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0중드 진요 장릉혁 소녀대인 少女大人 Maiden Holmes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by royaltime 2020. 11. 26.

첸야오 장링허 소녀대인 少女大人 Maiden Holmes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소녀대인
장릉혁
진요
사북명 역 장가정 
동여쌍역의 왕예철
비연역의 황의 
장릉혁 존멋

✔ 텐센트에서 2020년 8~9월에 방영되었던 진요, 장릉혁 주연의 소녀대인입니다.

영문제목은 Maiden Holmes 입니다. 이것도 사실 방영하는 건 알고 있었는데 방영당시에 그렇게 큰 관심이 없어서 보지 않았던 드라마인데요. 

심동적 순간을 보고 뒤늦게 장릉혁에게 매력을 느껴서 찾아본 작품입니다.

총 32부작으로 촬영은 2019년 5월~8월까지 이루어졌습니다. 장릉혁 주연의 드라마들이 빨리 방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심지어 심동적 순간은 같은 해에 방영이 되었으니까요. 지금 촬영이 들어간 심적전환이라는 드라마는 이미 내년 여름에 방영예정작으로 잡혀있습니다. 중드가 이렇게 빨리? 방영되는 게 뭔가 어색하네요. 

✔ 등장인물

- 소자 (Su Ci  苏瓷) 역  진요 (첸야오 Chen Yao 陈瑶) 

명경서 소서 인 소자. 겉은 차갑고 내면은 따뜻한. 재능있는 수사능력과 뛰어난 기억력을 가지고 있다. 

- 배소 / 소연지 (Pei Zhao  裴昭/  Xiao Yan Zhi 萧衍之 ) 역 장릉혁 (장링허 Zhang Ling He 张凌赫) 

제왕 소연지 (齐王 萧衍之) 현명하고  용감하며 부드럽고 때론 낭만적인 젊은 리더. 일련의 전쟁 이후 사건 조사를 위해 이름을 바꾸고 잠복수사를 한다. 

- 사북명 (Xie Beiming 谢北溟) 역 장가정 (Zhang Jiading 张家鼎) 

비운산장의 소주. 무술을 좋아하고 사람과 교류하는 데 능숙하다. 후에 동여쌍을 보고 한눈에 반한다. 

- 동여쌍 (Dong Rushuang 董如双) 역 왕예철 (Wang Yizhe 王艺哲) 

독을 잘 다루는 강호소녀.

- 비연 (Fei Yuan 飞鸢) 역 황의 (Huang Yi  黄毅)

제왕 소연지를 따르는 충성스러운 심복. 전투중 제왕이 데려온 아이로 어릴때부터 제왕의 저택에서 자랐다.

대부분 배우들이 더빙을 했습니다. 물론 주인공 두명도요. 

진요는 저 같은 경우는 무심법사1에서 처음 본 배우인데요. 여기서 나왔을때가 가장 예뻤던 것 같아요. 제 개인적으로요. 그 배역과 머리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렸던 거 같아요. 

장릉혁에 대해서는 따로 정리를 해놓았습니다. 프로필과 차기작 등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포스팅을 참조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장능혁 장릉혁 张凌赫 Zhang Ling He 프로필 웨이보주소 차기작 소개

✔ 줄거리 

열아홉의 제왕 소연지는 피투성이가 되도록 죽음을 불사하며 전쟁을 의 전세를 역전시키지만 결국 매복한 적으로 인해 이끄는 군대가 전멸한다.

사경을 헤매고 돌아온 제왕 소연지는 병권을 박탈 당하게 된다. 이 틈을 타서 운왕이 어린 황제를 세우고 황권을 빼앗으려 한다. 그에 맞서 제왕 소연지와 어린 황제는 잠시 물러서기로 한다.

이후 제왕 소연지는 황실과 조정에 관심을 두지 않는 생활을 한다. 하지만 실은 사건을 조사하여 그 해의 패배를 갚으려고 한 것. 

 이름을 배소로 바꾸고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 제왕 소연지는 명경서 소서 소자를 만나 그의 높은 사건 해결능력에 함께 동행하기로 한다.

배소는 명경서 소서 소자, 비운산장 소장주 사북명, 동여쌍을 만나 친분을 맺게 되고 4명이 탐정소대를 결성한다. 후에 사건들이 밝혀지면서 위험들도 닥쳐오기도 한다. 그러던 중 소자의 정체가 밝혀지고 그해의 전쟁의 진상이 분명해지자 탐정소대는 조정의 권력다툼등에 휘말리며 시련을 겪게 된다. 

대략 이런 내용인데요. 의외로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래는 텐센트에서 제공하는 영상입니다. 아래 이전 포스팅 참조하셔서 한글자막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Tube 통해 중드 한글자막 보는 법.

소녀대인(少女大人)영자막 한글자막 전회차보기

사진출처는 모두 드라마공계입니다. 미천한 중국어와 번역기 동시사용으로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번체자보다 간체자가 더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익숙하지 않아서 겠죠. 한글최고.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