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完美先生和差不多小姐) Perfect and Casual등장인물 줄거리 볼 수 있는 곳 소개

by royaltime 2020. 10. 18.

위철명 웨이저밍 서약함의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 Perfect and Casual 줄거리 등장인물 한글자막

스틸컷

 

아,희환니가 끝이나고 허전함을 달랠길이 없어서 이것저것 찾아 보다가 꽂힌 드라마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영어제목은 Pecfect and Casual 이고 2020년 9월 28일 망고티비에서 방영시작 했으며 완지(婉之)의 동명소설을 각색한 드라마입니다.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는 총 24부작으로 촬영은 심천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저와 비슷한 취향을 가지신 이 달달함을 원츄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아직 저도 정주행은 하지 않았고 중간중간 짧게 스킵해서 보다가 위철명한테 완전 꽂혔습니다. 중드에서 이제 좀 벗어나나 싶을때 이렇게 혜성같이 다가오는 배우들이 생겨나네요. 현지에서도 이 작품으로 인기가 많이 올라갔나 봅니다. 


✔ 등장인물 

-장사년 Zhang Sinian 章斯年 역의 위철명 Wei Zhe Ming 웨이 저밍 魏哲鸣


28살의 장사년은 교육가 집안에서 태어났고 아이큐가 높고 최상의 스펙을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외모까지 완벽하다 하지만 그의 완벽함은 겉으로 보이는 스펙과 외모 뿐만 아니라 매사에 완벽을 추구하는 완벽주의자로 생활에서도 그런 강박증이 나타낸다.

자신만의 생활 반경에 붉은 선을 그어 놓고 사람들을 경계하는 게 강하고 그 누구도 쉽게 그의 생활반경에 들어오기가 쉽지 않다.

그런 그는 사랑을 한번도 해보지 않았으며 연애따위엔 관심이 없고 자신의 연구에만 전념한다. 


- 운서 윈쉬  Yun Shu 云舒 역의 서약한 Xu Ruo Han  쉬 루오 한 徐若晗

통계학과 4학년에 재학 중인 운서는 인생에서 번번히 좌절을 맛보고 우여곡절을 겪지만 언제나 낙천적인 마음을 잃지 않는다.

모든 면에서 크게 두드러지게 보이지 않는 존재감이 약한 보통의 아가씨이며 그녀의 생활 또한 그럭저럭 털털하고 욕망도 없는 그런 생활을 한다.

그런 그녀의 유일한 취미는 생활 속의 희노애락을 만화로 기록하는 것이다. 


- 육서陆屿 역의 대운범 Dai Yun Fan 다이 운판 代云帆

국민 첫사랑이라고 불리는 아이돌이다. 표현하자면 남자버전 천송이. 장소년과는 성격이 정반대이다.

스스로에게 외모, 연기 , 매력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있다. 자신에게 이목이 집중되는 걸 즐기면서도 소외감을 받는다. 


- 고지의 高知意 역의 조낙연 Zhao Luo Ran 자오 루오 란 赵珞然

사회학과의 대학원생으로 남녀 관계백과사전이다. 그리고 운서의 절친한 친구이며 문과적 연애 두뇌를 갖고 있고 로맨틱 한 사고 감정적인 뇌의 회로를 갖고 있다.

삶의 화두는 연애고 인생의 꿈은 결혼이다. 


- 운람 云岚 역의 마가 Ma Ge 马歌


냉정하고 무정한 표정의 아름다운 여성, 일에 대한 활기차고 격렬한 태도. 감정따위는 가볍게 보고 세상을 노는 즐거움을 누리는 스타일의 호방한 여자. 하지만 동생 운서를 보물 처럼 생각하고 동생에 대한 보호욕구가 강하다. 

- 린노 Lin Nuo 林诺 역의 생항수 生港帅

고지의 남자친구이며 고지의와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서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줄거리

줄거리는 이미 제목에 다 나와 있다고도 볼 수 있습니다.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 (Wan Mei Xian Sheng He Cha Bu Duo Xiao Jie 完美先生和差不多小姐 )

우리말로 바꾸자면 완벽한 선생님과 그럭저럭 괜찮은 보통의 아가씨  정도로 해석 할 수 있겠는데요.

이 둘의 사랑이야기입니다. 강박장애를 가진 완벽한 교수 장사년(배우 위철명)이 병에 걸린 할아버지의 소원을 이뤄드리기 위해서 통계학을 전공하는 보통의 여자와 계약으로 인한 선결혼 후 연애를 하게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모쏠의 완벽남이 변해가는 달달함이 포인트인 내용전개 입니다.


 밑의 사진 첫번째는 제가 꽃히게 된 부분 캡쳐본입니다.

저 장면 대사가 단 거 먹으면 몸에 어쩌구 블라블라 하고 남주 장사년이 여주 운서에게 말합니다.

여주가 과자를 아무말 없이 먹다가 빼빼로 게임하는 것 마냥 과자를 남주에게 건넵니다.

여주가 묻습니다. 달지? 그러자 남주가 건넨 과자를 먹다가 다시 뽀뽀를 하고 甜 (티엔 tian 달다) 하고 말하고 시크하게 뒤돌아 섭니다. ㅎㅎㅎ

과자먹는 장면을 담백하고 시크하게 서화시켜 보여주는 남주...♡

 

 글 맨 아래 보실 수 있는 곳 올려놓겠습니다.

 

그거 참조하셔서 선택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안경이 너무 잘어울려요. 이 드라마 내용은 뻔하지만 캐릭터를 너무 매력적으로 위명철이 소화한 것 같습니다.

 

사진출처는 드라마 캡쳐본과 드라마공식, 위철명 공작실 웨이보 입니다. 

 

tian 5
스틸컷 1
스틸컷 2
스틸컷 3
스틸컷 4
포스터 1
위철명 1
위철명 2
위철명 3
위철명 4
위철명 5
위철명 6
웨이저밍
웨이저밍
웨이저밍

 

 유튜브 통해서 보실 분들은 아래 전회차 보기를 누르시면 이동합니다. 망고티비에서 올리는 거고 지금은 다는 올라 오지 않았고  이 링크에서 전회차가 올라올 거에요.

(20201101 업데이트) 종영 후 지금 영자막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아래 전회차보기에서 보시면 되고요. 

한글자막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유튜브 통해 한글자막 보는 법 참조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Tube 통해 중드 한글자막 보는 법.

완미선생화차부다소저(完美先生和差不多小姐) 한글자막 영자막 전회차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