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중국배우 필문군 비원쥔 비원진 biwenjun 毕雯珺 프로필 필모 드라마 웨이보

by royaltime 2021. 1. 15.

중국배우 NEX7 필문군 비원쥔 비원진 biwenjun 毕雯珺 프로필 필모 드라마 차기작 웨이보

필문군 1
필문군 2
필문군 3
필문군 4
필문군 5
필문군 6
필문군 7
필문군 8
필문군 9

 

사진출처는 모두 필문군 웨이보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잘못된 정보는 알려주시면 감사드려요! 

 

✔ 필문군 (비원쥔 비원진 biwenjun 毕雯珺) 

 

중국 가수이자 배우나이는 1997년 11월 21일생으로 키는 187cm

라오닝성에 위치한 심양음악학원 (沈阳音乐学院Shenyang Conservatory of Music ) 에서 대중음악 전공. 

 

위에화엔터테인먼트 (乐华娱乐 Yuehua Entertainment) 소속 낙화칠자(乐华七子) NET7 NEXT 멤버입니다. 



처음에 사진만 보고서는 한국 아이돌인줄 알았습니다. 약간 한국사람 느낌이 있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이치이에서 방영 된 우상연습생 (偶像练习生)에서는 파이널 10위로 데뷔조에는 들지 못했습니다만 보컬 조에서는 1위도 하기도 하고 두각을 나타냈었나 봅니다.  노래부를때 목소리가 확실히 매력있어요. 

 

예능이나 이런 것들도 꽤 출연을 했었고요. 드라마 위주로 필모는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방영 숙녀표표권 (淑女飘飘拳) 요쿠에서 방영되었었으며 총 24부작 우리나라에서는 두근두근 권법수련기라는 제목으로 왓챠등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손천과 함께 출연했으며 여기서 필문군은 위초(卫楚 Wei Chu) 역을 맡았습니다. 

 

2020년 아이치이 방영 총 36부작 쥐징이 송위룡 왕서창등이 출연한 표량서생 (漂亮书生)에서는 우락훤(雨乐暄 Yu Le Xuan)역을 맡았습니다. 이 드라마같은 경우는 성균관스캔들과 유사한 모방드라마로 말이 있었던 드라마죠. 

 

숙녀표표권이나 표량서생은 개인적으로는 조금 보다 하차했어서 사람에 따라서 호불호가 갈릴 드라마인 듯 합니다.

하지만 열일하는 필문군. 촬영을 마치고 기다리고 있는 작품들이 꽤 있습니다. 

✔ 필문군 미방영 차기작 

 

2020년 12월 29일 촬영을 마친 오선의 류특등이 나오는 아이치이 방영예정의 총 24부작 세계미진리(世界微尘里Sweet Teeth)에서는 남주 예경초 (AiJingchu 艾景初)역 

 

2020년 중반에 촬영한 요쿠 방영예정의 총 48부작  고독적야수 (Gu du de ye shou孤独的野兽 The Silence of the Monster)에서 하초봉 (He Chu Feng 何初逢)역 

 

2020년 초반에 촬영. 요쿠 방영예정 총 48부작의 려가기등과 촬영한 소녀예상 (小女霓裳) 에서는 구양자우 (Ou Yang Ziyu欧阳子虞)역 

 

세계미진리와 소녀예상에 대해서는 소개글을 쓰다 말았는데요. 조만간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정백연, 송위룡 주연의 장공안도 있습니다. 여기서도 출연을 했다고 나오기는 하는데 정확한 배역은 검색해봐도 잘 모르겠습니다.

✔ 2021년 1월기준 캐스팅 소식이 들려온 가장 최근작품으로는 탈몽(夺梦) 이라는 드라마인데요. 

 

아직 공식발표는 없으나 이 드라마 같은 경우는 남자 주인공 투톱인 드라마로 왕서창과 필문군이 거론되고 있다고 합니다. 총 36부작으로 아이치이 방영예정이며 공상과학 판타지 드라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필문군 비원쥔 비원진 웨이보

 

weibo.com/u/6412297026

 

✔ 한국말하는 필문군 비원진 

 

찾아보니 한국에서도 활동을 했었나 보네요. 요요하는 장면도 나오는데 요요대회 나가서 상도 탔다고 하더니 그럴만한 실력인 듯 보입니다.

한국활동명은 중국식 발음으로 하는 비원쥔에서 비원진이라고 한다는데 개인적으로 필문군. 한국식으로 표기한 이 이름이 더 매력적으로 다가 오네요. 

 

노래부르는 영상도 찾아봤는데 댄스없이 발라드쪽으로 솔로로 나가도 괜찮을 목소리 같아요. 

천천향상 출연 숙녀표표권 O.S.T 권심권의(拳心拳意) 부르는 필문군

처음에는 괜찮네. 라고 생각하고 작성하다가 계속 자료 찾아보고 영상 보다보니까 매력이 꽤 넘치는 필문군입니다. 차분하고 부드러운 목소리에 계속 빠져드는 것 같아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