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호일천 교흔 소풍폭지시간적매괴(小风暴之时间的玫瑰) 등장인물 줄거리 예고 영상

by royaltime 2020. 10. 29.

후이티엔 교흔 신작 소풍폭지시간적매괴 Rose In The Strom/ You Complete Me 키스씬 예고영상 등장인물 줄거리 소개 

포스터

✔ 호일천의 신작 소식입니다. 제목은 소풍폭지시간적매괴(小风暴之时间的玫瑰). 

 원작은 초말리 ( 肖茉莉 XiaoMoLI)의 소설 소풍폭1.0 (小风暴1.0)입니다. 


2019년 12월 부터 촬영이 시작해서 중간에 역시 코로나로 촬영이 멈춰졌다가 마친 걸로 아는 작품인데요. 제목이 한국어로 읽으니 어렵네요. 풀이하자면 작은폭풍의 시간의 장미인데요.

✔ 장르는 도시 비지니스 로맨스물입니다. 총 50부작으로 텐센트비디오에서 방영예정입니다. 2020년예정작으로 된 걸로 알고 있습니다만 확실히 정해지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몇일전이죠. 10월 26일부터 스틸컷과 포스터 예고편이 공개된 걸로 보아 곧 방영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아시죠. 중드는 방영이 되야 시작된겁니다. 

 

✔ 등장인물 

- 고산( Gai Shan 高山 ) 역의 호일천 (HuYiTian 胡一天)

29세. 현명하고 잘생긴 투자은행의 엘리트 

- 진옥 (Qin Wao 秦沃) 역의 교흔 ( QiaoXin 乔欣 qiáoxīn)

28세. 로맨스와 열정이 공존하는 똑똑하고 총명하며 선량하고 용감하다. 

 

- 소원( 쑤위안 Su Yuan 苏源) 역의 정호 (정하오 SeanZheng 郑好) 

27세. 잘생기고 멋진 겉모습은 방탄하지만 진실한 재벌 2세. 

- 오동나 ( Wu Dong Na 吴东娜 )역의 종기 (ZhongQi 钟祺 )
도도하고 섹시한 여신외모를 가졌다.

 

교흔 (차오신) 은 양양과의 스캔들로 아마 더 알려진 배우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요. 저는 이 배우가 출연한 작품은 환락송이었던 것 같아요.

여기서 등륜이 상대역으로 나오는데 등룬 참 멋있게 나온다 그 생각만 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보때문에 본 예능 하일충랑점(夏日冲浪店, 여름서핑샵) 에서 봤었고요. 

아래는 교흔 웨이보입니다. 

weibo.com/u/2111083372

 

실제 나이는 호일천 교흔 모두 1993년생 우리나라 나이로 올해(2020년) 28살 동갑입니다. 생일은 한달정도 교흔 배우가 빠릅니다.

호일천 키가 오피셜 188cm인데 교흔 오피셜키는 170cm입니다. 그래도 호일천이 크네요. 키는 맞는데 음... 글쎄요. 사실 저는 친애적 지애적이 기다려집니다. 이일동하고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아주 주관적인 의견으로 니니, 바이바이허, 장균녕 같은 스타일의 여배우와 작품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호일천은 영화쪽으로 빠져도 좋을 것 같아요.

 

호일천 차기작 중 하나인  친애적, 지애적(亲爱的,挚爱的)은 2020년 8월 29일에 촬영이 종료되었습니다. 방영은 내년이 되려나..이 드라마 너무 기다리고 있는데 말입니다.

이 드라마에 대한 소개는 아래 이전글을 참조해 주시면 됩니다. 차기작 니호신창수에 대한 것도 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이전 글을 봐주세요.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친애적 열애적 후속 친애적 지애적 ( 亲爱的,挚爱的) Dt.Appledog's Time 밀실곤유어 (密室困游鱼)

[리뷰,프리뷰/중드와 기타등등TV] - 호일천 형비 니호신창수(你好神枪手 등장인물 및 줄거리

 

✔ 줄거리 

20세기 말, 중요한 시기에 투자를 철회한 진성생(여주 부친)때문에 고산의 부친인 고풍의 기업 상장이 파산하게 된 이야기로 부터 시작된다. 고산은 아버지의 이름을 정명하고 싶었지만 의도하지 않게 진생성의 딸 진옥과 사랑에 빠지게 된다.

그러나 진옥은 이 사실을 알지 못했고 고산은 이 분쟁에서 딜레마에 빠지게 된다. 진성생은 고산의 시도를 알게된 후 고산을 배제 시킬 상황을 만든다.

이후 고산은 다시 시작하기 위해 홍콩으로 향하고 귀인을 만나 유능한 투자자가 되서 베이징으로 다시 돌아온다. 그리고 금융 헤드헌터가 된 진옥과 재회한다. 


10여년의 인생의 기복과 새로운 경험을 겪고 원한을 내려놓은 고산은 관용과 사랑을 배웠으며 그 사랑과 용기로 자신만의 인생을 쓰는 법을 배웠다.

그들은 각자 자신의 꿈과 사랑, 증오를 품고 상아탑을 떠나 직장의 규칙을 이해하고 정착하는 기술을 기르고 점차 금융, 법률, 기업가등 같은 직업군이 젊은이들의 리더가 된다.



아래는 호일천웨이보 호일천공작실웨이보 주소입니다. 


호일천 소속사가 화처미디어 였네요. 이 회사 태양의 후예에 투자하기도 했던 유명 미디어 그룹입니다. SNS관리를 잘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호일천 웨이보

weibo.com/1993hyt


호일천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hu_yitian/


호일천공작실

weibo.com/u/6545971011

 

이 글 맨아래 트레일러 영상이 있습니다. 벌써 키스신 비하인드 영상까지 공개했네요. 영상제목이 초달콤 키스씬 비하인드영상입니다. 

 

사진출처는 드라마 공계와 호일천공작실입니다. 동일하게 호일천 인스타그램에도 올라왔습니다. 미천한 중국어와 번역기 사용으로 인하여 의역,오역 있습니다. 

호일천 1
호일천 2
호일천 3

 

티저 선발 영상

키스신 비하인드 공개영상

호일천만 보이고.... 이 드라마는 그저 호일천을 보기위해 기다립니다. 

728x90

댓글