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공준 신작 종결혼개시연애 从结婚开始恋爱 begin again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10. 31.

2020중드 Begin Again 공준 주우동 종결혼개시연애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소개

포스터 1
포스터 2
포스터 3
번역기 돌려서 이상합니다. 이런 관계다라는 것만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공준 이름이 이상하게 나왔네요. 포샵으로 조정하고 싶지만 노트북에 그런 프로그램은 없네요. 할 줄도 모르고.. 극중이름은 아래에서 봐주세요.
공준 인스타그램 캡쳐

바로 위 캡쳐사진은 지금은 지워진 게시글이지만 공준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비슷하게 올라온 글입니다. 

내일 망고 티비 내일 망고티비를 외치는 게시글. 이 드라마 언제 방송하나 했는데 친절하게 공준이 알려줬네요. 제 눈에 콩깍지가 씌여서 그런지 보라고 여기저기 홍보하는 것도 귀엽네요. 



✔ 이 작품은 태국작가 Pitchaya Turdkwancha의 Samee Ngern phon을 각색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태국말은 정말 하나도 몰라서 뭐라고 하는지도  읽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한글로 쓰는 건 그래서 패쓰. 

✔ 공준, 주우동 주연의 종결혼개시연애 (从结婚开始恋爱) 의 영문제목은 begin again 입니다. 왜 비긴어게인으로 지었을까요.

저는 완결이 나면 볼 듯 합니다. 지금 볼 게 너무 많네요. 아희환니, 완미선생이후로 사실 딱 이거다. 끌리는 건 없지만 공준이 나오니까 반드시 보긴 볼겁니다. 

 이 드라마는 총 35부작으로 2020년 10월 29일부터 망고TV에서 방영되기 시작해서 12월초에 방영이 끝날 예정입니다. 



 등장인물 


- 릉예 (링루이 Ling Rui 凌睿) 역의 공준 (gongjun simon 龚俊)   

외과의사 

- 록방녕 (루팡닝 Lu Fangning 鹿方宁)역의 주우동 (周雨彤 zhouyutong) 

가구회사 패도여총재

- 록역요 (루이야오 Lu yiyao 鹿亦尧 )역의 김택 ( jinze 金泽)

루판닝에게 특별한 감정이 있는 명의상 삼촌

-채사우 (차이쓰위 Cai si yu 蔡思雨)역의 우만사 (우만스 Wu mansi 吴曼思)

엔터테인먼트잡시사 기사 나중에 루팡닝의 친구가 된다. 



✔ 줄거리

현실적 이유로 가짜 관계를 현실로 바꾸는 여성 최고경영자(CEO)와 따뜻한 의사 이야기를 담았다. 이들은 사랑에 빠지는 법을 배우면서 삶의 새로운 장을 시작한다.

루팡닝(Lu Fangning)은 가정용 가구 사업의 대기업인 루닝(Luning) 그룹의 패도여총재로 재능, 아름다움, 부자인 모든 것을 가진 여성이다. 서른이 다 되어가는 루팡닝은 가족의 압력에 굴복하여 아이를 가질 남편이 시급히 필요하다고 판단한다.

공교롭게도 외과의사 링루이가 그녀 앞에 나타난다. 링루이는 잘생긴 외모뿐만 아니라 천사 같은 마음씨를 지녔기 때문에 루팡닝의 눈에는 완벽한 후보가 된다.

그녀는 그들의 인생을 기획했고 그들은 마침내 부부가 되었다. 루팡닝은 결혼생활 속에서 자신의 방식에서 오류를 깨닫고 더 나아지기 위해 노력한다. 하지만 결혼 생활을 유지하는 것은 보기만큼 쉽지 않다.

 

이 드라마 같은 경우 망고TV앱에서 보실 수는 있는데요. 자막지원은 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영자막이라도 지원해주면 좋을텐데 말이죠. 유튜브 망고tv 드라마 채널에서도 공개 되기는 시작했으나 여기도 아직 자막 지원은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아래는 드라마 공식 웨이보입니다.

weibo.com/u/6330268504

 

사진 출처는 망고TV앱과 드라마 공계 그리고 공준 웨이보, 인스타그램입니다. 

링루이 역의 공준
루팡닝역의 주우동
루이야오 역의 김택
차이쓰위역의 우만사

공준 웨이보나 인스타그램 등의 주소와 프로필, 드라마에 대한 글은 아래 이전글을 참조해주시면 됩니다.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공준 龚俊 gongjun simon 프로필 드라마 작품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장철한 공준 천애객 (天涯客 A Tale of the Wanderers)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추천 치아문첨첨적소미만 致我们甜甜的小美满 The Love Equations 한글자막 전회차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