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2021중드 임가륜 백록 일생일세 (一生一世)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

by royaltime 2020. 11. 10.

2021중드 바이루 런지아룬 백록 임가륜 신작 일생일세 (一生一世) 줄거리 등장인물

임가륜
백록
크랭크인날2
출연진 감독

 ✔ 임가륜과 백록의 신작 드라마 일생일세입니다. 이 드라마 9월 부터 2개월간 촬영이 진행되었다고 들었는데요. 

찾아 봤는데 기사등으로 드러난 정보는 많지 않습니다. 원작과 주인공정도로 정보가 공개 된 상태네요.

기사등에서 파파라치컷으로 촬영장면이 공개 되기는 했지만 이런 걸 알고 싶은 것보다 언제 방영되고 다른 등장인물에 대해서도 좀 더 자세히 알고 싶은데 말이죠. 

 아이치이에서 출품했으며 총 30부작으로 2021년 방영예정작입니다. 

 드라마 친애적열애적'(亲爱的热爱的), 친애적지애적(亲爱的挚爱的)의 원작자 소설가 묵보비보(墨宝非宝)의 작품 일생일세미인골(一生一世美人骨)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 등장인물

시의 (Shi Yi 时宜) 역 백록 (바이루 白鹿 bailu)

주생진 ( Zhou Sheng Chen 周生辰) 역 임가륜 ( 런지아룬 renjialun allenren 任嘉伦)

아래는 임가륜 프로필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리뷰,프리뷰/스타] - 임가륜 런지아룬 Ren Jialun 프로필 웨이보 차기작 소개

이 드라마 2021년 방영예정작이긴 하나 확실하진 않습니다. 늘 말하지만 중국은 방영이 시작한다고 뙇! 나와야 하는거니까요.

임가륜 같은 경우 장균녕과 찍은 부설재견(不说再见)도 있는데 이 묵은지... 올해 방영되려나요? 장균녕도 제가 참 좋아하는 여배우인데요. 어떻게 관리를 했는지 몰라도 전혀 부자연스럽지 않은 나이를 몰랐다면 그 나이인지 전혀 가늠이 안되는 외모의 소유자입니다.

한때 대만의 김태희라고 불리기도 했죠. 자연미인으로 관리를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어떻게 저렇게 자연스럽게 관리를 한거죠. 어쨌든 임가륜의 인기가 높아졌으니 이 드라마도 곧 방영되길 바래봅니다. 

✔ 줄거리

상냥하고 유쾌하며 겸손한 성격의 업계최고의 성우 시의는 어느 날 공항에서 귀환하던 중인 화학교수 저우성첸을 만나게 된다.

짧은 만남에도 두 사람은 모두 서로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게 된다. 후에 저우성첸 집안의 자사호 공장을 살리기 위해 결혼을 하고 가업을 이어받으라는 어머니의 요구에 동의 하게 된다.

하지만 그는 가족이 정해준 약혼을 거절하고 마음 속에 호감을 지닌 시이에게 청혼하게 된다. 시의도 자신의 마음을 인정하고 흔쾌히 승낙하게 된다.

저우성첸은 고향의 자사호 공예를 진흥시키기 위해 어른들과 경영상의 이념 갈등을 빚었지만 결혼 후 시의는 그의 사업운영을 보좌하고 그 와 장로들 간의 소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부부는 결국 사업을 살리고 전통예술을 보존하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그들의 노력이 결실을 거두려 할때 시의는 중상을 입고 혼수상태에 빠지게 된다. 저우성첸은 그의 모든 일을 제처두고 시의를 돌보는데 모든 시간을 쓴다. 회복 후 두 사람은 이번 생에 절대 서로의 곁을 떠나지 않고 영원히 이별하지 않을 것을 약속한다. 

대략 이런 내용으로 가는데요. 두 사람의 영원한 사랑과 중국 전통 자사호에 관한 이야기들도 비중 높게 그려질 것 같습니다.

요즘 너무 가벼운 중드만 보곤 했는데요. 이 드라마 같은 경우 두 사람의 연기도 그렇고 거론하는 소재도 그렇고 그렇게 가볍지는 않은 내용의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는 일생일세 드라마 공계이며 미천한 중국어로 의역 오역 있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