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정백연 송위룡 군자맹 君子盟 구 장공안 A League of Nobleman등장인물 줄거리

by royaltime 2020. 11. 22.

WeTV 징보란 송웨이롱 군자맹 장공안 A League of Nobleman 등장인물 줄거리

딱 봐도 이건 꼭 봐야해하는 비쥬얼
정백연
송위룡
정백연
송위룡
 군자맹. 구 장공안

사진출처는 장공안 관방웨이보입니다. 군자맹으로 아직 관방웨이보 이름까진 바꾸지 않은 듯 보입니다. 곧 바뀌거나 새로 개설되겠지만요. 번역에는 의역오역이 난무하며 추가되는 정보나 리뷰 방영일정등은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정백연 송위룡의 구 제목 장공안 (Zhang Gong An 张公案). 방영전에 제목을 군자맹(junzimeng 君子盟)으로 바꾸었습니다. 처음 제목이었던 원작소설 제목이기도 한 장공안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입니다.영문제목은 A League of Nobleman 입니다.

이 작품 20212년에 방영될 줄 알았는데 방영이 미뤄지고 있군요. 브로맨스를 다루는 작품들은 대부분 지금 방영이 안되고 있죠. 이 작품 같은 경우는 딱히 그렇게 보이지 않는데 말입니다.

✔ 텐센트방영예정작이며 총 회차또한 아직 공식 발표 난 부분이 없습니다. 어떻게 될런지..? 이 부분 정해지면 댓글로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출연배우들이 다 인기배우들이라 방영시작하면 무난히 WeTV에서도 한글자막으로 빠르게 만날 수 있을 듯 합니다.

아무튼 이 작품 출연진 때문에 저 역시 무척 기다리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잘 생겼는데 연기도 나날이 좋아지고 있는 송위룡과 정백연과 같이 하는 작품이니 더 기대가 됩니다.

 

✔ 군자맹 등장인물

 

- 장병 (Zhang Ping 张屏) 역 송위룡 (Song Wei Long 宋威龙) 

- 난각 (Lan Jue 兰珏) 역 정백연 (Jing Bo Ran 井柏然)

- 고청장 (Gu Qing Zhang  辜清章) 역 왕탁 (Wang Duo 汪铎)

- 진주 (Chen Chou  陈筹) 역 곽승

- 필문군 (Bi Wen Jun 毕雯珺)

- 왕연 (Wang Yan 王砚) 역 홍요 (Hong Yao 洪尧)

- 황제 역 장서륜 (Shawn Zhang 张舒沦)

- 이피장 (Er Pi Jiang 二皮匠) 역 진창 (Chen Chuang 陈创)

- 사부 师父 역의 후동강 (Hou Tong Jiang 侯桐江)

- 란임 (Lan Lin 兰林) 역의 이태연 (Li Terry 李泰延 Li Taiyan)

중드 많이 보신 분들이라면 익숙한 배우들이 많이 나오네요. 사부역할의 배우분은 분투파소년에서도 사부로 나오셨던 분이네요! 하긴 그 카리스마 그 배역이 딱 맞긴 합니다.연기력이 어느 정도 뒷받침 되는 분들이라서 어떻게 드라마가 나오게 될지 모르지만 기대가 되네요.

 

송위룡은 이 작품외 차기작은 영화 념념상망 아이치이 미무극장 시리즈 중 하나 방생인간등이 있습니다. 또 필문군도 출연을 하는데요. 필문군과 송위룡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1.01.15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필문군 비원쥔 비원진 biwenjun 毕雯珺 프로필 필모 드라마 웨이보

2021.07.02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송위룡 송웨이롱 宋威龙 Song Weilong 프로필 영화 드라마 필모그래피 인스타그램

 

언제 방영될지는 모르지만 앞으로 기다리고 있는 중드 신작중에서 이 작품 외에도 브로맨스와 남주 투톱인 드라마들이 은근히 있는데요. 다 기다려지는 작품입니다. 호의행, 봉화유금 (구 살파랑), 천관사복(길성고조)등등이요. 검열 무사통과해서 얼른 방영 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특히 호의행과 봉화유금이요.

2020.10.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라운희 진비우 호의행 皓衣行 immortality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2021.06.0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단건차 진철원 이굉의 송계양 봉화유금 烽火流金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구 살파랑杀破狼

✔ 군자맹 줄거리

 

예부시랑 난각은 늘 조정의 분쟁을 중재하고 온화하고 우와한 외모를 가진 그는 매끄러운 삶을 사는 것처럼 보이지만 그 이면에는 많은 이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성장사를 숨기고 있다. 

장병은 가난한 선비로 생계를 위해 국수를 만드는 솜씨가 있으며 외모는 눈에 띄지 않지만 참견하기 좋아하는 성격으로 여러 사건에 관여하는 것을 좋아한다.

날카로운 관찰력과 사고력을 발휘하여 사건마다 포인트를 파악할 수 있다. 하지만 그의 성격때문에 다른 사람들로부터는 호감을 얻지 못한다. 

 

어느 날 장병이 국시를 치르기 위해 수도로 이동하다 우연히 난각의 비밀작전에 휘말리게 된다. 그는 그의 천재적인 추리를 이용하여 사건을 해결하면서도 난각의 계획을 교란시켜 치밀한 계획을 망쳐버리기도 한다.

하지만 난각의 비밀을 알게 되고 목숨을 구하기도 한다. 그때부터 지위의 격차와 모순된 이상을 가졌지만 두 사람은 절친한 친구가 되어 생사의 고비를 함께 겪는다.

난각의 권고로 장병은 가난한 선비에서 여러사건을 해결하며 궁중의 일을 처리하며 천재탐정으로 이름을 날리게 된다. 

이 드라마 처음 주인공은 둘이 아니었다고 들은 거 같은데요. 뭐 어쨌든 둘 모두 괜찮은 배우들이라서 만족합니다.

아래는 정백연의 다른 차기작인 여심리사에 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여주가 양쯔라서 사실 더 기다려지는 작품입니다. 

 

2020.09.1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최신 로맨스 중드 신작 정백연 양쯔의 여심리사 女心理师 (Jing Boran Yang Zi "Psychologist")

2020.11.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정백연 없는 양쯔 징보란 여심리사(女心理师) 크랭크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