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심월 양정강 적자로 장약남 신작 기지적상반장 机智的上半场 The Witty First Half 소개

by royaltime 2020. 11. 3.

선웨 리앙징캉 자이쯔루 신작 중드 기지적상반장 机智的上半场 The Witty First Half 

포1
포2
크랭크인날

심월(沈月 ShenYue) 장약남(章若楠 ZhangRuoNan) 양정강(LiangJingKang LeonLeong 梁靖康 ) 적자로(ZhaiZiLu 翟子路) 등이 출연하는 기지적상반장 (机智的上半场) 영문제목은 The Witty First Half 입니다.

사실 이 드라마에 관해서는 나중에 포스팅 하려고 했는데 양정강과 적자로가 웨이보에 글을 올렸네요.

이 드라마는 2020년8월에 크랭크인에 들어간 작품으로 이제 촬영이 끝이 났나봅니다. 총 24부작으로 유쿠방영예정입니다.

 
정확한 내용들은 나오지 않았지만 중국내 여러 기사들을 찾아보니 이십불혹과 같은 여자들의 이야기를 담을 것 같습니다.

중국도 점점 괜찮은 내용의 드라마가 방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중국특유의 중화사상이 들어가 있지 않은 이런 보편적인 삶과 나이에 대한 이야기들을 중드에서도 많이 다뤄 주면 좋을텐데요.

이 작품은 네명의 여자들의 성장해 나가는 이야기를 담을 것 같습니다. 남주의 비중은 그냥 딱 이십불혹과 같은 느낌일 것 같습니다.  

심월과 양정강은 이번이 3번째로 같이 하는 작품이네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볼 수 있는 유성화원 그리고 칠월과 안생등에 같이 출연했었습니다. 

배역이나 그런 것들에 대해서는 20201101 기준으로 오픈 된 게 없습니다. 중국내 포털기사들도 뒤져 봤는데 여기서도 공식 웨이보에 공개된 내용으로 스틸컷 몇장과 크랭크인 사진만 공개되어 있는 상태네요.

그래서 심월과 커플일지 아닐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공개된 사진을 보면 아닌 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심월, 양정강, 적자로가 나온다고 하니 주의깊게 보고 있어야 겠습니다. 모두 다 신인이지만 연기가 어느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하고 호감인 배우들인지라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새로운 소식이 있으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안경쓴 양정강... 멋있네요. 양정강 보면 볼 수록 매력있어요. 사실 양정강 프로필을 적다 말았는데 사심이 너무 들어가다보니 너무 길게 되어버리더라고요. 난난, 청다지교도 너무 재밌게 봤었는데 더 많은 사람들이 그의 매력을 알 수 있도록 왓챠에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적자로도 세계결아일개초련 이후로 최근 관심있게 보고 있는 배우입니다.

세계결아일개초련은 백록과 형소림이 주연하고 적자로는 서브로 나오는데 기대1도 없이 봤다가 나름 볼만하더라고요. 그리고 적자로라는 배우를 발견했죠. 세계결아일개초련과 적자로에 대한 프로필등 소개는 아래 이전글을 봐주시면 됩니다.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왓챠 중드신작추천 세계결아일개초련(世界欠我一个初恋) : 사랑스러운 나의 럭키걸 등장인물 소개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적자로 翟子路 ZhaiZilu 프로필 및 작품소개



사진출처는 드라마 공식웨이보에서 가져왔습니다.  미천한 중국어와 번역기 사용 중국내 기사로 쓴 내용으로 의역오역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기사들도 아직 많이는 없네요. 

양정강 안경 찰떡
촬영 끝
스틸컷
스틸 컷
양정강만 보이네
스틸컷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