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영화 드라마 추천

청춘조소과 송이인 등초원 아빙본사단신 我凭本事单身Professional Single 보는 곳,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by royaltime 2020. 10. 24.

2020중드추천 송이인 등초원 아빙본사단신 볼 수 있는 곳 등장인물, 줄거리,전회차보기

포스터1

사진출처는 드라마 공식웨이보입니다. 

 

✔ 송이인 등초원 2020중드 신작 아빙본사단신 (我凭本事单身) 영문제목은 Professional Single입니다. 



✔ 청춘로맨스 드라마이고 총 24부작 요쿠와 망고tv에서 방영중입니다. 현재 유튜브채널에도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한글자막으로 보실 수 있는 곳 이 글 사진 맨 끝에 링크해놓겠습니다. 보실분들은 참조해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이 드라마 방영은 예전부터 알고 있었는데 딱히 관심이 없어서 포스팅을 안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얼마전부터 방영되고 있는 이 드라마 예고편만 몇개 봤는데 은근 재미있을 것 같아서 소개합니다.

등초원이 송이인을 가볍게 한팔로 안아서 드는 영상을 하나 봤는데 급 관심없던 남주에게 관심이 생겨나더라고요.ㅎㅎ 송이인이 가볍긴 하죠.. 36~7kg정도 나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너무 마른 거 아니냐며.

✔ 등장인물 

- 원천 위엔치엔 Yuan Xian 原浅 역의  송이인 Ireine Song 宋伊人

조소학과 신입생인 그녀. 외모는 이웃집 귀엽고 사랑스러운 소녀. 하지만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는 보통 사람들이 상상하기 힘든 인내와 끈기를 갖고 있다.

어떠한 일에 대해서 그것이 합리적이든 아니든 관계없이 머리가 좋고 언변이 좋다.연애를 하고 싶고 사랑에 빠지고 싶은 욕망이 있지만 사소한 것 하나까지 상대방의 결점을 무의식적으로 들춰낸다. 

 



-진심 Qin Shen 秦深 역의 등초원  Aaron Deng 邓超元

조각학과 신입생. 냉정하고 내성적이며 엄격하게 자기를 통제 한다. 말 수가 많이 없는 편이지만 말 속에 독이 있다. 사람들과 하나의 기준 선에 있어야 서로를 이해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조각가가 되겠다는 일념 하나로 사랑에 빠지면 자신의 계획을 방해할 거라 생각되어 연애를 거부한다. 

-링웨이 Ling Wei 凌薇 역의 홍삼삼 Hong Shan Shan 洪杉杉

무용과의 꽃. 달콤하고 가련해보인다. 사람들 앞에서 단순하고 귀여움에 길들여진 피보하자의 모습에 익숙해져 있다. 이런 자신의 외적인 장점을 잘 활용하고 다른 사람들의 호감을 쉽게 얻는다. 

-송사후 Song Si Wei 宋司诩역의 왕윤택 Wang Run Ze 王润泽

부드럽고 다정다감하고 세심하고 배려 깊은 성격과 매너에 잘생긴 외모까지 더해져서 여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조정을 가장 좋아하고 유명한 선수가 되고 싶어서 열심히 노력한다. 

 

-라흔흔 Luo Xin Xin 罗欣欣 역의 최리아 Liya Cui  崔莉雅

조소과 신입생. 약간 통통한 몸매의 둥근얼굴로 귀엽고 개방적이며 낙관적인 성격. 타인의 눈치를 보지 않고 화를 내지도 않는 갈등의 조정자. 설득을 당하기 쉬운데 그녀의 세계에서 세계평화가 모든 것보다 더 중요하다. 

-천치난 Chwn qi nan c陈起南 역의 진가범 Chen Ke Fan 陈柯帆

-이명 Yi Ming 易鸣역의 하택원 何泽远 He Zeyuan 
 
-육가녕  Lu Jianing 陆珈宁 역의 장연 Zhang Yan 张研

 



송이인은 장야, 분투파 소년등으로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진 여배우죠. 남주 등초원 실제나이는 97년생 키는 187cm 몸무게는 바이두 피셜 67kg입니다. 아니... 187에 67키로라니... 중국배우들은 너무 다 말랐어요...

하지만 송이인도 만만치 않죠.. 송이인 나이는 93년생이고 키 160에 36정도 입니다.

 

 

중국배우들 마른 거 얘기하다보니 생각나는데요. 이 드라마와 별 상관은 없는 이야기지만 샤오쟌이 요즘 황징위와 함께 작품을 촬영하는데 운동도 틈틈히 열심히 하나보더라고요.

주변에서 말랐다는 이야기도 자주 듣고 같이 촬영했던 여배우들도 몇마디 했나봐요. 뭐 어쨌든 건강하면 좋은 거죠. 

 

그러고 보니 여기서 나오는 배우중 진가범(진커판)은 01년생으로 아문적소년시대에 출연했던 배우입니다. 

 



✔ 줄거리

예술학부 대학생들의 예술적 이상을 추구하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마침내 사랑과 우정을 얻고 꿈에 다가서는 캠퍼스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는 드라마 입니다.

배경은 주로 미술 대학 조소과이며 겉모습은 조각가를 꿈꾸는 완벽 남신이지만 독설가인 남주 진심과 꿈을 꾸는 소녀 원천 두 주인공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담고 있습니다. 

 

포스터 2
포스터 3
스틸컷1
스틸컷 2
스틸컷 3
등초원1
등초원2

 

지금 유유 해외채널에 업로드가 되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 날짜 기준 방영중이라 전회차는 올라와 있지 않으나 이 링크에서 계속 될 겁니다.

당연히 저랑은 상관이 없고 저도 나중에 완결되면 보려고 링크해놓습니다.

한글자막 지원합니다. 부드러운 해석은 아니나 현대극이라 내용이해할 정도는 되는 것 같습니다. 

아빙본사단신(我凭本事单身 professionalsingle)전회차 보기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