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2020중드추천 치아문첨첨적소미만 致我们甜甜的小美满 The Love Equations 한글자막 전회차보기

by royaltime 2020. 10. 26.

공준 유인어 치아문첨첨적소미만 致我们甜甜的小美满 The Love Equations 한글자막 전회차보기

치아문첨첨적소미만
짤 1
짤 2
달달 3
달달 4

 사진 출처는 드라마 공계입니다

장철한 신작 천애객 계속 찾아보다가 같이 투톱으로 주연한 공준에게 관심이 생기고 거기서 잠깐 한국인 유학생으로 출연한 임세호에게도 다른 작품으로 인하여 관심이 생겨서 겸사겸사  치아문첨첨적소미만은 관심 밖이었는데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임세호에게 관심이 생긴 첨료청매배죽마에 대한 소개는 아래 이전글을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2020/10/25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2020중드 임세호 허아정 정번성 첨료청매배죽마 Sweet First Love 甜了青梅配竹马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이미 텐센트측에서 4~5월에 방영을 시작하고 마친 터라 텐센트에서 다 올렸네요. 

이 글 맨 아래 링크에서 한글자막으로 전회차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1화하고 14회만 우선 찾아봤는데 현대극이라 유튭 한글자막으로 봐도 큰 위화감은 없는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나 그런 플랫폼하고 달리 중국어자막과 한글자막으로 동시에 보며 때론 끄고도 볼 수 있으니 중국어 공부하실 분들은 되려 나은 것도 같습니다. 모든 분에게 다 맞는 건 아니겠지만 저는 되려 이게 낫더라고요. 



중드를 보기엔 왓챠와 웨이브가 제일 좋지만 1회를 보더라도 한마디라도 자연스레 배우게 되면 좋은 거잖아요. 저는 그래서 이렇게 유튜브로 제공 되는 현대극 중드들이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튭 한글자막도 나날이 조금씩 좋아지고 있는 듯 합니다. 뭐 아주 부드럽진 않지만요. 

이미 많은 분들이 보셨을 테니 등장인물이나 줄거리 소개는 이번엔 스킵하겠습니다.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 공준(Gong jun simon) 유인어(류런위 liu ren yu 刘人语  ) 주연의 총 28부작으로 청춘 로맨스 물입니다. 

유인어(류인어)는 중국판 프듀 창조101출신으로 나이는 01년생입니다. 남주 공준은 95년생입니다. 지금 이 글을 공준 필모정리하며 쓰다가 놔두고 이 드라마가 보고 싶어서 뜬금없이 쓰고 있는데요. 공준이 매우 매력적이긴 하네요.  

아래는 유인어 웨이보에요. 관심있으신 분들 들어가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weibo.com/etmreyi

 

어쨌든 혹시 늦게 나마 보실분들 저도 볼 겸 해서 링크 올립니다. 한글자막으로 감상하실 분들은 아래 이전 글 참조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앞부분은 바로 한글자막으로 전환되는데 뒤의 회차는 이 방법으로 봐야 하더라고요. 치아문 시리즈는 다 재밌게 봤었어서 이 시리즈 역시 기대가 되긴 하네요.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Tube 통해 중드 한글자막 보는 법.

 

✔ 치아문첨첨적소미만 致我们甜甜的小美满 The Love Equations 한글자막 전회차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