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0중드 백록 뢰예 방일륜 적자로 구류패주 (九流霸主)Jiu Liu Overlord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10. 21.

 바이루 뢰예 방일룬 자오쯔루 구류패주 등장인물 캐릭터 줄거리 소개

용오일 역의 백록
이청류역의 뢰예

✔ 2020년 10월 23일 부터 텐센트를 통해서 방영될 작품 구류패주입니다.

출연진들 다수가 이렇게 맘에 쏘옥 들게 나오기도 쉽지 않은 일인데 무척 기대가 됩니다. 내용은 뻔할 것 같지만 일단 눈은 행복할 것 같습니다. 

 

✔ 총 48부작이며 로맨스 고장극으로 역시 촬영은 헝디엔에서 이루어졌으며 2019년에 촬영이 끝난 작품입니다. 

✔ 텐센트비디오를 통해서 방영될 예정입니다. 

등장인물

-이청류 (Li Jing Liu 李清流) 역의 뢰예 (LeonLai 赖艺 LaiYi)

상업계의 거상. 상류층을 이끄는 비단장주. 지능지수가 매우 높고 포악하고 오만하게 날뛰며 감정 방화벽에 의해 이성을 건드릴 수 없다. 룡오일에 대한 평생의 사랑때문에 대의 명분을 저버리지 않는다.

-용오일 (Long Ao Yi 龙傲一) 역의 백록 (바이루 BaiLu 白鹿) 

하류패주. 파벌인 용죽방 패걸이들이 남성을 제패한다. 영특하고 재물에 약하며 의협심이 강하다. 용씨공심술을 창안에 민간의 지혜로 인심을 얻고 난제를 해결한다. 사람들은 달콤한 작은 제갈량으로 칭한다. 한시대의 여걸로 성장한다.


-이공자 (Li Gongzi 李公子) 역의 방일륜 (방이룬 Fang Yilun 方逸伦)

-두소선 ( Du Xiaoxian 杜小仙 )역의 서목선 ( Xu Muchan 徐沐婵) 

-염빈 (Yan Bin 炎彬 )역의 적자로  (자이쯔루 Zhai Zilu 翟子路) 

-소근 ( Xiao Qin 小芹) 역의 후패삼 (Hou  Peishan 侯佩杉) 

 

-칠안 (Qi Yan 七眼 )역의 손역범( SunYiFan 孙亦凡 )

칠안은 잔인하고 책략이 뛰어나면서도 굽힐 줄도 알고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강력한 캐릭터이다. 은성의 최대 세력을 놓고 용오일과 사투를 벌인다. 

-소오 (Xiao Wu 小伍) 역의 조준상 (CaoJunXiang 曹峻祥)

-방시중 (Pang Shizhong 庞侍中) 역의 (모반 Mao Fan 毛凡 )

-이준아 (Li June 李俊儿) 역의 당기 (Tang Qi 唐绮 )

 

백록(바이루)는 조로사와 함께 제가 애정하는 여배우 입니다. 초요, 세계결아일개초련, 최근 아이치이에서 방영중인 반시밀당반시상까지. 다 좋았던 것 같습니다.

반시밀당사상은 요즘 만만희환니를 늦게나마 보고 있는 중이라 아직 보지 못했지만 나오는 주요장면들 보면 재미있을 것 같더라고요. 

 

뢰예 역시 중드덕들은 많이들 알고 있는 배우죠. 저는 삼생삼세십리도화, 열화여가, 부요황후, 전직고수 다 너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한 배역은 부요황후안에서의 종월이란 역이었습니다. 뢰예 주연작. 너무 좋네요. 뢰예도 좋아하는데 이제까지 프로필 정리를 못했네요. 조만간에 빨리 정리해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명월조아심의 방일륜, 역시 세계결아일개초련에서 각인된 적자로까지 출연진들이 너무 맘에 쏘옥 듭니다. 

 

아래는 적자로 프로필 인데 인스타그램 주소도 있습니다. 적자로 인스타에 일전에 어떤 아저씨 오토바이 얻어탄 영상이 있는데 너무 귀엽고 평소 생각이나 성격 같은 걸 느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다 합니다. 알면 알수록 빠져드는 적자로..♡

세계결아일개초련은 백록과 형소림이 찍은 드라마에요. 이거 기대 안하고 봤는데 볼만 했습니다. 왓챠에 올라와 있습니다. 정말 왓챠는 중드에 열일. 

적자로와 이 드라마 아직 안보셔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글을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왓챠 중드신작추천 세계결아일개초련(世界欠我一个初恋) : 사랑스러운 나의 럭키걸 등장인물 소개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적자로 翟子路 ZhaiZilu 프로필 및 작품소개

 

✔ 줄거리

이청류는 상류층을 이끄는 비단 상인이고 용오일은 재봉사등으로 구성된 하류층을 이끌 고 있다.

두 사람사이에는 연줄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사라진 금실로 인해 이러난 사건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함께 작업하게 된다. 용오일과 함께 작업을 하게 되면서 이청류는 자신이 보통사람들에게 많은 오해가 있었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리고 용오일은 반면 이청류에게서 거래 방법을 배운다.


부도덕한 상인의 속임수로 많은 사람들이 집을 잃게 되자 이청류가 나서서 보호하게 된다. 이에 따라 황자로서의 그의 정체가 밝혀지게 되고 궁에서는 롱오일을 두고 새로운 싸움이 벌어지게 된다. 

여걸과 황자, 도성의 상류층과 평민이 공존하면서 평화를 지키는 드라마입니다.  줄거리도 스트레쓰 받으며 보지 않아도 될 것 같은 사이다 느낌이 나고 해서 재미있게 볼 것 같습니다. 빨리 유튜브에 업로드 해줬으면 좋겠네요. 


스틸컷 출처는 텐센트입니다. 

이공자 역의 방일룬
두소선 역의 서목선
염빈 역의 적자로
소근 역의 후패삼

20201027추가글 텐센트 비디오에 업데이트 되기 시작했습니다. 

아래 유튜브로 한글자막 보기 포스팅 참조하신 후에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Tube 통해 중드 한글자막 보는 법.

아래 링크 누르셔서 보시면 됩니다. 저는 완결한 후에 볼 생각입니다. 이 링크에서 계속 올라올 예정입니다.

한글자막으로 구류패주 전회차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