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형소림 양결 쌍세총비3 双世宠妃 The eternal Love3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4. 7.

중드병맛 로코 고장극 드라마 추천 쌍세총비시리즈3 The eternal Love3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쌍세총비 시즌3 관방웨이보 영상 캡쳐본 
세계결아일개초련을 보면서도 느꼈지만 키스씬 장인 형소림
쌍세총비 시즌2
양결과 주연을 맡은 니시아적명중주정
쌍세총비 시즌 2 현대로 건너간 묵련성
그냥 예쁘게 나온 것 같아서 가져온 손예녕 스틸컷

 

사진출처는 모두 드라마공계입니다. 번역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은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중드 병맛드라마 몰입감최고는 아마도 쌍세총비 시리즈가 아닐까 싶습니다. 두 주인공 양결과 형소림이 실제로는 이 드라마에 대한 생각이 어떻든 간에 두 배우가 지금만큼 주목을 받을 수 있었던 건 쌍세총비때문이었겠죠. 


시즌 1,2를 본지 꽤 되어서 사실 기억이 가물가물한데요. 시즌 1,2는 2017년 2018년에 방영되었습니다.

사실 이런 드라마는 기억하면서 보지 않아도 상관없죠. 쌍세총비 시즌 1 24부작 시즌 2 30부작. 시즌3는 30부작입니다.

타임슬립물이 한참 인기 많았을때 시즌 1,2가 제작이 되었었고 광총에서 타임슬립물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해서 드라마들이 설정을 바꾸기도 했었죠. 많이 아는 작품으로는 경여년도 원래는 소설 속 이야기가 아닌 타임슬립물이었다고 합니다. 

쌍세총비 (Shuang Shi Chong Fei 双世宠妃) 영문제목은 The Eternal Love 입니다.

장르는 판타지 로코고장극으로 텐센트에서 방영할 예정입니다. 

 

✔ 쌍세총비 등장인물 출연진 간단 프로필 필모 


- 묵련성 (Mo Liang Cheng 墨连城) 역의 형소림 (Xing Zhao Lin 邢昭林) :동악국 8왕야


- 곡소단/곡단아 (Qu Xiao Tan/Qu Tan Er 曲小檀/曲檀儿) 역의 양결 (Liang Jie 梁洁)

 : 현대인의 습관과 생활을 가지고 과거로 타임슬립한 상서부천금. 


- 묵언정 (Mo Yanchen 墨言忱) 역의 방이륜 (Fang Yilun 方逸伦)


- 경심 (Jing Xin 镜心) 역의 손예녕 (Sun Yining 孙艺宁)


- 묵봉양 (Mo Fengyang墨凤阳) 역의 장천애 (Zhang Tianai 张天爱)


- 우호( Yu Hao 于皓) 역의 호춘용 (Hu Chunyong 胡春勇)


그 밖에 신서기 (Xin Ruiqi 辛瑞琪), 진정가 (Chen Jing Ke 陈靖可) 등이 출연합니다. 


형소림 나이는 1997년 7월 22일 생으로 키는 187cm입니다. 객관적으로는 잘생긴 건 아닌데 보면 볼수록 묘~한 매력이 있단 말이죠. 그래서 더 멋있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 사람을 끄는 건 그 사람만의 특유의 매력도 분명히 있는 듯 합니다.

익히 알려진 대로 SM연습생이기도 했었구요. 2021년 4월 기준. 이 작품말고도 차기작들이 여러개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일 기대가 되는 건  2021년 3월에 크랭크인 된 장설영 왕이륜이 나오는 택군기(择君记) 와 이미 촬영이 완료된 축서단과 함께 주연을 맡은 정소원나요가애입니다.

그냥 출연진들이 눈이 즐거워서요. 일단 여주도 예쁘고 남주와 티키타카가 잘 어우러져야 볼 생각이 나긴 나니까요. 지금 적고 있는 이 쌍쎄총비는 정말 병맛 재미로 보는 거구요.근데 다른 흥미위주의 병맛중드에 비하면 스토리도 나름 있고 배우들 연기도 그럭저럭 괜찮고 재밌단 말이죠. 

양결 나이는 1994년 6월 16일생으로 키는 166cm입니다. 양결 근황으로 (2021년 4월 기준 )촬영하고 있는 작품으로는 임우신 진준걸 형비등과 비호외전이 있고요 그 밖에 차기작으로는  증순희와 촬영을 마친 안귀서창월등이 있고 비호외전 전에 촬영한 건 장신성 조지위등과 변성니적나일천이 있습니다.

그 밖에도 기다리는 차기작이 형소림보다 두어 작품 있습니다. 둘 다 정말 쉴새 없이 일을 하는 듯 보입니다.


