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장능혁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 He 프로필 웨이보 드라마

by royaltime 2020. 11. 23.

소녀대인 심동적순간 남주 장링허 장능혁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 He 프로필 필모그래피 차기작 드라마 웨이보소개

1
2
3
4
5
6
7
8
9

✔ 소녀대인, 심동적 순간의 남주 장릉혁 (장능혁 장링허 张凌赫 Zhang Ling He) 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사실 소녀대인이 나왔을때만 해도 진요랑 함께 찍은 저 남주 멋있다 정도로만 생각하고 그 드라마를 보진 않았었거든요.

요즘 또 볼만한 게 없나 뒤져보던 중에 심동적 순간을 발견하고 남주의 매력에 빠졌네요. 

 

 

 장릉혁은 강소성 무석시 (지앙쑤성 우시시 江苏无锡 Jiangsu Wuxi) 태생이며 나이는 1997년생입니다.

한국나이로는 2020년 기준 24살입니다. 키는 꽤 큽니다. 우리나라도 그렇고 남자배우는 키가 188cm가 대세인가 봅니다. 

전공은 유명 3대 연기학원을 나오진 않았습니다. 2016년 난징사범대학에 입학 전기공학을 전공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매니저를 만나게 되고 본인도 연기에 대한 관심이 있어서 연예계에 입문하게 됩니다.

 

저는 되려 연기전공한 배우들도 좋지만 다른 전공자인데 연기까지 잘하는 배우들도 매력적이더라고요. 

 데뷔는 2019년에 찍고 2020년에 방영된 첸야오(진요 陈瑶)와 함께 주연한 소녀대인 ( 少女大人 Maiden Holmes) 으로 하게 됩니다. 여기서 제왕 배소(裴昭) 역을 맡았습니다. 

 2020년 1월초에 촬영이 끝나고 9월~10월 방영된 작품이죠. 능미사와 함께한 심동적 순간이 있습니다. 이 작품 조금 보다 말았는데 저는 이거 보고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고장극보다 현대극에서 훨씬 매력이 더 드러나는 배우 같아요. 여기서는 맥사충(麦司冲 Mai Si Chong) 역을 맡았습니다. 이 작품 조금 보다 가볍게 보기 재미있는 드라마같습니다.

 

 차기작으로는 등은희 임세호등과 함께 찍은 아화아적시광소년 (我和我的时光少年 Flourish In Time) 이 있습니다. 

2020년 8월 1일에 촬영이 시작되어서 10월 24일에 촬영이 끝이 난 작품입니다. 

이 드라마는 총 24부작으로 텐센트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방영시점은 2021년이 되지 않을까 예상만 해봅니다. 확실한 방영일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여기서는 강호월 ( 江皓月 Jiang Hao Yue) 역을 맡았습니다. 

임세호가 나와서 관심갖고 있던 드라마였는데 이 드라마는 꼭 필히 봐야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최근 아화아적시광소년 촬영이 끝나자마자 새작품에 들어갔습니다.

심적전환 (心的转换 Love Cross )이라는 드라마이고 텐센트와 아이치이를 통해서 2021여름 방영예정작입니다.

장르는 로맨스판타지로 허념(许念) 역을 맡았습니다.  같이 주연을 맡은 남자배우가 하락락 (허뤄뤄 何洛洛)가 있습니다. 창조영2019 출신이죠. 허뤄뤄는 이 작품이 첫번째 연기도전입니다. 그런데 이름은 1번이네요. 

중국이라는 나라가 연예계도 새삼 대단하게도 느껴지기도 해요. 신인이지만 주연으로 계속 작품을 찍기도 하고요. 

 아래는 장릉혁 웨이보입니다. 

장릉혁 장링허 장능혁 웨이보

weibo.com/u/7051114584

 


 사진출처는 모두 장릉혁 웨이보입니다. 제 모자란 중국어와 번역기동시 사용으로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장릉혁

아래는 장릉혁의 소녀대인과 심동적 순간에 대한 이전글들입니다. 보실 수 있는 곳 같이 써놓았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참조해주세요.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2020중드추천 장릉혁 능미사 심동적순간 心动的瞬间 Sparkle Love 줄거리 등장인물 볼 수 있는 곳 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진요 장릉혁 소녀대인 少女大人 Maiden Holmes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장릉혁에 대한 추가 정보와 출연작 필모그래피는 아래 글에서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https://www.haveteatime.com/2023/07/zhang-ling-he.html

 

중국배우 장릉혁 장링허 Zhang Ling He 张凌赫 프로필 필모그래피 출연작 영화 드라마 웨이보 차기

중국배우 장릉혁 장링허의 나이 키 졸업학교 등의 기본적인 프로필과 드라마등의 필모그래피 출연작들에 대한 배역 설명 차기작 신작 소식이 담겨 있습니다.

www.haveteatime.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