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2020중드추천 양정강 이개형 난난청다지교 暖暖请多指教 My Love, Enlighten Me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한글자막

by royaltime 2020. 11. 4.

량징캉 리카이신 양정강 이개형 난난청다지교 한글자막으로 전회차 보기, 볼 수 있는 곳 

공식포스터
앍. 양정강... 
양정강 
티엔티엔더

 양정강 이개형이 주연한 작품으로 텐센트를 통해서 2020년 5월 부터 방영된 로맨틱 코미디 물입니다. 

 로맨틱 코미디물로 총 24부작 영문제목은 My Love, Enlighten Me 입니다. 

본토 방영 후 종영되자마자 본 작품이었는데 너무 재밌게 순식간에 다 봤습니다. 고구마가 있긴 하지만 없는 거나 마찬가지정도? 스트레쓰 받지 않고 꽁냥꽁냥함을 그대로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사실 그 전까지는 그렇게 크게 다가오는 배우가 아니었는데 양정강이라는 배우가 로맨스에 이렇게 잘 어울릴 줄이야... 키쓰신 장인인줄 알았네요. 중드에서도 이렇게 볼 수 있구나... 유성화원에서는 괜찮다 이 정도 였는데 이 드라마 이후 양정강의 팬이 되어버렸습니다.

너무 늦은 소개글이지만 아직 왓챠나 넷플릭스 웨이브등에는 들어와 있지 않아서 못보신 분도 계실 것 같아서 소개합니다. 사실 초기에 viki라는 플랫폼에서 한글자막으로 제공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공개되자마자 한국에서는 볼 수 없게 막았더라고요. 

 등장인물 

- 한철 (Han Che 韩彻) 양정강 (량징캉 liang Jing Kang 梁靖康)  

과잉기억증후군을 갖고 있는 자기분야에 있어서 천재. 능력가. 

- 유난난 (Liu Nuannuan 刘暖暖) 이개형 (Li kai xin 李凯馨 Eleanor Lee)

걸그룹 데뷔에 실패하게 되지만 밝고 긍정적으로 다시 자신의 길을 개척해나간다. 

- 방한진 (Fang Hanchen 方瀚辰)역의 배자첨 (Pei Zi Tian 裴子添)  

유난난의 친한 연예계 선배. 유난난을 좋아해서 지켜주고 보호해주고 싶어한다. 


- 임가의 (Lin Jiayi 佳宜宜 )역의 이희맹 (Li Xi Meng 李希萌 )

팀이 었던 유난난과 한설을 뒤로 하고 오해로 자신을 도아준 한철에 의해 혼자 데뷔를 하게 되고 한철을 좋아하게 된다.

-곡립 (Gu Li 谷立 )역 이명준 (Li Ming Jun 李明峻 )

한철의 동료이자 한철의 누나인 한설을 좋아한다. 


-한설 (Han Xue 韩雪 )역 웅옥정  (Xiong Yu Ting 熊玉婷 )

한철이 누나이자 유난난의 절친. 데뷔가 무산되었지만 계속 연예계에 남고 싶어한다. 

양정강의 실제 나이는 1994년생이고 키는 186cm입니다. 여주 이개형의 나이는 1999년생입니다. 이 후 방영작중에 조혁흠(赵弈钦)과 찍은 달달한 고장극 산채소맹주(山寨小萌主, Fake Princess)도 있습니다. 이거 보려고 했는데 잊어버렸네요. 쓰다보니 생각나서 조만간 봐야겠습니다. 

또 여기서 나오는 이명준이라는 배우는 사실 여기서는 그려려니 했었는데 삼천아살에서 너무 강력하게 이미지에 남은 것 같습니다. 삼천아살에서 부구운의 거울. 소백(小白)역으로 나왔었습니다. 이거 볼때는 그렇게까지 생각이 안되었는데 마냥 귀엽네요. 이명준 실제나이는 1998년생으로 키가 180cm 입니다.

✔ 아래는 이명준, 이개형, 양정강 웨이보입니다.

이명준  weibo.com/u/5210055721

이개형 weibo.com/u/2808966557

양정강 weibo.com/teasingsong

 줄거리

오랜 연습생생활끝에 데뷔에 가까워진 유난난. 하지만 남주 한철의 오해로 같은 팀이었던 임가의만 데뷔를 하게 되고 그녀는 데뷔에 실패하게 된다. 숙소에서도 나가게 되고 돈도 집도 당장 할 일도 막막하던 그녀는 같이 연습생생활을 한 한철의 누나 한설의 도움으로 한철과 같은 집에서 살게 된다.

그러면서 벌어지는 따뜻하고 달콤한 둘의 사랑이야기. 

사실 어찌보면 내용은 뻔한데 양정강의 차가운데 따뜻하고 달콤한 연기가 좋아서 자꾸 빠져들게 되는 드라마입니다. 저도 다시 한번 봐야겠습니다. 

​아래는 양정강 차기작입니다. 이건 촬영이 얼미전에 끝이 났고요. 또 하나 몇일전 크랭크인에 들어간 작품이 있는데 니호아,아적귤자연인(你好呀,我的橘子恋人 ni haoya ,wodejuzilianren 한국말로 번역하면 안뇨옹 귤과같은나의연인 )정보가 아직 많지는 않아서 기사등 중국현지에서 기사등 정보가 나오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심월과 같이 찍은 드라마는 여자들의 이야기가 중심이지만 어쨌든 양정강의 비중이 작진 않을 것 같네요.  

2020/11/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심월 양정강 적자로 장약남 신작 기지적상반장 机智的上半场 The Witty First Half 소개


사진출처는 웨이보 드라마 공계이며 미천한 중국어로 의역, 오역 있습니다. 

저 따뜻한 눈빛
한처/양정강
류난난/이개형
팡한천/배자첨
구리/이명준
한쉐/웅옥정
린자이/이희맹
꽁냥꽁냥
이개형부럽다
티엔...

사진과 짤은 모두 드라마 공계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아래 유튜브통해 중드 한글자막 보는 법 참조하셔서 보실 수 있습니다.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Tube 통해 중드 한글자막 보는 법.

 

난난청다지교 전회차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