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0중드 계초빙 장아흠 호상화니재일기 Be With You 好想和你在一起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보기

by royaltime 2020. 11. 20.

2020중드추천 지사오빙 장아흠 호상화니재일기 Be With You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영자막 보기

계초빙 장아흠
이명덕 주개개
허휘호 향호
계초빙
Be With You 1
Be With You 2
Be With You 3

 사진출처는 모두 드라마 공계입니다.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 텐센트비디오를 통해서 방영될 계초빙 장아흠의 로맨스 드라마 호상화니재일기(好想和你在一起)입니다.

이 드라마는 북경(北倾) 소설 미인의수(美人宜修)를 각색한 작품이고 영문제목은 Be With You 이고 총 24부작으로 2020년 11월 19일~2020년 12월 17일까지 방영할 예정입니다. 

✔ 등장인물

기언신 (지옌신 Ji Yan Xin 纪言信) 역의 계초빙 (지샤오빙 JiXiaoBing 季肖冰)

척연 (치니엔 Qi Nian 戚年) 역의 장아흠 (ZhangYaQin 张雅钦)

기사제 (지시치 Ji Si Qi 纪思齐)역의 이명덕 (LiMingDe 李明德)

노청무( Lu Qing Wu 路清舞) 역의 주개개 (Kylie Zhou 周开开 Zhou Kaikai)

소취 (Shao Zui 邵醉) 역의 허휘호 (Xu Weihao 许伟豪)

초려 (肖黎 Xiao Li )역의 향호 (Xiang Hao 向昊)

지샤오빙(계초빙)나이를 찾다가 정확하게 공개되어 있지 않네요. 1985년생 전후로 추정되고 있으며 키는 180cm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이징영화아카데미를 졸업했는데 양미같은 반이었다고 하네요.  바이두 검색하다보니까 중국네티즌들도 궁금해 하네요.

뭐 나이가 중요한가요. 연기잘하고 자기관리 잘하면 되죠. 일반사람들도 아무리 자기관리 잘해도 나이를 말하는 순간 편견에 휩싸이게 되는데 배우는 직업상 더 할 것 같긴 합니다.

나이를 공개하면 그 나이의 틀에 끼워맞추어서 생각하게 되니까요. 역량이 되면 무슨 나이대를 연기하든 무슨 상관이겠어요. 

많은 분들이 알만한 작품은 호리적하천과 봉래간, 온난적현등 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온난적현에서 맡았던 배역 은근 좋았었는데요. 


장아흠나이는 1996년생 키는 164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는 계초빙 장아흠 이명덕 웨이보 인스타그램입니다.


계초빙 weibo.com/u/2108900154


장아흠 weibo.com/u/2260957637


이명덕 weibo.com/u/2260957637

이명덕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limingde1229/



✔ 줄거리

한 젊은 만화가가 냉정하고 거만한 교수 지옌신에게 일부러 다가간다. 직설적인 성격의 만화가 척연은 지옌시과의 교류가 그녀가 쓰는 만화의 줄거리에 대한 창조적인 자료와 영감을 줄 수 있길 희망한다.

공교롭게도 지옌신의 동생 지시치가 그녀의 조수가 되고 두 사람의 관계가 진척되는 촉매 역활을 한다. 

대략 이런 내용인데요. 큰 빅재미는 없을 것 같아도 그런대로 볼만은 할 것 같습니다. 저도 아직 보지 않아서 잘은 모르겠지만요.

이명덕의 경우 방영을 기다리는 작품 중에 친애적 열애적 후속 친애적, 지애적이 있습니다.

그대로 출연해서 좋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에서 봐주시면 됩니다. 

2020/09/0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친애적 열애적 후속 친애적 지애적 ( 亲爱的,挚爱的) Dt.Appledog's Time 밀실곤유어 (密室困游鱼)

텐센트 유튜브 채널에서 오늘부터(20201121) 호상화재일기 영자막으로 업데이트 서비스될 예정입니다. 영자막으로 서비스되는 건 대부분 한글자막으로도 변환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전회차보기에서 계속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저도 보려고 여기에 링크해 놓습니다. 시놉이 약간 완미선생을 떠 올리게 하는 플롯이긴 합니다. 저는 이런 내용 좋아해서 기대가 되네요. 아래 이전글 한글자막 보는 법 참조해서 보시면 됩니다. 종종 하는 말이지만 이렇게 보면 약간 번역이 어색하긴 하지만 현대극은 보시는 데 별 무리는 없는 듯 합니다.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Tube 통해 중드 한글자막 보는 법.

호상화니재일기 Be With You 好想和你在一起 전회차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