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2020중드 추천 선로 조지위 내하보스우여하 奈何boss又如何 소개

by royaltime 2020. 10. 9.

망고티비 달달한 2020중드 추천 자오즈웨이 Zhao Zhi Wei 선로 Xuan Lu내하보스우여하 등장인물등 볼 수 있는 곳 소개.

포스터 1

 
망고TV (Mango TV)에서 올해 2020년에 방영되었던 내하보스우여하 (奈何boss又如何 Nai He Boss You Ru He) 이 드라마 추천 드려요! 

 

이거 다 보진 않았고 예고편과 킬링 포인트 영상만 몇개 봤는데 달달 로코 중드 인 듯 해서 추천드립니다. 

 


✔ 등장인물

얀징즈 (Yan Jingzhi 엄경치 严景致) 역의 조지위 (쟈오즈웨이 Zhao Zhi Wei 赵志伟)

니싱첸 (Nie Xingchen 섭성진 聂星辰) 역의 선로( Xuan Lu 徐璐)



통신 (Tong Xin) 역의 진웬신 (Jin Wen Xin 김문흔 金雯昕)

자오위안팡 (Zhao Yuanfang 赵远方) 역의 류인준 (Liu Yin Jun 유윤군 刘胤君)

젠니안 (Zhen Nian 甄念) 역의 왕치안 (Wang Qian 왕첸 王倩)

한지유 (韩子遇 한자우 Han Ziyu) 역의 류유창 (刘宥畅 Liu Yu Chang)

 


 선로는 우리에게도 잘 알려진 배우죠. 중드덕이라면 많이들 봤을 법한 진정령의 강염리입니다.

 

남주인 조지위 (쟈오즈웨이)어디서 많이 봤다 싶은 낯익은 얼굴이었는데 아지희환니에서 쌍둥이 오빠역 자오관차오 였어요.

어쩐지 많이 봤는데 누군가 싶었어요. 이 드라마에서는 남주만 성우 더빙을 한 것 같습니다.



낯이 익어서 프로필을 잠깐 검색하다 알게 되었는데 키가 굉장히 크네요. 188cm입니다. 여주인 선로도 168cm라서 잘 어울린 것 같아요.

 

실제 나이는 선로는 91년생 자오즈웨이는 94년생입니다. 요즘은 정말 관리만 잘하면 10살정도는 나이차이가 정말 나이차이가 나보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줄거리 


까다로운 성격의 ceo인 남주는 친구의 회사에서 자신에게 익숙하게 너무 잘 맞춰주는 여주를 만난다.

여주는 그를 본 순간 깜짝 놀라지만 남주는 예전 기억을 잃은 상태이다. 

남주는 자신에게 잘 맞춰주는 그 비서 여주로 인해 그 회사까지 사들이며 다시 사랑에 빠지는 달달한 내용입니다.

 


하이라이트 영상 보고서는 지금 보고 있는 장립앙 필모깨기를 마치면 이 작품 보려고 찜해놨어요. 

사진 맨 아래에 한글자막으로 보는 법과 전회차 링크 걸어 놓겠습니다. 보실 분들 함께 즐감해요! 

 

포스터2
포스터3
포스터 4
포스터 5
포스터6
포스터 10
포스터 11
포스터 12
포스터 13
포스터 14

 

유튜브에 전회차가 올라 왔는데요. 한글 자막으로 보는 이전 포스팅을 참고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2020/09/1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YouTube 통해 중드 한글자막 보는 법.

 

시청은 아래 유튜브 링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내하보스우여하 전회차모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