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시백우 신작 드라마 순환초련 循环初恋 First Love Again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11. 2.

2021중드 상견니 모쥔제 시백우 신작 중드 순환초련 循环初恋 First Love Again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포스터 1

 상견니의 모쥔제역을 맡은 시백우의 차기작 소식입니다. 

 

오늘 시백우웨이보에 스틸컷 몇장이 올라왔습니다. 중국 자주 왔다갔다 하는 것 같았는데요. 대만도 나갔다 오면 자가격리 하던데요. 시백우 중국드라마에 출연을 하네요. 그러고보니 지난 대만 금종상 시상식에 중국에 다녀온 시백우는 자가격리중이라 참석을 못했었습니다. 

✔ 순환초련(循环初恋). 이 드라마는 아이치이에서 출품했고 영문제목은 First Love Again입니다.

텐센트, 망고tv,후난위성, 어차피 후난위성이나 망고티비는 같은 집안이긴 하지만요. 중드로 인해 자주 접하는 플랫폼 중에서 아이치이는 늘 조금 다른 걸 추구하는 것 같습니다. 세로 수직영상 드라마같은 것도 그렇고요. 한국에 진출(,..?) 한것도 그렇고요. 한국에서 이용하는 아이치이가 꽤 괜찮은 것 같다고 생각이 되거든요. 가입하지 않아도 볼 수 있게 유튜브처럼 수익을 올리면서 공개를 하니까요. 한국 인스타그램도 개설했더라고요. 


시백우 얼굴이 전면에 있어서 그런가...? 중드같은 느낌이 아니라 대드같은 느낌이 다가옵니다. 



✔ 이 드라마는 총 24부작 예정이고 DDT 베스트셀러 시광기 (时光机 shíguāngjī 타임머신)을 원작으로 한 청춘멜로 판타지 드라마입니다.

✔ 촬영지는 아름다운 해안도시 대련 (다롄 大连) 입니다.

하지만 좀 걱정되네요. 대만이야 코로나가 잘 통제되고 있다지만 중국은 경각심도 없는 것 같고 차기작은 좋으나 걱정은 됩니다. 



✔ 등장인물

엽우녕 (예우녕 Ye Youning 叶佑宁 )역의  시백우( Shibo Yu Patrick 施柏宇)

하문희 (샤원시 Xia Wenxi  夏文希 )역의 진호우 천하위 (Chen Haoyu 陳浩宇)

이밖에 고무동 (가오무둥 高茂洞), 가오추쯔(高秋梓), 양연(楊亘) 서완전(쉬완팅 徐婉婷)등이 출연을 합니다.

여주인 진호우의 나이는 1992년생이고 샤먼에서 대학을 나왔네요. 여기도 참 예쁜 도시인데.. 중국에서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시백우의 나이는 96년생이니까 실제로는 네살차이네요. 

 

✔ 줄거리

우연히 공간과 시간이 평행하게 부서지고, 우레와 같은 폭풍 속에서 두 공간과 시간을 연결하는 타임머신이 되는 휴대전화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2006년의 해바라기 소녀 샤원시, 2019년의 고랭학패 예유녕. 평행시공간에서 두 사람은 억만분의 일의 확률로 만나 고등학교 생활을 재개하고, 시공을 초월한 대화를 나누며, 아름다운 젊은 시절을 만들어 나간다. 

근데 이 줄거리가 말할 수 없는 비밀을 떠올리게 되는 건 뭘까요..? 이 원작 소설을 읽지 못해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왠지 그런 느낌이 드네요. 실제로는 다를 것 같지만요. 그냥 플롯만 보자면 그런 생각이 떠오르네요. 드라마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흩뿌려진 정보를 저의 미천한 중국어로 번역하였기때문에 의역, 오역 있을 수 있고 회차같은 경우는 다를 수 있습니다. 스틸컷출처는 시백우웨이보입니다.

시백우
하문희역 진호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