형소림과 양결이 쌍세총비로 인기를 얻고 또 함께 찍은 니시아적명중주정. 현대극까지 이렇게 찍으니 둘이 너무 잘 어울려서 다른 상대는 한동안 익숙하지 않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형소림 현대극 중에는 백록 헤어스타일때문에 진입장벽이 있었지만 세계결아일개초련을 가장 재밌게 본 것 같습니다.

양결은 얼마전에 절대쌍교 다시 정주행 하면서 보니까 여기서도 꽤 매력있게 나오더라구요. 이미 많이들 보셨겠지만 안보신분들 추천합니다.

아래는 세계결아 일개초련과 절대쌍교에 대해서 쓴 이전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0.10.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왓챠 중드신작추천 세계결아일개초련(世界欠我一个初恋) : 사랑스러운 나의 럭키걸 등장인물 소개


2021.03.18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로맨스 무협 고장극 추천 넷플릭스 절대쌍교 绝代双骄 Handsome Siblings 리뷰 결말 다시보기


이전 쌍세총비 시즌 1,2 에서는 중요한 서브남 진유유와 왕서창이 나왔었는데 말이죠. 시즌 3에는 나오지 않습니다.

대신할 만한 매력있는 서브남에 방일륜이 출연합니다. 왕서창도 진유유도 주연작을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방일륜은 2021년 4월 기준 장가행이 한참 방영중에 있죠. 완결나면 몰아서 보려고 안보고 있는 중인데요. 기대를 너무 해서 그런 탓인지. 조금 기대감을 낮추고 봐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방일륜 프로필, 필모등 더 자세한 사항은 이 글 맨 아래 이전글을 참조해주세요. 

손예녕 나이는 1993년 3월 10일 생으로 키는 163cm입니다. 곽준진과 함께 출연한 전하가 이상해를 통해서 많이들 보셨을 겁니다.

지금도 방영권이 끝나지 않았는지 모르겠는데요. 저는 넷플릭스를 통해서 봤던 것 같습니다. 


좀 다른 얘기지만 넷플릭스가 아무리 볼 게 없다고 해도 다른 플랫 폼에 비하면 그래도 볼만한 것들 위주로 들여오는 것 같습니다. 


조지위랑 함께 찍은 아래 니청기래흔첨도 그럭저럭 재밌게 봤었던 것 같은데 말이죠. ㅎ 


2020.11.1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조지위 손예녕 니청기래흔첨 You are so sweet 등장인물 줄거리 볼 수 있는 곳


장천애는 우리가 알고 있는 인지도가 더 높은 그 장천애가 아닙니다. 1999년생의 동명이인의 신인배우입니다.

출연작들이 이것 포함해서 4~5개 정도 되는데요. 방영이 된 게 없어 보입니다. 주연작으로 안득광하천만간 (Ande Guangxia Qian Wanjian 安得广厦千万间)이라는 2019년에 찍은 드라마가 있는데요.

역시 아직 미방영이고 남주가 데니스오 네요. 국적이 미국인데 이 분도 주로 한국에서 활동했던 한국계 배우이자 모델이라서 한한령에 묶인 걸까요...? 방영이 안되다니...

어렸을때 남상미와 찍은 드라마가 아직도 기억에 남는데 말이죠. 목소리도 너무 좋고. 한국말이 익숙하지 않아서 아무래도 한국활동에는 한계가 있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 반가워서 찾아보다보니 중국에서 몇번 찍으셨네요. 그래도 계속 배우활동을 하긴 하셨었군요. 

✔ 쌍세총비 줄거리

 

범결 (fanque 梵缺) 의 소설 박소총비,야아등니휴처  (Bao xiao chong fei : ye wo deng ni xiu qi 爆笑宠妃:爷我等你休妻) 을 각색해서 만든 드라마입니다.


현대사회에 사는 곡소단은 신비로운 힘으로 동악국의 곡상서부의 둘째딸 곡단아로 살아가게 된다. 현대인의 사고방식과 습관때문에 그녀는 옛날의 생활방식에 적응하지 못한다.

그 이후 이런 저런 일들을 일으키는 와중에 동악국의 팔황자 묵연성과 결혼하게 되며 여러 사건과 얽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들.


시즌 1은 여주가 과거로 시즌 2는 남주가 현대로 갔었죠. 시즌 3은 어떻게 될까요? 


그런데 뭐 서두에서 말했다시피 이 드라마는 줄거리보다 형소림과 양결의 티키타카와 B급 로코물의 병맛으로 보는 거니까요. 

아래는 양결, 형소림의 다른 차기작 소개글과 방이륜에 관해 쓴 이전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1.01.19 - [리뷰,프리뷰/스타] - 방일륜 FangYilun 方逸伦 Alen Fang 프로필 웨이보 드라마 필모


2020.12.29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신성 양결 조지위 2022신작 변성니적나일천 变成你的那一天 The Day of Becoming You 출연진 등장인물 줄거리


2020.11.14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1중드 형소림 축서단 정소원나요가애 Cute Programmer 등장인물 줄거리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