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관홍 황일영 왕탁성 착가세자비 错嫁世子妃 특별출연 이굉의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by royaltime 2021. 4. 13.

관홍 황일영 왕탁성 이홍이 착가세자비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메인남주인데 관방웨이보에 뭐가 안올라와서 관홍개인사진 대체 출처:관홍웨이보
왕탁성 평소엔 이리 해맑
무슨 춤춰! 귀여워 증말. 목소리 지원되는 듯. 실제 목소리 꿀보이스인데..
본캐는 선량선량인데 왜 맡는 역은. 연기하면 확 달라지는 왕탁성
키스씬 촬영중! 

사진출처는 관홍과 드라마 웨이보 공계입니다. 추후 추가되는 사항이 생기면 댓글로 남기겠습니다. 번역에는 의역, 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관홍 황일영 등이 나오는 총 24부작의 로코 고장극 착가세자비가 2021년 3월 30일에 크랭크인 되었습니다. 출연진들도 그렇고 내용도 가볍게 볼 수 있을 듯 해서 기다려 지네요. 


무엇보다 이굉의가 나온다니 더 기다려지구요. 왕탁성도 그렇고 출연진들이 꽤 마음에 드네요. 

✔ 착가세자비 등장인물 

관홍 황일영
평소 본캐 모습은 정말 선량 그 자체 세상 잘 생겼는데...남주 좀. 
송소영자
적일청
류념
류윤군
왕탁성과 관홍이 독보적으로 눈에 확 들어오네요. 표정부터가 너무 달라..

 
- 부승근 (Fu Chengyi 傅承瑾) 역의 관홍 (Guan Hong 官鸿)

- 교만만 (Qiao Manman 乔蔓蔓) 역의 황일영 (Huang Ri Ying 黄日莹)

- 부운락 ( Fu Yunnuo 傅云诺) 역의 왕탁성 ( Wang Zhuocheng 汪卓成)

- 호이살 (Hu Er Sa 胡尔萨) 역의 상철관 (Chang Zhe Kuan 常喆宽) 

- 아리아 (A Li Ya 阿里娅) 역의 장목혜 (Zhang Muxi 张沐兮)

- 기묵 (Ji Mo) 역의 이굉의 (Li Hongyi 李宏毅)  


그 밖에 송소영자 (SongXiaoyingzi 宋霄瑛子), 적일청 (Zhai Yiqing 翟一青), 류윤군(Liu Yinjun 刘胤君) 전중(田重), 종봉암 (宗峰岩) 우흠동 (于歆童), 류념 (Liu Nian 刘念)등이 출연합니다. 

기목역도 중요한 역인데 특별출연급으로 출연하는 이굉의가 기목역이 확실한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바이두에도 그렇고 나와있긴 하던데요. 촬영에 들어가야 확실한 거겠지요. 워낙 중국은 중국하니 종잡을 수없으니까요.

류윤군도 낯이 익었다고 생각했었는데 만만희환니, 내하보스우여하, 진정령등에서 나왔던 배우였어요! 


황일영 나이는 1994년 9월 3일 생으로 키는 165cm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9년작 당효천과 주연을 맡은 전하가 이상해 (야불기적전하대인 ReBuQiDeDianXiaDaRen 惹不起的殿下大人)에서 저는 처음 본 듯 합니다.

이 드라마 기대 없이 보면 볼만 합니다. 웨이브등에서 보실 수 있구요. 대략적인 줄거리는 유명 뮤지션인 남주와 여주는 남주가 유명해지기 전부터 사귄 사이었지만 남주가 바빠지자 여주는 서운함을 느끼죠.

홧김에 헤어지자 하는데 남주가 광고를 맡은 게임을 직접 체험해 보다가 문제가 발생합니다. 여주는 그 남주를 구하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고 게임 속으로 들어가서 벌어지는 일들입니다. 


관홍 프로필 드라마 필모등에 대해서는 이 글 맨 아래 이전글을 참조해주세요. 

✔ 착가세자비 줄거리 


여의 만사방의 주인 교만만. 사업상의 의뢰로 인하여 서린국 화진공주 아리아 대신 절름발이 왕야 부승근과 결혼을 하게 된다.

교만만과 부승근은 티키타카속에서 서로 서서히 정이 들게 되고 함께 이황자 부운락과 서린군 왕자 호이살에게 맞써 싸운다.

한편 원래 결혼동맹으로 부승근과 결혼하기로 했던 서린국의 화진공주는 만사방 둘째 주인 기묵에게 실수로 사로잡히게 된다 . 하지만 기모는 여자를 무서워하는 하는 이상한 병을 갖고 있다. 결국은 둘도 교만만과 부승근과 마찬가지로 맺어지게 된다. 

이 글을 지금 4월 초쯤에 쓰고 있는데요. 아이치이 국제판에서 관홍의 옥소령이 방영중이죠.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하시면 아시겠지만 진정령감독님이 연출하는 드라마입니다. 진정령의 그림자를 가끔 보실 수 있어요. 큰 예산이 들어간 것 같지는 않지만 나름 볼만해요. 하지만 큰 기대는 하지 마시구요.


관홍과 옥소령, 왕탁성의 또 다른 미방영 차기작 설첨상적심도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을 참조해주세요. 


2020.12.06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원경천 송조아 중드신작 설첨상적심도 舌尖上的心跳 Cupid's Kitchen 등장인물 줄거리


2021.03.2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관홍 장예상 옥소령 玉昭令 Yu Zhao Ling 등장인물 출연진 줄거리 보기


2021.04.03 - [리뷰,프리뷰/스타] - 대만배우 관홍 GuanHong 官鸿 DarrenChen 프로필 필모 작품 드라마 영화 인스타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