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형소림 장설영 왕이륜 택군기 择君记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내용 보기

by royaltime 2021. 4. 11.

장설영 형소림 왕이룬 중드 택군기 출연진 등장인물 내용 줄거리 보기 

장설영
형소림
왕이륜

 사진출처는 드라마공계, 형소림 웨이보입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들이 생기면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장설영 형소림 왕이륜 주연의 택군기 (Ze Jun Ji 择君记). 총 30부작으로 텐센트 방영예정입니다.

2021년 3월 말에 크랭크인된 작품입니다. 줄거리 쓰려고 바이두랑 웨이보 검색해서드라마 내용이 꽤 흥미롭더라구요.

출연하는 배우들도 골고루 맘에 들고요! 방영이 된다면 큰 호불호 없이 볼 것 같습니다. 

방영은 2022년이 되려나요..? 제 뇌피셜입니다. 사실 중드의 방영시기는 가늠할 수가 없죠. 중드인생 다년차에 재미있을 것 같은 촉이 와서 기다려지네요.

 

✔택군기 등장인물 출연진

장설영
형소림
왕이륜
상홍
이몽병
우시걸
몽은
악장
조가

 
- 심묘 (Shen Miao 沈妙) 역의 장설영 (ZhangXueYing 张雪迎)

- 배연정 (Pei Yan Zhen 裴衍祯) 역의 형소림 (XingZhaolin 邢昭林)

- 송석원 (SongxiYuan 宋席远) 역의 왕이륜 (RileyWang 王以綸)

- 구공주 (九公主) 역의 상홍 (ShangHong 上洪)

- 녹앵 (綠莺) 역의 이몽병 (Li Meng Ying 李梦瓶)

- 전월 (展越)역의  우시걸 (Yu Yijie 虞柿杰)

- 황제 (皇帝) 역의 몽은 (Meng En 蒙恩 A-Moon Meng)

- 심겸(沈谦)역의 악장 (YueChang 岳肠)

- 소소랑(小烧娘)역의 조가 (ZhaoKe 赵柯)

여주 장설영 나이는 1997년 6월 18일 생으로 백발왕비, 포말지하(2018ver.)등에 나왔던 배우입니다.

중국에서 장설영 사진을 들고 성형붐도 일었다고 하는데 음... 미의 기준은 개인적인 거니까요. 

형소림 나이는 1997년생으로 장설영과 동갑니다. 그리고 형소림 같은 경우는 말안해도 한국에서는 쌍세총비 시리즈로 많이 알려져 있죠 곧 쌍세총비3가 방영될 거 같은데요. 


2021.04.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형소림 양결 쌍세총비3 双世宠妃 The eternal Love3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왕이륜도 넷플릭스에 방영작이 몇개 있어서 그런지 중화권 배우중에는 그나마 알려진 편이죠. 대만출신배우이고 초식립정아애니, 너를 들려줘 등 넷플릭스에서 시청가능합니다.

얼마전에 허광한도 볼겸 초식립정아애니 다시 정주행 했는데 요즘 너무 가벼운 걸 봐서 그런지 다시 보니 볼만하더라구요.

 

2021.04.10 - [리뷰,프리뷰/중드 대드 추천] - 대드 너와 나사이 한걸음:초식립정아애니 稍息立正我爱你 리뷰 결말 등장인물 줄거리 다시보기


2020년에 봤었던 백록, 라운희 주연의 반시밀당반시상도 재밌게 봤었구요. 단지 상대배우가 왕이륜하고는 어울리지 않았지만요. 그 배우가 연기를 못한다는 게 아니라 케미가... 혹시 아직 안 보신 분들 보세요. 아이치이 국제판 사용권 있으시면요. 볼만 합니다. 


또 다른 차기작으로는 장빈빈이 나오는 월가행이 있습니다! 여기 왕우석도 나와서 기대하는 중입니다. 왕이륜 필모 프로필등과 월가행에 대한 소개글은 이 글 맨 아래에 있습니다. 왕이륜에 대해 쓴 이전 글도 있으니 궁금하시면 참조해주세요. 


2020.10.07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라운희 백록 왕이룬 반시밀당반시상 半是蜜糖半是伤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몽은이라는 배우는 아문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마스크가 눈에 띄어서 찾아보니 중국 아이돌은 잘 모르는데 나이는 1995년 8월 12일 생이고 보이그룹 Zero-G 소속이라고 하네요! 

✔ 택군기 줄거리

 

양주성 제일 가는 갑부의 딸인 심묘. 아름답고 매력도 많지만 양주성에는 그녀에게 장가 갈 사람이 없다.

왜냐하면 그녀는 이미 두 차례나 결혼을 했었기 때문이다. 첫 번째 결혼은 대대로 벼슬을 지낸 집안의 배연정과 하게 된다. 그의 성격은 온화하여 둘 사이 도 좋았으나 성지가 내려와서 뜻밖에도 두 사람은 헤어질 수 밖에 없었다. 


두 번째 결혼은 송석원이라는 사람과 하게 되는데 성혼한지 2개월만에 임신소식을 듣게 되고 임신시기에 대해 주변에서 말들이 많아지자 또 어쩔 수 없이 다시 헤어질 수 밖에 없었다. 


그 후 심묘는 성격이 개방적이어서 다시 결혼하기 위해 맞선을 보려 하는데 두 전남편이 그녀를 동시에 찾아오게 된다. 세 사람은 애증의 관계속에 놓이게 되고 동시에 베일에 쌓인 조정의 음모가 서서히 드러난다.

고장극인데 요즘 시대보다 세상 쿨하네요.ㅋ 뭐 하긴 각 나라 역사속에서는 되려 과거어느 시점에는 현대보다 남녀 평등하고 개방적이었을때가 있었으니까요.

세사람의 결혼에 조정의 음모도 있을 것 같지만 줄거리 자체가 나름 재미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됩니다.


아래는 이전에 쓴 왕이륜에 대한 프로필 필모등에 관한 글과 또 다른 왕이륜 차기작에 대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 참조해주세요!

 

2020.10.02 - [리뷰,프리뷰/스타] - 대만 배우 왕이륜 (왕이룬 Wang Yi Lun 王以綸 라일리 왕 Riley King)프로필 필모 인스타 트위터


2020.10.01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기대되는 신작 장빈빈 서로 왕이륜 월가행 月歌行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