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정업성 국정의 만월지하청상애 满月之下请相爱 love under the fullmoon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10. 26.

아이치이 정예청 쥐징이 신작 만월지하청상애  love under the fullmoon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만월지하 천상애
정업성 웨이보 신작 소식

최근에 전면에 보이는 화면이 너무 옛스럽고 촌스러워서 안보다가 우치엔(오천)과 장위젠(장우검) 함께 한 드라마여서 본 게 있었습니다.

바로 성당환야 : 천주의 전설이죠. 예전부터 볼까 말까 계속 했던 작품이었는데 그 전면에 나온 그 장면 컷이 진입장벽을 높이더라구요. 

하지만 그래 배우들 믿고 한 번 봐보자. 했는데 이게 왠걸 생각보다 재밌고 정업성이라는 배우에게 다시 한번 빠지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생각나서 들어가 본 정업성 웨이보. 신작 소식이 올라와 있네요. ㅋ

✔ 아래는 정업성 웨이보에 올린 내용입니다. 

我是许晓冬,欢迎你来到我的世界@鞠婧祎 ,我们注定要相遇//@鞠婧祎:我是雷初夏,满月让我来到你身边@D郑业成C ,希望不会再错过

나는 허효동(许晓冬

나의 세상에 온 걸 환영해 @鞠婧祎국정의

우리는 서로 만나야 할 운명이야. 

// @鞠婧祎국정의 

나는 뢰초하(雷初夏), 보름달이 나를 네게로 오게 하네.

@D郑业成C정업성, 다신 놓치지 않길 바래 

 

정업성은 웨이보만 해서 자주는 안들어가 보게 되는데 딱 들어가 보니 이렇게 캐릭터 소개와 함께 신작 소식을 알려주었네요.

조로사랑 작품 하나 더 해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조로사와 연달이 두번 작품을 한 남자배우는 이굉의가 유일무이하게 되는 걸까요? 개인적으로 정업성하고도 굉장히 케미가 잘 맞는다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다시 정리해 보자면 정업성 쥐징이 신작 만월지하청상애 (满月之下请相爱) 영문제목은 love under the fullmoon입니다.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약간의 서스펜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인간과 가상현실 사이의 관계를 다루는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총 24부작으로 아이치이 방영예정입니다.

 

만월지하청상애 등장인물 

 

- 허효동 (쉬샤오동 Xu Xiao Dong 许晓冬 )역의 정업성 (zhengyecheng 郑业成)

- 뢰초하 ( 레이추샤 雷初夏 Lei Chu Xia )역 국정의 (쥐징이 jujingyi 鞠婧祎

- 위선화 ( 衛宣華 Wei Xuanhe) 역 미열 (米热 Mi Re)

서브 남주. 10년전 초하의 남자친구로 초하의 기억상실 사건과 설명할 수 없는 관계에 있다. 

- 진열 (Qin Yue 秦悦)역의 손예녕

 

- 진샤오루이 (Jin Xiao Rui) 역의 정번성 

✔ 만월지하청상애 줄거리

슈퍼문으로 인해 현대에 살고 있던 레이추샤는 쉬샤오동의 스마트폰 안에서 세상에 대한 기억을 잃어 버리고 이에 따라 미리테리한 여정을 시작한다. 

슈퍼 시리 튜어링은 남주 허효동만의 AI시스템으로 허효동의 모든 가상데이터와 실제 데이터를 연결하는 하는데 여기에 갑자기 침입한 여주 레이추샤와 접촉하게 된다. 

레이추샤와 쉬샤오동은 서로 오해하는 관계에서 서로를 이해하게 되고 애정이 싶어지게 된다. 

 

숨은 천재 쉬샤오동은 어릴때 부모님이 돌아가시고 둘째이모에게 양육 된다. 레이추샤는 그에게 삶의 한 줄기 빛으로 다가 오며 두 사람 사이도 점차 가까워 지게 된다. 그녀의 진짜 남자친구가 나타나기 전까지. 

레이추샤는 역사를 바꾸고 쉬샤오동을 만나게 될지, 아니면 본래의 삶으로 돌아가게 될지 두 사람의 감정은 복잡하게 치닫는다. 

뭐 대략 이런 내용일 것 같은데요. 아이치이는 텐센트나 망고티비와 다르게 여러가지 시도를 하는 것 같아요. 플랫폼에서도 그렇고 드라마 제작 방영하는 것도 그렇고요. 

경쌍성도 무척 기다리고 있는데 언제쯤 방영될런지.. 아래는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 경쌍성에 대란 소개글입니다.

2020/10/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이역봉 진옥기 정업성 경쌍성 (镜双城 Mirror Twin Cities) 등장인물 및 줄거리


어쨌든 정업성 하나만으로도 기대가 무척 됩니다. 내용도 의외로 재미있을 것 같은 흥미로운 소재 같고요.  

- 20201130 업데이트 부분

드디어 크랭크인되었습니다. 웨이보에 들어가보니 정업성 웨이보와 공작소에서 사진을 올렸네요. 사진출처는 드라마공계와 정업성 공작소입니다. 맨아래 단체컷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업성 저 비율 실화입니까..말 배우 아무나 하는 거 아니네요. 키가 큰데 얼굴크기가 쥐징이랑 비슷해요. 쥐징이도 작은 편인데 말이죠. 

정업성
미열
하얀색으로만 입었는데도 존멋
가면갈수록 멋있어지는 정업성
저 비율 실화인가.
만월지하청상애
기욤 정예청 


정업성에 대한 필모와 프로필 웨이보, 다른 차기작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0/10/1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정업성 郑业成 Zheng Yecheng 프로필 및 작품소개

 

2021.04.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원빙연 정업성 축경호 祝卿好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5.1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ku 유쿠 정업성 임붕 이자봉 매괴행자 玫瑰行者 Stealth Walker 등장인물 줄거리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