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이보 신작 풍기낙양 风起洛阳 스틸컷 및 등장인물 여러가지 드라마 소식.

by royaltime 2020. 10. 23.

중드 풍기낙양 Wang YiBo 왕이보 신작 (风起洛阳) 주인공 확정 소식 및 스틸컷  

 

드디어 공식 스틸컷이 공개 되었습니다. 반쪽만 나와도 멋있네요.

풍기낙양은 일전에 한번 포스팅 할때 말씀 드렸던대로 유명 작가 마백용(馬白龍) 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 지금까지 공개된 등장인물은 주인공 아래 주인공 3명입니다. 

고병초 (Gao Bingzhu  高秉烛 )역 황헌 (Huang Xuan  黄轩) 

백리홍의 (Baili Hongyi 百里弘毅 )역 왕이보( Wang Yi Bo 王一博)

무사월 ( 武思月) 역의 송치엔 ( 빅토리아 송천 宋茜 )



바이두에 들어가서 기사들을 검색해보니 2020년 10월22일 기준. 세명의 주인공만 확정된 상태이며 나머지 연기자들은 확정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현지에서는 빅토리아와 같이 이보가 찍는다는데 관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황헌과 같이 보여줄 연기가 기대가 무척 됩니다. 

 

예능 하일충랑점 (夏日冲浪店)에서 황헌이랑 이보랑 같이 맥주 한잔 하면서 이야기 했던 게 생각이 나네요. 

이보 고향이 뤄양.. 낙양 이잖아요! ㅎㅎ 연기 잘하는 황헌이랑 같이 촬영하면서 이것저것 배울 것도 많을 것 같아요.

아무래도 연기를 오랫동안 해왔고 그때 예능에서 이야기하는 거 보니까 둘이 잘 통할 거 같더라고요. 이렇게 찔끔찔끔 떡밥을 던져주는데 현기증이 나네요. 

 

사실 이렇게 주연확정이 되었다고 발표전에 현지에서 여러가지 카더라 통신이 있었습니다.

뭐 뻔히 아는 이야기들이죠. 분량이라든지, 순위 매기기라든지, 누군가가 더블 남주를 안하겠다고 했다든지..

근데 그건 어디까지나 카더라이고 팬들이 가쉽으로 말하는 거니까요. 배우자는 연기로 대중에게 보여 주면 되는 거 아니겠습니까. 

아직 크랭크인도 안되었고 나머지 합류할 배우들까지 모쪼록 무사히 촬영에 들어가서 끝났으면 좋겠습니다. 아이치이에서 방영될 것 같아서 좋네요. 이런 고장극은 어려운 말이 많이나와서 알아듣기가 힘든데 한글자막으로도 빠르게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개된 스틸 컷 다음 나머지 분장한 3장은 지금 웨이보에서 돌고 있는 사진입니다. 공식 사진이 아니라서 좀 흐릿하긴 한데 대략 어떤 느낌으로 나올지는 알 것 같네요. 고퀼로 빨리 공계에서 오픈을 해주었으면 좋겠네요.

 

아래는 일전에 포스팅한 이보 신작과 풍기낙양에 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해서 봐주시면 됩니다. 

[리뷰,프리뷰/이보 Yibo] - 왕이보 王一博 wang yibo 2020~2021신작 유비, 빙우화, 풍기낙양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백리홍의 왕이보
고병초 황헌
무사월 송치엔
무사월
고병초
백리홍의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