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원빙연 정업성 축경호 祝卿好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4. 6.

정업성 원빙연 축경호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금의위 대인 존멋
머리 저리 다 올려도 이쁘다 
귀여워.. 어쩔거야. 
원빙연
해맑고 러블리 하다

 

사진출처는 정업성 공작실과 드라마공계입니다. 여러 기사와 바이두를 참조했으며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이후 추후 추가되는 사항은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유리미인살로 작년에 큰 반향을 일으킨 여주 원빙연과 제게는 라운희에 이어 고장극 남신이라고 생각되는 정업성의 신작소식입니다.

정업성은 얼마전에 쥐징이와 함께 한 만월지하천상애 촬영이 끝나고 이 작품으로 바로 들어갔네요. 생각해보면 말이죠. 중연들은 정말 작품들어오면 쉴새없이 계속 찍는 것 같아요.

우리나라나 대만 일본 할리웃하고도 많이 다른 분위기 인 듯 합니다. 리시엔처럼 좀 다른 경우도 있긴 하지만요. 물론 리시엔도 바쁘지만 작품 자체와 캐릭터를 중심으로 찍는 경우도 있지만요. 어쨌든 정업성 새로운 드라마라니..! 기대가 됩니다. 

아이치이방영예정작이며 총 24부작으로 로맨스 고장극입니다. 2021년 3월 11일에 크랭크인되었습니다. 


제목은 축경호 (Zhu Qing Hao 祝卿好)입니다.

축경호 등장인물 출연진 소개

 

축경호 크랭크인 출연배우들 미열 장월 원빙연 정업성 양지문 곽소천 

 

- 심연 (Chen Yan 沈宴) 역의 정업성 (ZhengYeCheng 郑业成)


- 류영 (Liu Ling 刘泠) (Princess Chang Le) 역의 원빙연 (YuanBingYan 袁冰妍)


- 심욱 (Chen Yu 沈昱) 역의 미열 (MiRe 米热)


- 서시금 (Xu Shi Jin 徐时锦)역의 장월 (ZhangYue 张月)


- 령벽 (Ling Bi 灵璧) 역의 양지문 (Yang Zhi Wen 杨志雯)


- 라범 (Luo Fan 罗凡) 역의 곽소천(Guo Xiaotian 郭笑天)


익숙한 얼굴들이 많이 나오죠. 


원빙연 나이는 1992년 1월 17일 생으로 상대역은 정업성보다 한살 많습니다. 환서세기 소속입니다. 양쯔, 임가륜, 모자준, 진준걸, 성의, 류학의 등등 많은 유명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는 드라마도 제작하는 큰 엔터회사입니다.

유리 이전에는 기억에 남는 작품이 장야 밖에 생각나지 않네요. 원빙연이 유리 이후에 더 올라 서느냐 그렇지 않느냐는 이제 어느정도는 본인의 역량에 달린 문제 같습니다.

미열 나이는 1991년 7월 20일 생으로 상해희극학원 출신이며 우정공작실 소속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는 운석전에서 처음 본 거 같아요.

그 후로 아이치이방영작 우몽룡 형비 주연의 명월증조강동한에서도 봤었구요.

2020.09.2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우몽룡 형비 미열 명월증조강동한明月曾照江东寒 The Moon Brightens For You 줄거리 및 등장인물 소개


그러고보니 쥐징이 정업성 주연의 현대극 만월지하천상애에도 출연합니다. 이 작품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양지문 나이는 1999년 10월 7일 생으로 키는 164cm입니다. 소야어야적라만사등에 나왔었고 경쌍성에도 출연했습니다. 소속사는 동악영시(童乐影视)입니다.


2020.12.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엽성가 양지문 우서흔 소야여아적라만사 少爷与我的罗曼史 A Love So Romantic 등 출연진 소개 영자막


정업성에 대한 프로필 필모, 차기작등에 관한 글은 이 글 맨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만약 정업성이 중국계 다른 국적이었다면 아마도 많이 좋아했을 것 같습니다. 

✔ 줄거리 

이인규규 (Yi Ren Kui Kui 伊人睽睽) 의 소설 아적금의위대인 (Wo De Jin Yi Wei Da Ren 我的锦衣卫大人)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입니다. 


소설과 똑같을지 아닐지는 모르겠지만 바이두 피셜 소설 내용에서 원빙연이 맡은 류영역은 매우 아름다운 공주로 자기뜻대로 살아가는 성격이고 때론 악동같은 행동으로 저자거리에서 명성이 자자한 캐릭터로 나옵니다. 


정업성이 맡은 심연역은 금의위대인으로 나오며 노총각으로 묘사됩니다. (아니 어딜봐서 정업성이 그렇게 생겼나요...?이해는 안갑니다만 어쨌든 소설 속 캐릭터는 그렇습니다.) 그 둘이 만나게 되면서 그리는 사건 사고 로맨스 고장극입니다. 

아래는 정업성 차기작과 정업성 필모 프로필등에 대한 이전 글들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0.10.2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정업성 국정의 신작 만월지하천상애 满月之下请相爱 love under the fullmoon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2020.10.10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이역봉 진옥기 정업성 경쌍성 (镜双城 Mirror Twin Cities) 등장인물 및 줄거리


2020.10.1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정업성 郑业成 Zheng Yecheng 프로필 및 작품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