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샤오쟌 초전 신작 두라대륙 斗罗大陆 DouLuo Continent 트레일러 영상

by royaltime 2020. 10. 27.

2020중드 샤오쟌 신작 두라대륙 투라대륙 DouLuo Continent/soul land등장인물 줄거리 예고영상

포스터 

 샤오쟌의 묵은 신작 두라대륙 (斗罗大陆 dou lou dalu )입니다.

 영문명은 DouLuo Continent라고 공개 되었네요. 두라를 뭐라고 해야하나? 저도 생각했었는데 그냥 중국 발음 그대로 표기 했네요. 

 

 이 드라마는 총 40부작이며 유명 인터넷 소설작가 당가삼소(탕자산샤오 唐家三少)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판타지 고장극입니다.

사진들과 영상을 봐도 샤오쟌밖에 눈에 안들어오는 작품 같습니다. 진정령과는 느낌이 달라요.

진정령은 등장인물 한명한명 눈에 들어왔는데 말이죠. 그래도 샤오쟌 하나만으로 충분히 볼 것 같습니다. cg 극복가능할..까요..네. 합니다. 샤오쟌이니까. 

예쁜 눈에 이에 뭐선일


✔ 등장인물


당삼 (Tang San 唐三 )역의 초전 (샤오쟌 Xiao Zhan 肖战)

소무 (Xiao Wu 小舞 )역의 오선의( Wu Xuanyi 吴宣仪)

류이룡( Liu Erlong 柳二龙 )역의 장웬( Zhang Wen 张雯)

마홍준( Ma Hongjun 马红俊 )역의 오자일 (아오즈이 Ao Ziyi 敖子逸)

시년 (Shi Nian 时年 )역의 곽가노( Guo Jianuo 郭家诺)

샤오쟌 나이는 1991년 10월 5일 생으로 2020년 현재 우리나라 나이로 30살입니다. 키는 183cm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정령도 그렇고 이 작품 트레일러 영상에서도 느껴지다시피 샤오쟌은 잘생겼는데 심지어 연기도 참 잘하는 배우 같습니다.

여주 오선의는 우주소녀출신입니다. 나이는 1995년1월26일생 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올해 26살입니다. 가수로서 인지도가 있지만 위에화가 새삼 대자본을 가진 기획사라는 게 다가 오네요.


 줄거리

어릴 적 부터 어머니를 잃고 아버지와 의지하며 살아온 당삼의 이야기이다. 그는 인내와 항심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친족들을 보호하며 종문을 되살리고 나라를 지킨다. 그는 가장 용감하고 강력한 바다의 신이자 수라신의 쌍신이 된다. 



묵은 샤오쟌의 신작 두라대륙의 첫 예고영상이 2020년 10월 27일 날짜로 공개 되었습니다. 예고편은 이 글 맨 마지막에 있습니다. 


2020방영예정작인데 몇일 뒤면 2020년 11월인데 방영 언제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예고편이 뜬 걸 보면 곧 방영되긴 되려나 봅니다. 아니 되긴 되려나요?

광총의 처사는 정말 이해할 수가 없는 것 같습니다. 뭐가 문제가 되는지 한국인인 제 관점에서는 전혀 이해가 되지 않네요. 한국에서 태어난 게 정말 천만 다행인 것 같은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사진과 영상출처는 드라마 공계와 텐센트입니다. 샤오쟌의 매력이 흐르네요.. 다른 이는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어색한 CG도 극복가능... 미천한 중국어와 번역기 사용으로 의역오역 있습니다.

xiaozhan 예고영상
넌 당삼
미모 무슨일
잘생겼다 샤오쟌

두라대륙 트레일러 예고영상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