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넷플 중드 추천 TOP11

by royaltime 2020. 9. 11.

넷플 중드 추천 11편

 

이전에 왓챠, 웨이브 등에서도 볼 수 있는 중드를 추천해 드렸는데요. 

아랫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2020/09/08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 tv] - 웨이브 왓챠 일드 영화 추천 6편

20/09/02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 tv] - 넷플릭스 왓챠 로맨스 중드 추천 14

2020/09/03 -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 tv] - 왓챠 중드 추천 12편

 

그러고 보니 제일 재밌게 본 것 중 하나를 빠뜨렸어요!! 바로 진 정령이죠!! 

드라마는 BL물이라고는 볼 수 없을 것 같아요. 대중이 보기에 무난하고 우정에 가까운 수준입니다. 진정령은 왓챠와 웨이브에서 시청하 실 수 있습니다.

 

이보와 샤오쟌 주연의 진정령과 리시엔 양쯔 주연의 친애적, 열애적은 최신 중드 중에서 넘사벽입니다.  

배우와 캐릭터가 물아일체되고 대중적으로도 사로잡을 이런 중드는 당분간 깨기 힘들 것 같아요. 

 

 

1. 유성화원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죠. 왕학체, 심월이 나온 유성화원입니다. 중간에 고구마가 컥컥. 하고 막히는데 양정강을 왕학체보다 더 좋아함에도 불구하고 이건 그냥 왕학체 멋있다가 절로 나옵니다. 왕학체와 심월의 케미도 너무 좋고요. 

 

2. 친애적, 열애적 

넷플에서 처음 봤기에 여기에 올립니다. viki에서 한글자막으로 무료시청가능하세요. 중국문화에 관심이 많고 중드를 좋아하지만 이건 자꾸 넷플에서 저한테 보라고 보라고 메인에 띄워 줘도 안 봤던 작품이에요. 저는 게임을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러다 이 기나긴 코로나의 집콕 시간 동안 볼 게 없는 거예요.

그래서 아무 생각 없이 보기 시작한 드라마였습니다. 넷플 자체 카테코리 추천이었죠. 이 드라마 이후로 저는 리시엔 이 제 최애 배우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리시엔 특유의 그 미소가 있어요.

평소엔 장난꾸러기 가득하기도 하지만요. 하지만 이 드라마의 최대 단점이 있죠. 그건 중국이 최고라는 그런... 그거 빼곤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입니다. 양쯔 리셴 최고. 


3. 삼생삼세십리도화

양미와 조우정이 출연한 고장극입니다. 사실 원래 고장극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이 드라마 이후로 편견을 많이 벗었어요.

향밀 침침여상과 함께 추천합니다. 근데 왜 OTT플랫폼에서 향밀침침여상 안해주죠?? 없어지고 티빙에서만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4. 삼국지

네. 대망의 삼국지입니다. 왓챠에서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직 저는 손도 못대었어요. 하지만 추천 박습니다. 아껴 두었다가 정말 볼 게 없으면 그 뒤로 볼 생각이에요. 

 

5. 미미일소흔경성 (드라마 & 영화)

영화와 드라마가 다 있는데요.

저는 두개 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굳이 따지자면 중상.. 드라마는 정상과 양양, 영화는 안젤라 베이비와 정백연이 출연했습니다. 백우와 리시엔의 모습도 보실 수 있어요. 

그리고 양양 때문에 본 전직 고수도 비슷한 맥락에서 볼만합니다. 저 게임 별로 안 좋아하지만 나름 재밌게 보실 수 있어요. 

 

6. 아화아적십칠세 

 

이국의 와 사흔영이 출연한 대만 드라마예요. 저는 이국의 때문에 찾아봤습니다. 나름 볼만 합니다. 

 

 

7. 분투파 소년 : 테니스의 왕자

이것도 중드 찾아볼 것 다 보고 넷플 추천으로 본 드라마였는데 일부러 찾아본 중드보다 더 재미있어서 세 번 본 것 같습니다. 팽욱창 매력 뿜 뿜.

팽욱창이 키가 작은 게 아님에도 불구하고 같이 출연한 배우들이 워낙 다 커서 작게 느껴질 뿐인 듯합니다. 여주는 장야 1,2에서도 나왔었죠. 

 

8. 초식립정아애니 

넷플릭스는 다른 타 OTT 플랫폼에 비해서 대드가 좀 있는 편이에요. 좀 예전 것들도요. 이건 최근 거긴 하네요. 대만에서는 꽤 인지도가 있는 왕쯔와 증지교가 출연한 작품입니다.

왕이 룬과 상견니의 허광한도 출연했습니다. 왕쯔 구승익은 인스타그램을 정말 자주 하는 편인데 보면 세심한 성격이 느껴져요. 증지교는 비륜해의 진역유와 결혼을 했죠.

제가 진역유의 오랜 팬이었습니다. 그래도 사람 보는 눈은 틀리지 않는 듯하네요. 10년 열애 끝애 결혼했어요. 축하해... 칼빈 오빠.. 흐흑..ㅠ.ㅠ 

 

 

9. 치아 문난 난적 소시광 : 우리의 따뜻했던 시절에게 

한국인에게 가장 맞는 드라마가 아닌가 싶습니다. 싱페이와 린이가 출연한 중드입니다. 

린이는 우리나라에서 생각한 만큼 중국에서 인지도는 없는 것 같아요. 하지만 언젠가는 본토에서도 크게 될 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한국인이라고 할만큼 외모나 패션등 다가감에 있어서 어색함이 없는 배우 같습니다. 그래서 더 한국에서 인기가 많을 수도 있구요. 

 

10. 너를 들려줘. 최동청적사 

왕이룬과 자오루쓰가 출연한 드라마입니다. 생각보다 쏘쏘~한 드라마인데 일야신냥의 원호도 보실 수 있고요. 왕이룬과 자오루쓰가 잘 어울려서 볼만하 드라마에요. 

 

 

11. 누나의 첫사랑 (하일참시행복)

빅토리아와 송위룡이 주연한 드라마입니다. 연상연하 커플. 하지만 전혀 위화감없이 너무 잘 어울린 선남선녀이죠. 주연급도 탄탄합니다.

소주차만행의 우서흔, 빅토리아의 남동생으로 장위젠(장우검)이 출연합니다. 이 드라마에서는 우서흔과 장위젠이 커플이 됩니다. 중간에 고구마 구간이 있긴 합니다. 저 마구 스킵해서 봤어요. 

다른 플랫폼의 중드추천을 원하신다면 이 글 상단에 이전 글 포스팅을 보시면 됩니다.

공감도 부탁드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