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2020중드추천 임세호 허아정 정번성 첨료청매배죽마 Sweet First Love 甜了青梅配竹马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볼 수 있는 곳

by royaltime 2020. 10. 25.

런스하오 쉬야팅 정번성 첨료청매배죽마 Sweet First Love 캐릭터 등장인물 줄거리 한글자막 보는곳

스틸컷 1

 임세호 허아정 주연의 청춘로맨스 드라마 첨료청매배죽마 (甜了青梅配竹马) 입니다.

영문제목은 Sweet First Love 이고요.

 정번성 배우가 나온다고 해서 처음에 관심있게 보고 있었다가 방송시작을 했는데 잊어버리고 있었는데요. 남주 임세호가 너무 매력적인 것 같아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꼭 한국 아이돌 느낌이에요.

아직 저도 보진 않았고 가장 최근 방송 주요장면만 봤는데 전형적인 겉은 냉미남 속은 그렇지 않은 그런 남주 캐릭터 같아서 보려고 찾아봤습니다. 

요즘 최근 청춘물 중드... 이런 남주 캐릭터가 많아진 것 같습니다. 인기가 있어서 계속 이런 남주만 나오나 싶기도 하고요. 스트레쓰 없이 가볍게 보기 좋아서 찾아서 보긴 좋을 것 같습니다. 

첨료청매배죽마는 총 24화 이고 2020년 10월 8일부터 텐센트비디오에서 방영중입니다. 11월 5일까지 방영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이 글 맨 마지막에 한글자막과 각종 다른 언어로  지원 보실 수 있는 곳 링크해놓겠습니다. 

외국어 공부하시는 분들은 용도에 따라서 텐센트나 위티비 택해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등장인물   

-소목운(Su Muyun 苏牧云)역의 임세호 (런스하오 Ren Shihao 任世豪)

잘생기고 다재다능한 그. 겉은 차갑고 자신의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지만  내면은 세심하다. 

-소념풍/ 탁의풍 (Su Nianfeng / Zhuo Yifeng 苏念风/卓依风 )역 허아정 (쉬야팅 KabbyHui 許雅婷 Xu Yating)

어린시절 교통사고로 인하여 7살 이전 모든 기억을 잊는다. 어른이 되어 기억이 되살아나면서 예전의 성격을 되찾아 간다. 

-락제윤 (Le Diyin 乐堤胤 ) 역의 정번성 (Zheng Fanxing 郑繁星)

소념풍의 남자인 친구. 훈남. 병을 앓고 있으나 마음은 따뜻하다. 소념풍은 그를 위해서 의학을 공부하기로 결정한다. 그는 묵묵히 그녀를 지지하며 그녀 자신을 되찾도록 인도한다. 

 

-류자혜 (Liu Zi Hui 柳子慧 )역의 (고욱비 GaoYuFei 高煜霏)

소념풍과 친한 친구사이. 칼같은 입과 두부같은 마음을 갖고 있다. 

-진요 (Qin Yao 秦尧)역의 초개중 (Xiao Kaizhong 肖凯中)

진요는 학교농구주장. 키가 크고 열정적이며 명랑하고 열정적인 햇살같은 남자. 편안하고 세련되고 예의 바르고 남성적이며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소녀들의 마음 속에 있는 이상적인 남자. 마찬가지로 소념풍의 마음 속에 있는 첫사랑 남신. 

-구양위 (Ouyang Yu 欧阳予)역의 유철이( Liu Zheer 刘哲尔)

구양그룹의 왕자. 부자이고 잘생겼지만 약간 못된 성격을 가지고 있다. 소념풍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어서 언제나 소념풍이 문제에 처하면 적시에 나타난다. 

-구양청설 (Ou Yang Qing Xue 欧阳晴雪)역의 오만사 (WuManSi 吴曼思)

구양위의 여동생. 소념풍의 잠재적 연적. 앞에서는 하얗고 부유하며 예쁘지만 뒤에서는 제멋대로인 변덕스럽고 이기적이고 질투심을 가지고 소목운을 좋아하지만 사랑할 수 없다.

 

-제원 ( Qi Yuan 齐媛 )역의 범기문 (판치원 Fan Qiwen 范琦文)

진요의 어린시절 연인이자 친구. 두 사람은 항상 학교에서 유명하고 완벽한 연인이었다. 그러나 천천히 허영심을 드러내고 진요와 헤어졌다.  

