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왕대륙 샤오쟌 리친 랑전하 狼殿下 The Wolf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11. 21.

2020중드 왕대륙 이심 초전 狼殿下 The Wolf 등장인물 줄거리 

왕대륙 샤오쟌
샤오쟌 왕대륙
왕대륙
이심
지총 역 샤오쟌
요희역 신지뢰
야율보나 역 곽서요
배우 임우위
왕대륙미모보소..
샤..오쟌 좀 보여주세여

✔ 왕대륙 샤오쟌 리친의 완전 묵은신작 중드 랑전하(狼殿下 LangDianXia )가  드디어 방영되기 시작했습니다.

영문제목은 The Wolf 입니다. 총 49부작으로 방영 플랫폼은 텐센트, 아이치이, 요우쿠(Tencent Video, iQiYi, Youku)입니다.

한국 아이치이에서는 우리나라에 저작권이 잡힌 작품이라서 방영될 예정이 없나 봅니다. 텐센트 유튜브채널에 완결까지 나면 그때부터 봐야 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채널 칭에서 저작권이 잡힌 걸로 알고 있습니다. 잘하면 웨이브에 올라올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왕대륙과 샤오쟌이 우리나라에서도 인기가 많으니 아마 올라올 가능성이 크겠죠. 

사실 저도 잊고 있었던 드라마입니다. 어제 왕대륙 인스타에 올라와서 아! 하고 드디어 방영되는 구나라는 걸 알았네요. 

 
2017년에 촬영이 끝난 작품이고 이 당시에 왕대륙은 영화로 인해서 인기가 굉장히 많았죠. 그리고 샤오쟌은 모두들 아시다시피 이 당시에는 인지도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다 진정령으로 확 뜨게 되었죠.

3년묵은 드라마이지만 스틸컷등을 보시면 의상이라든지 주인공의 미모를 살려주는 장치들은 지금봐도 굉장히 멋지네요. 

다만 샤오쟌은 지금 느낌과는 사뭇 다르죠. 샤오쟌에게 호감을 갖고 있는 제가 봐도 초...촌스러... ㅎㅎ;;  그 당시에 지명도가 낮은 출연자라 그랬던 걸까요?

어찌되었던 여기 출연했던 사람들 중 2020년 지금 가장 높은 인기와 화제성을 구가하고 있는 건 바로 샤오쟌입니다. 저때도 멋있긴 하지만 지금이 더 멋있는 건 변함없는 사실이네요. 역시 관리의 중요성. 그래도 저 매력적인 눈빛은 여전하네요. 

방영이 2018년에 되었다면 왕대륙에게도 샤오쟌에게도 지금보다 더 좋은 효과의 드라마가 되었을 것 같긴 합니다. 도대체 광총의 처사는 정말 종잡을 수도 없고 이해할 수도 없습니다. 저도 주인공보다 조연인 샤오쟌에게 자꾸 눈길이 가네요...

근데 분장이 너무 신경을 안써준 티가 나요. 심지어 스틸컷도 저게뭐람..ㅠ.ㅠ 샤오쟌 그냥 분장하나 마나 수준같아요. 

✔ 등장인물

-주우문 (Zhu Youwen 朱友文) 역 왕대륙 (WangDalu DarrenWang 王大陆 )

주원의 입양된 아들로 후의 보의 왕자로 불린다. 

-마적성 (Zhai Xing 马摘星) 역 이심 (리친 LiQin 李沁)

영주 마잉의 딸로 주우문과 사랑하는 사이가 된다. 

-질충 (Ji Chong  疾冲) 역  샤오쟌 (XiaoZhan 肖战)  

감성적이고 의로운 용감한 현상금 사냥꾼이지만 실제로는 아버지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진국의 세자. 자오싱을 좋아하게 된다. 

-요희 (Yao Ji 遥姬) 역  신지뢰 (XinZhiLei 辛芷蕾) 

역시 주원에게 입양된 딸로 독을 잘쓰는 비밀 자객으로 길러지게 된다.  주우문과 함께 자라며 서로가 말을 하지 않아도 다 알정도이다. 하지만 후에 자오싱과 함께 하는 그를 보고 점점 멀어지게 된다. 

-야율보나 (YeluBaona 耶律宝娜) 역 곽서요 (郭书瑶 GuoShuYao)

거란의 공주

- 마정 Ma Jing 马婧 역 장홍나 (ZhangHongNa 臧洪娜)  

- 주우규 ( Zhu Yougui 朱友珪 )역 임우위 (林佑威 LinYoWei)

- 막초 (Mo Xiao 莫霄 )역 마동천  (MaDongChen 马东辰) 

- 주온 (Zhuwen 朱温)역의 정용대 (丁勇岱 Yongdai Ding) 

- 문연 (文衍) 역 장신 (张鑫 Zhang Xin)

문연역의 장신은 호리적하천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아마 탄송윤 전남친역할이자 구청쩌와 피는 안섞인 형제로 나오죠.

마동천이라는 배우는 연애파! 식몽군에서 남주 비서이자 친구로 나왔던 조연배우입니다.  

곽서요는 대만출신의 가수이자 배우이죠. 

주조연배우들이 다 비슷한 나이에요. 리친,곽서요 1990년생, 왕대륙, 샤오잔 1991년생 신지뢰 배우는 86년생입니다. 

주감독과 제작자가 대만출신의 진옥산 (陈玉珊 Yu Shan Chen 프랭키첸) 입니다. 나의 소녀시대, 장난스런키스, 하일참행복등을 찍은 감독이에요. 뭐 그래서 그런탓일까요? 정말 왕대륙 이 작품에서 미모 장난 없네요. 하하하... 뭐 여기까지. 

✔ 줄거리

당나라 말기에 주원은 왕위를 빼앗고 양나라를 세웠다. 야생에서 온 소년은 늑대 새끼들을 구했다는 이유로 쫓기다가 우연히 절벽에서 떨어진다. 그는 주온에 의해 구출되어 주유웬이라는 이름으로 입양되어 키워진다.

10년 후, 이 어린 소년은 보의 왕자라는 칭호를 받았고, 그는 영주의 딸인 자오싱과 만나 사랑에 빠진다. 자오싱은 주유웬이 신분에도 불구하고 친절하고 정의롭다는 것을 알게 되고 두 사람은 권력 투쟁에 휘말리게 된다.

샤오쟌 눈빛 아련아련

 사진 출처는 모두 드라마 공계입니다. 미천한 중국어와 번역기 동시사용으로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