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국정의 장철한 류혁창 여의방비 (如意芳霏) 등장인물 및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10. 5.

2020중드 추천 쥐징이 장철한 류혁창 아이치이 방영예정작 여의방비( 如意芳霏 ru yi fang fei The Blooms at Ruyi Pavilion )

포스터1
포스터2
포스터3
포스터4
포스터 5
포스터 6

✔ 2019년에 이미 촬영을 마친 로맨스 고장극입니다.

영문 제목은 The Blooms at Ruyi Pavilion 입니다.

중국은 그러고보면 소설을 각색해서 드라마화를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이 작품 역시 소설 총후지로 (宠后之路 chong hou zhi lu)가 원작입니다. 

✔ 등장인물

 

- 부용 (傅容 Fu Rong ) 역의 국정의 (쥐징이 鞠婧祎 ju jing yi)

 그녀는 하늘 과의 운명을 바꾸겠다고 결심한다. 그러나 일련의 사건 후에 그녀는 모든 것을 알고 있어도 모든 위험을 피하는 것은 불가능하다는 것을 깨닫는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의 운명을 그저 받아들이며 순응하는 것보다 그녀의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갈 것을 강행한다. 강하고 영리하며 활기차고 솔직하고 가쉽을 두려워하지 않고 목표를 향해 끊임 없이 움직인다.

 

- 숙왕 서진 (徐晋 Xu Jin ) 역의 장철한 (張哲瀚 zhang zhe han)

그는 고귀한 숙왕이지만 예술과 군사 전략의 대가이고 용감하고 전략적인 인물이다. 

- 쉬핑 역의 류혁창 (刘奕畅)

어릴 때 어머니의 죽음으로 겉으로는 그저 아름 답게 보이지만 마음에는 무언가 숨겨져 있다. 그저 게으른 왕자처럼 살던 그는 부용을 만난 후 모든 것이 바뀐다.

 

소주차만행 조착 역할을 맡으며 우리나라 중드팬들에게도 많이 알려전 류혁창도 나오네요.

중드 보면서 조연 남주는 때로는 별로인 생각도 들긴 하는데  이 라인업 아주 칭찬합니다. 류혁창은 97년생이고 2016년에 데뷔하였으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쥐징이는 얼마전에 방영이 끝난 송위룡과 함께 찍은 표량서생도 있었죠. 이 작품 지금 아이치이에서 한글자막으로 가입하지 않고도 무료로 시청가능합니다.

아래는 주연배우들의 프로필과 필모를 정리한 글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셔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2020/11/13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장철한 張哲瀚 zhang zhe han 프로필 인스타그램 드라마

2020/10/12 - [리뷰,프리뷰/스타] - 중국배우 쥐징이 국정의 鞠婧祎 ju jing yi 프로필 필모그래피 소개

2020/11/28 - [리뷰,프리뷰/스타] - 류혁창 프로필 류이창 LiuYichang 필모그래피 드라마 작품소개

✔ 줄거리

금장세가의 딸 부용은 부유한 가정에서 태어났으며 총명하고 학식이 뛰어난 인물이다.

그녀는 여러가지 사건들로 자신의 운명은 자기가 스스로 개척해 나가기로 결심한다. 그러던 중 숙왕 서진과 계속 마주치게 된다.

두 사람은 같이 생과 사를 넘나들며 서로 가까워 지고 수도에서 일어난 살인 사건의 진상을 밝혀 나가게 된다.

강단 있지만 착한 그녀의 모습에 숙왕 서진은 그녀가 위험에 처할때마다 구해주게 되고 서서히 사랑에 빠지게 된다. 

쥐징이와 장철한이 함께 했던 작품은 중드덕은 많이들 알고 있으시다시피 운석전이 있습니다. 이 작품 왓챠와 넷플릭스에서 시청가능하십니다.

이 작품은 결말이 개인적으로는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쥐징이와 장철한을 알게 해준 작품이었죠. 이 작품을 보고 장철한이 연기한 반요경성도 찾아서 봤는데 그것도 나름 볼만은 했습니다.

이일동과 함께 찍은 드라마로 시즌 2까지 있고 왓챠에서 시청가능한 작품입니다. 왕추천까지는 아니고 정 보실 게 없으면 그냥 킬링타임으로 볼만하다 정도입니다. 시즌2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분투파소년(테니스 왕자) 이보와 함께한 아적기괴붕우등에서 우리에게 익숙한 장이제도 출연한 작품입니다.  

(업데이트 수정) 방영이 시작되었네요. 현재 아이치이에서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치이 앱을 다운 받으셔서 보시거나 아이치이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브이아피 회원이 아니라서 천천히 공개가 다 되고 나면 보려고 합니다. 한글자막 지원하지 않는 다른 중국 사이트에서 사실 10화까지 다 봤는데 꽤 재미있습니다. 이 드라마 추천해요.

웹에서 시청하실 분들은 아래 이전 글에서 아이치이 웹사이트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회원가입하지 않으셔도 보실 수 있습니다.

2020/09/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중드 볼 수 있는 사이트 모음 및 망고TV 한글자막 보는 법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