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스타

방일륜 FangYilun 方逸伦 Alen Fang 프로필 웨이보 드라마 필모

by royaltime 2021. 1. 19.

중국배우 방일룬 방일륜 팡이룬 FangYiLun 프로필 필모 드라마 웨이보 인스타

방일룬1
방일륜2
방일륜 3
방일륜 4
방일륜 5
방일륜 6
방일륜 7
방일륜 8
방일륜 9
방일룬 어릴때
방일륜 어릴때
내츄럴 이룬. 이런표정 좋음
방일룬9

 사진출처는 모두 방일륜 웨이보입니다. 

 

방일륜 (FangYilun 方逸伦 Alen Fang) 나이는 1992년 12월 26일생, 키는 184cm 혈액형은 A형 입니다.

 

방일륜은 한국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중국 싱티엔에서 합작해서 만든 M4M의 멤버로 2013년에 데뷔를 했습니다. 

 

진정령으로 유명해진 우빈도 이 그룹 소속이었습니다. 데뷔전 한국에서 몇년간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도 알려져 있고요.

건국대 어학당에서 한국어 공부도 한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M4M은 2015년도에 계약이 끝이 났네요. 

개인적으로 보기에 외모가 아이돌상이라기보다는 배우상이긴 한 것 같습니다.

위에 첨부한 어릴때 사진 보면  저때부터 똘망똘망 모태미남인 듯 합니다. 

 

은근히 여러 웹드와 영화에 출연을 했는데요. 차기작과 이제까지 방영되었던 작품 중에서 볼만한 것 위주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년 주일룡 안열계 주연의 총 40부작 허니부생약몽 (许你浮生若梦) 총 40부작이며 서브로 나온 드라마입니다.

여주와 함께 자란 오빠 단천사(Duan Tian Ci 段天赐)로 출연했습니다. 비키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비키 사이트주소는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19년 방영된 작품에는 능미사와 함께 찍은 총 36부작의 명월조아심(明月照我心 The Love by Hypnotic)

총28부작 주연을 맡은 죽마강금사(竹马钢琴师 Childhood Sweethearts Pianist )

절세천금, 진효 진교은 주연의 독고황후(独孤皇后) 우몽룡 쥐징이 주연의 신백낭자전기(新白娘子传奇) 가 있습니다. 

 

독고황후나 신백낭자전기는 드라마 자체는 볼만하긴 하지만 방일륜은 이 드라마에서는 존재감이 미미하구요.

주연을 맡은 죽마강금사는 아직 보지 않아서 재미있다 없다라고 말씀드리기 모호하네요. 출연진을 살펴보니 친애적 열애적의 그런트역을 맡았던 배우 문이범 (Wen Yifan 文苡帆)도 나옵니다.

 

아마 능미사와 함께 주연을 맡은 명월조아심을 보고 알게 되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저 역시 그렇고요.

명월조아심 같은 경우에는 지금 유튜브와 우리나라 왓챠나 웨이브등에서 쉽게 접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본지 좀 되었지만 재밌게 본 것 같습니다. 생각난 김에 조만간 다시 정주행 한번 해야 겠습니다. 

 

2020년 방영작에는 구류패주와 절세천금완결편이 있습니다.

구류패주는 백록과 뢰예 적자로등이 출연한 드라마이고 절세천금완결편은 2019년 방영된 절세천금2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구류패주와 절세천금에 대한 소개는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방일륜 차기작 드라마

촬영은 다 마친걸로 알고 있는 드라마 중에 아직 미방영인 드라마는 쌍세총비3와 장가행입니다. 

 

쌍세총비3는 병맛드라마 중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어이없는 전개인데 계속 보게 만드는 매력이 있죠.  총 30부작으로 텐센트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서브로 출연합니다. 그래도 왠지 임팩트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장가행은 라인업부터가 기대가 되는 드라마죠. 디러리바, 오뢰, 조로사, 류우녕, 류해관, 방일륜까지.

조로사 나오면 무조건 찾아보는데요. 다른 배우들까지 다 괜찮아서 매우 기다려집니다. 총 50부작이고 텐센트에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2020년 12월에 크랭크인되어서 촬영중인 드라마로는 연산파여백화문 (燕山派与百花门)이 있습니다.

아직 정보가 많이 쏟아져 나온 건 아니라서 소개글을 작성하려다가 만 건데요. 만화가 원작으로 알고 있습니다. 좀 더 많은 정보와 스틸컷이 나오면 소개글을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방일륜 웨이보 

weibo.com/fangyilun1226

 

방일륜 공작실 웨이보 

weibo.com/u/6334069651?is_all=1

 

방일륜 인스타그램 

 

예전 M4M멤버인 지미가 팔로한 것 보면 맞는 것 같은데요. 거의 안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른 오래된 인스타계정이 있는데 본인인지 아닌지 확실치 않아 보이구요.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방일룬 공작실과 웨이보계정을 통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www.instagram.com/alenfyl/


아래는 허니부생약몽 보실 수 있는 비키사이트 주소가 있는 이전 글 구류패주, 절세천금완결편에 대한 소개글입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이전 글들을 참조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볼 수 있는 사이트 모음 및 망고TV 한글자막 보는 법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백록 뢰예 방일륜 적자로 구류패주 (九流霸主)Jiu Liu Overlord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공준 정추홍 방일륜 절세천금완결편(绝世千金完结篇) unique lady2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