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형소림 축서단 정소원나요가애 Cute Programmer 등장인물 줄거리

by royaltime 2020. 11. 14.

형소림 축서단 정소원나요가애 程序员那么可爱 Cute Programmer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포스터
크랭크인 형소림
크랭크인 축서단
축서단 형소림
강일성역 형소림
육리 역 축서단
첸이밍 역의 역대천
강자동 역의 전의동

✔ 형소림 축서단의 신작입니다. 이 작품 2020년 8월 26일에 크랭크인되었고 총 30부작으로 텐센트 비디오를 통해 방영될 예정입니다. (24부작이라는 얘기도 있습니다. 요근래 이런 로코 중드 전보다 짧게 끝내더라고요. ) 

✔ 장르는 로맨틱 코메디이며 제목은 정소원나요가애 (程序员那么可爱) 영문제목은 Cute Programmer입니다.

✔ 이 작품은 인기 만화인 정서원나유저요가애 (程序媛哪有这么可爱)를  원작으로 각색한 드라마입니다. 원작 제목도 영어 제목과 비슷한 뜻입니다. 이렇게 귀여운 프로그래머 이정도가 될 수 있겠습니다.

2021중드가 될 가망성이 있지만 늘 제가 자주 쓰는 말이지만 중국은 방송을 시작해봐야 아는 거니까요. 

✔ 등장인물

강일성 (Jiang Yicheng 姜逸城 )역 형소림 (Xing Zhaolin 邢昭林)

육리(Lu Li 陆漓)역의 축서단 (Zhu Xudan 祝绪丹)

진일명 (Chen Yiming 陈一鸣 ) 역대천( Yi Daqian 易大千)  

강자동 (Jiang Zitong 姜梓童 )역 전의동 (Tian Yitong 田依桐)
 
이 밖에 관심 (Guan Xin 关芯)  성랑희 (Shing Long Hee 盛朗熙) 준성(骏声)등이 출연합니다.

형소림의 실제 나이는 1997년 7월 22일생으로 2020년 우리나라 기준 24살입니다. 키는 오피셜 187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마 쌍세총비나 세계결아일개초련등에서 보셨을 겁니다. 쌍쎄총비 시즌3는 올해 촬영을 했고요. 2021년 방영예정작입니다. 어이없게 저도 재밌게 본 시리즈물인데요. 병맛 고장극인데 의외로 재밌게 보게 된단 말이죠. 시즌3 까지 나올줄은 몰랐는데 말입니다. 

축서단은 김희철이 의천도룡기 2019에서 보고 예쁘다고 한 배우죠. 실제 나이는 1992년 4월 15일생으로 2020년 우리나라 기준 29살입니다.

형소림과는 5살차이네요. 우리나라에서는 보면 남녀주인공을 봤을때 실제로는 대부분 남자주인공이 나이가 더 많고 여자 주인공이 나이가 어린데 중드를 보다보면 남주가 실제 나이는 훨씬 어린데 상대역을 하는 경우가 많은 듯 합니다. 형소림과 축서단은 나이차이도 안나는 것 같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사실 보기에도 그렇게 차이가 느껴지진 않지만요. 의외로 나이에 대한 편견이 우리나라보다는 덜한 것 같아요. 

저도 실제로 만났던 대만이나 중국사람들도 그랬었던 것 같고요.중화권이나 영어권이나 나이에 대한 어느 정도 그런 것들이 있긴 있겠지만 제가 겪고 봤던 나라와 인종들 중에서는 우리나라만큼 나이에 대한 편견이 심한 나라는 보진 못한 것 같아요. 

어쨌든 2021년에 중드 볼 게 은근 많은 것 같습니다. 쌍쎄총비 시즌3는 어떻게 되려나요. 

 아래는 축서단 웨이보 형소림 웨이보 인스타그램입니다. 


형소림 인스타그램은 잘 안해요. 가뭄에 콩나듯 하나씩 올려주는 것 같습니다. 


- 축서단 祝绪丹Bambi
weibo.com/u/2219969573

- 형소림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xzlxzlxzl/
웨이보 weibo.com/u/2608419283

✔ 줄거리

코드의 신이라 불리는 강일성을 짝사랑한 육리는 강일성과 같은 학교 같은 전공을 한다. 강일성을 목표로 그의 길을 따라갔지만 그가 창업한 스타트업회사가 여학생을 채용하지 않을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육리는 가까이 가기 위해 남장여자도 마다하지 않고 그의 스타트업회사에 입사하게 된다. 여러 일들과 정체성에 대한 의심으로 인해서 회사에서 어려움을 겪던 그녀는 자신의 짝사랑과 인생목표를 위해 모든 것을 걸고 기회를 잡은 끝에 강일성과 1년 계약 부부의 인연을 맺게 되었다.

두 사람은 함께 살면서 알콩달콩한 상호 감정의 작용을 이어가기 시작했고 강일성은 자신도 모르게 점점 육리에게 마음이 움직이게 된다. 



사진출처는 드라마 웨이보 공식계정이며 제 미천한 중국어로 의역 오역이 있습니다. 크랭크인날 축서단의 사진을 보니까 요즘 중국은 저 안경이 유행인가봐요. 린이와 드라마를 같이 찍었던 서로도 저 안경을 착용하고 크랭크인날 온 것 같던데 말입니다. 왜 저 안경이 유행일까요..정말 안 이쁜데... 저 얼굴이면 뭘 써도 이쁠텐데 저 안경은 아닌 거 같...

형소림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