-임적 Lin Di 林迪 역의 저전 Chu Qian 褚前

 

여주가 많이 눈에 익었다고 생각했었는데 의천도룡기 2019에서 봤던 소소군요. 의천도룡기 2019는 양소(임우신)만 기억에 강렬하게 남아 있어서 누군가 했네요. 

실제나이는 여주 허아정이 94년생이고 남주 임세호가 01년생입니다. 01년생이 벌써 성인이네요. 정번성은 98년생입니다. 앞자리가 8~년생과 9~년생은 그렇게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았는데 01년생이라니 뭔가 격세지감이 느껴집니다. 그런데 정번성이 제일 동안처럼 느껴집니다. 

아래는 허아정 웨이보와 인스타그램입니다. 허아정은 홍콩출신 배우에요. 

www.weibo.com/kabbyhui

 

https://instagram.com/kabbyhui

 

 줄거리 

주오펑(탁의풍)은 7살때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는다. 그 사고로 큰 충격을 받은 그녀는 선택적 기억상실증에 걸려서 그 기억을 잊어버린다.

그녀는 부모님의 가장 친한 친구인 쑤쯔에게 맡겨졌고 두 살연하의 소목운과 소념풍이라는 이름으로 같이 자라나게 된다. 

고3때 목표가 없던 소념풍은 친구인 락제윤의 영향으로 의대진학을 결심한다. 소목운은 겉으로는 그렇지 않았지만 그녀의 꿈을 묵묵히 지켜보고 보호한다. 이상 적인 대학생활이 펼쳐지게 되지만 구양청설이 폭로한 진실로 인하여 소념풍은 소가를 오해하게 된다.


소념풍은 락제윤과 구양여의 도움으로 진실을 찾기 위해 소가를 떠나 독립적으로 살아간다. 하지만 소목운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다.

소목운을 짝사랑하던 류자혜도 소목운의 마음을 알아채고 우정을 지켜낸다. 마침내 한 계약으로 당시 교통사고의 진상을 풀게 되고 두 집안의 오해 또한 풀어지게 된다.

소목운의 끈질긴 구애와 절친한 친구들의 도움으로 마침내 매듭을 풀고 어린 시절의 소년에서 연인으로 마주하게 된다.

 

미천한 중국어와 번역기 동시사용으로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는 드라마 공계 웨이보와 텐센트 입니다. 

스틸컷 2
스틸컷 3
스틸컷 4
스틸컷 5
스틸컷 6
스틸컷 7
임세호
허아정
스틸컷 6

 지금 유튜브 텐센트 채널에도 올라오고 있는 중인데요.  요즘 한국에서 중드를 많이 보나봅니다. 전에는 영자막에서 한글자막으로 변환해서 봐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핸드폰에서도 바로 볼 수 있게 한국어 자막 지원을 해주고 있네요. 유튜브로 보는 자막이 그렇게 매끄럽진 않습니다. 저는 공부 겸 해서 중국어로도 자막을 동시에 볼 수 있으니 자주 애용하는 편인데요. 왓챠나 웨이브 넷플 다 좋은데 회화공부 겸 보실 분들은 차라리 유투브나 아이치이가 더 나은 듯 합니다. 그리고 고장극이 아니라면 현대극은 유튜브 지원 자막으로도 충분히 이해 가능한 정도니 나름 볼만 한 것 같아요. 

 첨료청매배죽마 Sweet First Love 甜了青梅配竹马 한영중자막 전회차보기

이 링크에 아마 텐센트측에서 계속 올릴 겁니다. 거의 변하지 않더라고요. 저는 다 올라오면 몰아서 보려고 합니다. 근데 드라마에 따라서는 영자막으로 했다가 다시 자동변환으로 한국어로 바꿔서 보는게 자막이 좀 더 매끄러울 때가 있기는 있더라고요. 이 드라마 같은 경우는 아직 보지 않아서 어떤 게 더 나은지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앞에서도 말했다 시피 현대극은 한글자막이 좀 이상해도 충분히 이해가능한 정도니까요. 

위티비코리아 채널에서 한글자막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영자막이나 중국어만 따로 공부하실 분들은 위 텐센트채널을 이용하시면 되고 그냥 즐감하실 분들은 아래 채널을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몇일전 업데이트가 모두 끝이 났네요. 여기서는 중한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첨료청매배죽마 Sweet First Love 甜了青梅配竹马 힌중자막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