 맡았습니다. 열화여가 분명히 본 작품인데 마몽유의 얼굴이 그리 흔한 페이스는 아닌데 왜 기억이 안나죠. 

같은해 8월 월수선생 (月嫂先生)에서는 극 중 사랑때문에 자신을 잃고 방황하는 온소아(wen xioya 温小雅)역을 맡습니다. 

2018년 12월에는 자오리신(趙立新), 링샤오쑤( 凌潇), 둥치(東琦)이 출연한 영화 중국합화인 2 (中国合伙人2 )에 나오기도 했습니다. 

✔ 2019년 1월에는 원아여성군여월(愿我如星君如月)에서 남장내시 상서의 딸 안지하역을 맡습니다.

이 작품 지금 아이치이에서 무료로 전회 감상 가능합니다. 이 작품 근데요.. 저예산의 표가 좀 나고 여기저기 어딘가 본 듯한 클리셰...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실제방영은 2020년 6월입니다. 

2019년 9월에는 조지위(자오즈웨이)와 함께 주연한 주점실습생 (酒店实习生)이 크랭크인되고요. 실제 방영은 2020년9월 말부터 되기 시작했습니다. 

같은 해 12월에 방영되기 시작한 신위일개반자(身为一个胖子 Love The Way You Are) 장헌예, 척연자등과 같이 출연을 했습니다. 여기서는 아름답고 우아한 못하는 게 없는 홍보매니져 라이인(罗伊人 루오이런) 역을 맡았습니다.

2019년 12월 26일에는 오서붕, 나정과 함께 출연한 연애파, 식몽군이 크랭크인됩니다. 이 작품 실제 방영 최근이죠.
2020년 9월 말부터 방영 되었습니다. 

아래 이전 글 중드 볼 수 있는 사이트에서 아이치이로 들어가시거나 아이치이 앱을 사용하신 분들은 연애파 식몽군, 주점실습생등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볼 수 있는 사이트 모음 및 망고TV 한글자막 보는 법

✔ 2020년 1월 방영된 봉래간(蓬莱间)에도 출연을 했었고 같은 해 6월 10분정도의 짧은 단막극 붕우권아리적남붕우 (朋友圈儿里的男朋友)에서도 주연으로 출연을 했었습니다.

마몽유 웨이보에 들어가보니 요즘 촬영중인 드라마 상식에 출연하나 봅니다. 하지만 저는 상식은 동북아 공정의 드라마라 보이콧할 예정이라서 보지 않을 것 같습니다. 

- 마몽유 웨이보

weibo.com/u/2409068545

 

아직 데뷔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개성있는 특유의 가진 분위기 때문에 연애파,식몽군이나 주점실습생, 원화여성군여월 같은 캐릭터가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전에는 항상 같은 캐릭터만 연기하는 배우들을 보면서 왜 맨날 같은 역만 맡을까? 라고 생각하기도 했었는데 자신이 가장 잘하는 연기를 하는 것도 요즘은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듭니다. 

 

사진출처는 모두 마몽유 웨이보입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